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영우 시즌2 빨리 만들라"…中 '도둑시청' 후 검색 폭증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2-08-27 19:43:25
콤부차'를 마신다고 언급한 이후 약 2주간 중국 수출량이 전월 대비 1800% 폭증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인기를 끈 '오징어 게임'도 불법 유통을 통해 중국 대륙에 퍼지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오징어 게임 운동복부터 달고나까지 판매됐으며, 심지어 '오징어의 승리'라는 표절...
SPC 에그슬럿, 론칭 2주년 기념 신메뉴 `세이보리 서울` 선보여 2022-08-23 17:18:14
민트 에이드` `애플망고 콤부차` 2종을 함께 선보인다. SPC 에그슬럿 관계자는 "2주년을 맞아 에그슬럿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에그슬럿만의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시판] 홈앤쇼핑, 자체 브랜드 '이데이잇츠' 출시 2022-08-17 08:39:35
홈앤쇼핑, 자체 브랜드 '이데이잇츠' 출시 ▲ 홈앤쇼핑은 자체 브랜드(PB) '이데이잇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해당 브랜드에서 첫 제품으로 콤부차를 선보였고 앞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비건 뷰티 브랜드 `오늘하루맑음(OHM)` 런칭 행사 성료 2022-08-10 15:48:30
`충남 공주` 박하와 `전남 나주` 서리태콩을 콤부차 공법으로 100시간 발효시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레시피를 구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인 콤부차 5종(클렌징폼, 미스트, 토너, 에멀젼, 크림)은 이탈리아 비건 브이라벨 인증을 받은 비건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한 환경친화적 제품을 추구하는 오늘하루맑...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중국 틱톡 단독 브랜드관 오픈 2022-07-21 15:05:26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8월부터는 태국의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 엘리샤코이는 태국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멀티 뷰티(Multy Beauty)` 전 지점을 비롯,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oy)`, 대형 뷰티 유통채널 `뷰티리움(Beautrium)` 등에...
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티젠 콤부차 레몬도 같은 기간 매출이 62% 늘었고, 탄산음료 스테디셀러인 코카콜라와 칠성사이다의 인기도 지속됐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를 찾는 수요도 크게 늘었다. 무알코올/논알코올 맥주는 알코올은 0% 또는 1% 미만이지만 맛은 맥주와 흡사한 제품이다. 무알콜 하이트제로, 논알콜...
"뺄수록 잘 팔리네"...무알코올 맥주 매출 1816% ↑ 2022-07-19 18:50:56
대체품으로 떠오른 보리커피와 콤부차는 판매량이 각각 589%, 221% 껑충 뛰었다. 인터넷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 매출은 1816% 급증했다. 간식류에서도 저칼로리의 과자(635%), 밀가루 없이 만든 제품인 글루텐 프리(3786%)의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유가공 제품에서도 로푸드 강세가 이어졌다. 무염버터와...
"뺄수록 잘 팔린다"…저칼로리·무알코올 푸드 인기 2022-07-19 10:53:37
판매량이 396% 늘었고, 커피 대체품으로 인기인 보리커피(589%)와 콤부차(221%), 무알코올 맥주(1천816%)도 잘 팔렸다. 간식류에서도 저칼로리 과자(635%)나 글루텐 프리 제품(3천768%)이 인기였다. 편의점에서도 저칼로리 제품이 잘 나갔다. CU는 최근 3개월간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저칼로리 제품 매출이 꾸준...
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2022-07-05 13:35:11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디지털 전환 역량 높여라"…중견기업들, 스타트업 투자 열기 '후끈' 2022-06-27 15:27:39
경진대회도 열었다. 디어브루(프리미엄 비건 콤부차), 클랫폼(반려식물 재배기 및 종합 케어 서비스 플랫폼), 미쥬(3050 여성 타깃 여성 의류 커머스), 엠컨템포러리(디지털아트 플랫폼), 헤리드스(커머스 소프트웨어 서비스), 와이드유즈(물류 전용 플랫폼) 등 6개 스타트업이 선정됐다. 자회사 DSN인베스트먼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