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연유래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화장품 만드는 ‘데일리스테’ 2024-02-06 09:36:03
개발 및 런칭 (J 브랜드), 네트워크 전용 에센스 클렌저, 로션, 크림, 마스크팩 개발 및 납품, 2019년 중국 훠월궈스 국경지역 면세점 진출, 대한민국 대전시와 ‘Daejeon is U’ 공동브랜딩 사업 추진, 2021년 지역기반 로컬크리에이터 기업 선정, 인체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을 활용한 안티에이징 2종 개발,...
롯데홈쇼핑 "MZ세대는 취미생활·자기관리에 지갑 열었다" 2024-02-05 08:26:23
'메르시언니'가 기획한 뷰티 브랜드 '바르달라'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7일에는 뷰티 유튜버 '아랑'이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신제품을 소개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부터 30·40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생방송 '훈남들'을 론칭하는 등 MZ세대 공략에 힘쓰고 있다....
메디톡스 "뉴라덤, 일본 최대 쇼핑몰 '라쿠텐' 론칭" 2024-01-29 14:31:01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을 라쿠텐에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했다. 최근 일본 내에서 한국 뷰티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메디톡스는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현지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라쿠텐을 통해 현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메디톡스 "뉴라덤, 日 전자상거래 업체 '라쿠텐' 입점" 2024-01-29 10:43:26
앰플, 뉴로락토 라인 3종,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이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라쿠텐의 연간 거래 규모는 5조6천억 엔(한화 약 50조 6천268억원)에 달하며, 이용 회원은 1억 명 이상이다. 메디톡스는 최근 일본에서 한국 뷰티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차별화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일본...
웰더마, 콜라겐 블랙라벨 기초 프로그램, GS홈쇼핑 단독 신규 론칭 2024-01-22 10:00:00
마스크팩 (10EA*1BOX)과 상품평 작성 시 웰더마 골드 리프팅 페이스 롤러를 추가 증정한다. 페이스 롤러는 편안한 그립감과 페이스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며, 블랙라벨 기초와 함께 사용 시 탄력 시너지를 주어 더욱 효과적이고 간편한 탄력 페이스 홈케어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웰더마 관계자는 “스페셜 케어로만 쓰던...
'20% 급락' 브이티 "루머가 사실 아닌 이유 세 가지" 2024-01-04 13:30:17
했다. 하누리 메리츠증권 애널리스트는 "분식회계 및 한정의견 관련 노이즈가 발생했다'며 "당사는 회계 자료 취합 중으로 법인 전달 조차 안된 상황이라 사실 무근"이라고 했다. 그는 "브이티는 저단가 마스크팩에서 리들 및 앰플/크림류로의 업셀링 실현한 유일무이 브랜드사"라며 "현 시점에서 매수 접근이...
"피부 미남 위해 돈 안아끼네"…韓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 1위 2023-12-24 17:47:50
그는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으로 마스크 착용이 해제된 이후 ‘립세린’으로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LG생활건강과 ‘라네즈 립슬리핑마스크’를 내세운 아모레퍼시픽의 사례를 참고할 만하다”고 했다. 전 세계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확대돼 화장품 ODM·OEM 회사의 실적은 더 좋아질 것으로 내다봤다. 후 양...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마스크 착용 해제 이후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LG생활건강(립세린)과 아모레퍼시픽(라네즈 립슬리핑마스크)의 사례를 참고할 만하다”고 했다. 해외 진출을 노리는 화장품 브랜드들은 ‘지속가능성’에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소비자들은 윤리적 생산, 친환경 유통 여부를 따져 구매한다는 것이다. 특히 북미에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2023 홀리데이 시즌 맞이 향수 기프트 셀렉션 선보여 2023-12-14 10:54:31
다마스크 로즈와 피오니 노트의 매혹적인 하모니와 함께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가 매력을 드러내는 스파클링 플로럴 부케의 향이다. 감각적이고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를 선사하는 ’BEST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은방울꽃과 피오니 어코드, 그리고 장미와 아이리스 노트가 매혹적인 향기를...
명동 살아나니 화장품 로드숍도 '회생'…신규 출점 잇따라 2023-11-26 08:01:00
"메가스토어점은 외국인 관광객의 영향 등으로 마스크팩 매출이 일반 매장보다 18배 이상 많다"고 말했다. 미샤는 명동에 메가스토어점과 명동1번가점 2개 지점을 운영 중으로, 내년 1월께 신규 점포를 출점할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도 지난 8월 명동월드점을 새롭게 재단장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21년 명동월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