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원시원한 그녀, 비결은 '냉감' 2017-05-24 17:00:56
쿨맥스)로 만든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게 만들었다.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는 원단으로 제작한 아이스 콜드 지오치 티셔츠, 체온을 조절해주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이스 콜드 프리저 티셔츠도 주력 상품으로 꼽힌다.아이더는 열 전도율이 낮은 티타늄 도트(점)를 활용했다. 아이더가...
[레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향해 달렸다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2017-05-24 16:42:43
티셔츠 제품이다. 신속하게 땀을 배출해주는 쿨맥스 소재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운동할 때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동용도 있어 가족이 맞춰 입고 트레일 러닝 등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을 함께 즐기기에 좋다. 남성용은 블랙, 차콜, 블루, 화이트, 네이비, 레드, 라이트 그레이 7가지...
[레저&] "바캉스 갈 때도 출근할 때도 입고 싶다" 단정하고 쾌적하게…폴로 티셔츠 찜 ! 2017-05-24 16:28:18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 외부 온도 변화에 따라 적정한 체온과 습도를 유지하는 pcm 소재 등 혁신적인 냉감 기술을 적용했다.아이스 콜드 지오치 티셔츠는 청량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사용했다. 어깨와 암홀쪽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통풍이 잘 된다. 땀이 나도 달라붙...
[게시판] 파크랜드 '아이스플러스에어' 출시 2017-05-19 15:49:19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장 내부에 쿨맥스 소재로 만든 반소매 안감을 넣어 사무실 안에서도 낮은 온도를 유지하는 게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파크랜드는 설명했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취업포털 잡코리아의 지난해 설문조사를 보면 사무실 안에서 여성보다 남성이 더위를 더 많이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런 남성...
[글로벌 브랜드역량&부가가치 1위] 쿨맥스 소재 내의 '인기몰이'…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 2017-04-25 15:49:00
쓰이는 쿨맥스(coolmax) 소재 내의를 출시해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신개념 기능성 제품을 선보였다.특히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흡습속건) 기능성 제품 ‘트라이 쿨루션’은 평상시 입을 수 있는 베이직라인, 운동 및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액티브라인, 뛰어난 압박력으로 근육을 잡아주는...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국가대표 정장…진정한 신사의 품격을 완성하다 2017-03-22 17:39:59
가능하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드레스셔츠와 슈트에 접목시켜 항상 건조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있다.겨울철에는 일반 원단보다 3~4도 이상 높은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 보온·방온이 뛰어난 웜비즈 상품군을 통해 고객의 발길을 유도하고 있다.기업의 환율관리...
'가성비' 앞세운 CJ오쇼핑 다니엘크레뮤, 1000억원 판매 달성 2017-03-14 15:02:29
말했다.3월 말엔 니트 조직의 셔츠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니트 셔츠는 쿨맥스 소재를 사용했다. 땀이 빠르게 말라 쾌적함이 유지된다. 가을에는 고급 수입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남성복의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
문희준-소율에 윤우현-최진이까지…가요계 부부 누가 있나 2017-02-17 09:12:05
예식을 치렀다. 수준급 가창력이 닮은 부부인 엠씨더맥스의 이수와 가수 린은 십년지기 친구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다. 2012년 이수가 린의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4년 9월 결혼했다. 기타리스트 조정치와 가수 정인도 교제 11년째인 2013년 11월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다. 당시 지리산 등반으로...
[2016 글로벌경영대상] 쌍방울, 중국·동남아 등 차별화된 마케팅 2016-11-28 18:48:53
필요하다.또 업계 최초로 스포츠레저 의류에 사용하는 쿨맥스 소재 내의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발열 내의 ‘히트업’을 출시하는 등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는 기능성 내의 제품을 선보였다. 히트업은 베이직, 액티브, 익스트림 등 제품 라인을 세분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기술력을 ...
[가을 아웃도어] 절제된 모노톤, 감각적 디자인 도심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2016-09-28 16:43:27
와이어가 있어 용도에 맞게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하다. 안쪽에는 쿨맥스(coolmax) 땀밴드를 사용해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머리를 묶고 착용해도 편리하도록 뒷면 홀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