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종 발렌티노와 임윤아가 만났다…앰버서더 발탁 2024-12-16 17:23:12
발렌티노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만나 이루어 낼 독창적인 조화가 매우 기대되는 이 시점에, 브랜드의 여러 활동을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설레고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윤아는 지난 9월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첫...
윗유,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 2년 연속 수상 2024-12-16 11:17:42
6회째를 맞는다. 윗유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윗유는 메타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의 숏폼 서비스인 ‘릴스’를 활용한 숏폼 제작과 마케팅 성과를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윗유는 릴스 전문 에이전시로 그 동안 메타와 함께 협...
보테가 베네타,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루이스 트로터' 임명 2024-12-16 09:15:24
보테가 베네타는 “지난 3년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브랜드에 많은 변화를 가져온 마티유 블라지(Matthieu Blazy)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그의 앞날에 성공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보테가 베네타 CEO 레오 롱고네(Leo Rongone)는 “루이스 트로터를 하우스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맞이하게 되어...
헥사인,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서 ‘크리에이션 뮤직 라이츠’ CI 디자인으로 Grand Prize 수상 2024-12-16 09:00:00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에이전시다. 헥사인은 ‘SM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인 ‘크리에이션 뮤직 라이츠(Kreation Music Rights, 대표 이성수)’의 기업 아이덴티티(CI) 디자인을 구축하며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크리에이션 뮤직 라이츠’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송라이터를 발굴하고 창작 활동을...
[게시판] HSAD,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6개 본상 수상 2024-12-16 08:38:07
대상 2개, 금상 1개, 동상 2개, 우수상 1개 등 본상 총 6개를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UV살균 런칭 캠페인'이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LG전자 오디언스 퍼포먼스 마케팅'이 검색 퍼포먼스 대형광고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한국은 핵심 성장 시장"…BBC스튜디오가 'K-콘텐츠'에 집중한 이유 [인터뷰+] 2024-12-16 06:27:24
우리는 매우 다양한 장르와 전문 분야에 걸쳐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선도 기업입니다. 또한 파트너들에게 콘텐츠를 판매하거나, 리니어 및 FAST,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BritBox International, BBC Player, 그리고 글로벌 디지털 뉴스 플랫폼 BBC닷컴 등 55개 채널 피드를 포함한 자체 국제 미디어 및 스트리밍...
"노홍철, 스타트업에 취업?"···내년 1월부터 팝업스토어 CD로 변신 2024-12-13 11:11:43
노홍철은 내년 1월부터 1년 간 스위트스팟의 팝업스토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이하 CD)로 변신해 스위트스팟과 리테일 브랜드에 어울리는 신선한 콘셉트를 개발할 계획이다. 노홍철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그만의 아이덴티티와 감각을 살려 여러 브랜드 및 IP와 협업과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로 팝업스토어...
[게시판] LG전자,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7개 수상 2024-12-13 09:19:02
시나리오 고도화로 온라인몰의 월 매출액 784%, 광고비 대비 수익률(ROAS) 419%포인트 증대라는 성과를 내 처음 퍼포먼스(검색) 부문의 대상을 받았다. 이 밖에도 크리에이티브(디지털영상·디지털PR) 부문 대상, 통합마케팅 부문에서 금상·동상·우수상, 크리에이티브(디지털영상)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롯데GFR, 캐나다구스 앞세워 적자 탈출 나선다 2024-12-12 17:42:54
하이더 아커만 캐나다구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제작한 ‘캡슐 컬렉션’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캡슐 컬렉션이란 급변하는 유행에 대응해 작은 단위로 제작하는 상품을 뜻한다. 롯데GFR이 2022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캐나다구스는 기본 패딩이 100만원을 훌쩍 넘지만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신명품’으로 각광받고...
롯데GFR, 캐나다구스로 실적 반전 노린다 2024-12-12 16:17:02
이번 팝업에서는 캐나다구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하이더 아커만이 제작한 ‘캡슐 컬렉션’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캡슐 컬렉션이란 급변하는 유행에 대응해 작은 단위로 제작하는 상품을 뜻한다. 캐나다구스는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성수동에 팝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