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AI 가전 패키지' 고객 50%는 20∼30대 고객" 2024-08-29 08:18:37
1∼7월 AI 패키지 누적 판매금액을 기준으로 분석한 결과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기존 가전의 다품목 구매 고객은 2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대에 걸쳐 각각 10∼20% 수준으로 골고루 분포했지만, AI 가전의 다품목 2030 구매 고객 비율은 50%대로 높았다. 삼성전자 측은 이에 대해 "가사 시간 비중을 줄이고자 하는 욕구가...
한국경제TV, 창사25주년 기념 이벤트…최대 100만원 당첨 기회 2024-08-26 10:50:33
▲배달의민족 상품권 ▲교촌치킨 반반콤보웨지감자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럭키박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4분기 핵심 유망주 비밀노트와 추첨을 통해 와우넷 대표 파트너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파트너방송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하여 한국경제TV 와우넷의 대표 서비스 및 콘텐츠를 경험해...
삼성전자·LG전자, 'AI 홈' 앞세워 100년 맞은 IFA 나란히 출격 2024-08-25 07:01:02
AI 콤보'와 프리미엄 냉장고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올인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 등을 전시한다. AI TV의 경쟁력도 알린다. 삼성전자는 AI TV가 사용자의 다양한 상황에 맞는 '맞춤형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을 앞세우고 있다. 또 AI TV에 생성형 AI인 가우스를 활용한...
"이러다 따라잡힐라"…삼성·LG 추격에 中 로봇청소기 '특단의 조치' 2024-08-23 12:08:04
프로·라이트, 다이애드 프로·프로 콤보 등도 함께 선보인다. 최근 로보락 등 중국 브랜드들이 연평균 140만대씩 판매되는 국내 무선청소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신제품을 연이어 내놓기도 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S8 맥스V 울트라(일반형·직배수 스테이션)와 S8 맥스 울트라는 주말 동안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특파원 시선] 美 인기 햄버거 1인 세트 1만7천원…겁나는 외식 물가 2024-08-18 07:00:01
1개에 감자튀김, 탄산음료가 포함된 콤보(세트) 가격은 종전 10.45달러에서 11.44달러로 9.5%가량 올랐다. 여기에 세금 9.5%가 추가되면 1인 세트에 12.53달러를 내야 한다. 16일(현지시간) 고시 환율인 1달러당 환율 1천356.5원을 기준으로 한화 1만7천원에 달하는 가격이다. 캘리포니아 지역의 겁나는 외식 물가를 체감한...
"가전은 LG" 맞받아친 삼성의 '승부수'…150만대 '초대박' 2024-08-15 15:29:49
전체 90%를 웃돈다. 올 초 선보인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와 물걸레 일체형 올인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 판매 호조 덕분이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2개월 만에, 비스포크 AI 스팀은 25일 만에 1만대씩 팔려나갔다. ‘Neo QLED 8K’ 등 AI TV는 화질 업스케일링, 사운드 최적화 등 AI 기능...
삼성전자 'AI 가전' 올해 150만대 판매 돌파…AI 기능 '인기' 2024-08-15 08:24:03
AI 콤보'와 물걸레 일체형인 올인원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AI 스팀'의 판매 호조에 힘입은 결과다. 앞서 비스포크 AI 콤보는 출시 2개월 만에, 비스포크 AI 스팀은 출시 25일 만에 각각 누적 1만대 판매를 기록했다. 네오(Neo) QLED 8K를 비롯한 'AI TV'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화질...
코로나19 글로벌 재유행…씨젠 등 국내 진단업체들 다시 수혜볼까 2024-08-13 16:09:23
나노디텍이 FDA로부터 독감·코로나19 콤보 진단키트에 대한 긴급사용승인(EUA)을 획득하기도 했다. CDC는 코로나19와 독감 감염증상이 비슷하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을 받은 후 치료받기를 권고하고 있다. 두 질병에 동시에 걸린 사람은 더 심각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FDA는 동시진단 제품에 대한 긴급사용승인 역시...
넷플릭스와 손잡고 편의점 간식 만들었더니…350억 '잭팟' 2024-08-13 10:11:10
350억원이 넘는다. 대표 협업 상품으로는 ‘넷플릭스 콤보 팝콘’, ‘넷플릭스 오징어튀김’, ‘넷플릭스 감자칩’ 등 브랜드 자체를 지식재산권(IP)으로 활용한 상품이 있다. 또 ‘오징어 게임-달고나’, ‘피지컬100-닭가슴살’, ‘D.P.- 슈넬치킨’, ‘닭강정-닭강정’ 등 인기 시리즈와 연계한 특화 상품도 있다. GS2...
[마켓칼럼] K-Food에는 치킨도 있다…빛 발할 수혜주는? 2024-08-11 16:45:27
1분기 기준 직영점을 포함해 국내 1378개, 해외 71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사업 모델은 가맹점들에 육계, 소스, 치킨무 등의 원부자재를 판매하는 전형적인 프랜차이즈 형태다. 설립 초기 업계 최초로 부분육(닭날개, 닭봉, 닭다리)으로 구성된 콤보 제품을 출시하며 치킨 업계 프랜차이즈 시장의 강자로 발돋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