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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위, '음료 가격 담합' 한국코카콜라·롯데칠성 등 현장조사 2024-05-08 17:31:26
'음료 가격 담합' 한국코카콜라·롯데칠성 등 현장조사 시장 지배력 이용해 음료 가격 '짬짜미' 의혹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음료 업체들이 담합을 벌여 판매 가격을 올렸다는 의혹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조사에 착수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이날 한국코카콜라와 롯데칠성, 동서식품...
[단독] 공정위, 탄산·콜라값 인상 제동 건다…음료업체 조사 2024-05-08 16:55:23
공정거래위원회가 음료업체들이 담합으로 가격을 올렸다는 의혹에 대해 8일 조사에 착수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이날 코카콜라 롯데칠성 동서음료 등 국내 대표 음료 업체 3곳에 조사관을 보내 음료 판매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 공정위는 국내 음료시장을 과점 중인 이 업체들이 서로 담합해 음료 가격을...
가정의 달 5월, 자녀를 위한 선물로 투자를 시작한다면… 2024-05-07 16:08:14
피자나 햄버거를 먹으면 으레 곁들이는 음료인 코카콜라 같은 기업도 쉽게 관심을 가질 법하다. 계좌를 만들어 주식의 존재를 각인시켜 주고, 기업의 주주가 되는 것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어떤 의미인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자녀가 경제를 이해하는 좋은 첫걸음이 될 수 있다. ○ETF·TDF로 장기 변동성 대응첫 번째...
"개봉박두"…체리향 국내 상륙 2024-05-06 10:33:39
넣었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까지 더해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 제품은 모두 네 개로 늘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해외에서 마니아 고객이 많은 코카콜라 제로 체리의 국내 정식 출시 여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았다"며...
해외선 이미 '난리'…체리향 나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 나온다 2024-05-06 08:57:02
신제품은 LG생활건강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 출시로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 제품은‘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코카-콜라 제로 제로’ 등 모두 네 개로 늘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해외에서 마니아 고객이 많은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체리향 나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 국내 첫선 2024-05-06 08:43:20
신제품은 LG생활건강[051900]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까지 더해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 제품은 모두 네 개로 늘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해외에서 마니아 고객이 많은 코카콜라 제로 체리의 국내 정식 출시 여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았다"며 ...
올림픽 성화 봉송 거부한 프랑스 환경단체, 이유는 '코카콜라'? 2024-05-01 06:13:27
'굿즈'의 대량 생산도 비판했다. 그는 "보기엔 귀엽지만, 결국엔 해안가에서 발견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올림픽조직위는 대회 기간 코카콜라와 협력해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는 입장이다. 코카콜라 측은 경기장에 음료 분수대 700개를 설치하기로 조직위와 합의했으며, 이를 통해 코카콜라 음료의...
올림픽 성화 봉송 거부한 프랑스 환경단체 "코카콜라 때문" 2024-04-30 22:30:02
그는 "보기엔 귀엽지만, 결국엔 해안가에서 발견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올림픽조직위는 대회 기간 코카콜라와 협력해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는 입장이다. 코카콜라 측은 경기장에 음료 분수대 700개를 설치하기로 조직위와 합의했으며, 이를 통해 코카콜라 음료의 약 50%가 플라스틱병 없이 제공될...
코카콜라도 올해 매출 전망 상향 2024-04-30 21:04:15
부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내다봤다. 사업 부문별로는 코카콜라 등 스파클링 청량음료가 2% 증가하고, 주스와 유제품 및 식물성 음료 부문도 북미 수요에 힘입어 판매량이 2% 늘었다. 그러나 생수,스포츠음료, 커피, 차 사업부는 판매가 2% 감소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의 전반적인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13% 상승했지만 ...
파워에이드, 자원순환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4:41:52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진행된 ‘2024 서울 하프마라톤’에 공식 스포츠음료로서 참가하여,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원더플존’에서 다 마신 파워에이드 페트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