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 '클린업 메콩' 뉴욕페스티벌 광고제 금상 수상 2020-05-07 15:33:14
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친환경 광고(PR)’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 페스티벌에 출품한 국내 기업 중 유일한 금상 수상작이다. 뉴욕 페스티벌은 미국의 클리오 광고제, 프랑스 칸 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한화그룹은 금상 외에도 ‘창의적 마케팅 전략·효율성’, ‘사회적·환경적 제품...
한화-이노션 '클린업 메콩' 광고, 뉴욕페스티벌서 금상 2020-05-07 09:21:56
Up Mekong) 캠페인이 국제 광고제 뉴욕페스티벌에서 금상을 받았다. 미국 클리오 광고제, 프랑스 칸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뉴욕페스티벌은 4일(현지시간) 올해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한화는 '클린업 메콩' 캠페인이 친환경 PR 부문 금상을 비롯해 5개 부문 동상 등 총 6개 본상을 받았다고 7일...
한화, 뉴욕페스티벌 광고제 금상 수상…"국내 기업 중 유일" 2020-05-07 08:49:57
환경보호 캠페인 `클린업 메콩`이 뉴욕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친환경 PR`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미국의 클리오 광고제, 프랑스 칸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뉴욕페스티벌`은 현지시간으로 4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0년 광고 수상작들을 발표했다. 올해 뉴욕페스티벌에는 전세계 60개국에서...
[현장+] 호미·갓 열광한 아마존…"한국 더 강화, K푸드 발굴" 2019-12-11 14:11:50
스터디(핑크퐁)·클리오· 코스알엑스·라인프렌즈·위시컴퍼니·빈토리오·H2H·아바마 등이 선정됐다. 입점 첫 해에 고객에게 사업을 성장시킨 2019년 톱 신규 셀러로는 하이네이처·IPD·팝콘앤키키·데코월코리아·에이원코스메틱이 뽑혔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17 15:00:02
"클리오, 깜짝실적에 구조조정 효과도…목표가↑" 190517-0116 경제-000708:33 한투증권 "자동차부품사 실적 개선세…'비중확대'" 190517-0119 경제-000808:40 NH투자 "미래에셋생명, 1분기 실적 양호…'매수'" 190517-0120 경제-000908:40 대학생 38% "취업과외 받은 적 있다"…연평균 205만원 지출...
뉴욕광고제서 韓광고사 39개 본상…제일기획 23개 수상(종합) 2019-05-16 11:01:02
택시' 등이 동상을 수상했다. 올해 뉴욕 페스티벌 한국 광고회사 본선 진출작 54개 가운데 34개가 이노션 출품작이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뉴욕 페스티벌은 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불리며 올해 수상작은 19명의 결선 심사위원에 의해 선정됐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이노션, '점자양말' 등으로 뉴욕 광고제 9개 본상 수상 2019-05-16 09:00:00
각각 동상 1개, 동상 4개를 수상했다. 올해 뉴욕 페스티벌 한국 광고회사 본선 진출작 54개 가운데 34개가 이노션 출품작이었다고 회사는 전했다. 뉴욕 페스티벌은 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불리며 올해 수상작은 19명의 결선 심사위원에 의해 선정됐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
TBWA코리아 `와이너리 캠페인` ‥ 뉴욕 페스티벌 광고 어워드, 영상기법(Film Craft) 부문 금상 2019-05-15 14:17:41
와인 대중화를 위한 이마트의 노력이 영상 콘텐츠로도 인정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뉴욕 페스티벌 광고 어워드는 1957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세계적 권위의 광고 시상식으로,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칸 국제 광고제(Cannes Lions)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라 불렸다. 300여명의...
방탄소년단 캐릭터 활용한 인천공항 영상, 뉴욕페스티벌 본상 2019-05-14 19:20:43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인천국제공항공사가 14일 밝혔다. 뉴욕페스티벌은 클리오 광고제, 칸 국제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며, BT21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든 캐릭터 브랜드다. 이번에 본상을 받은 광고 영상은 BT21 캐릭터들이 면세점, 식당,...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14 15:00:02
클리오, 수익성 개선 기대…목표주가↑" 190514-0147 경제-001408:50 거래소, G2발 금융시장 변동성 우려에 시장점검회의 개최 190514-0155 경제-015609:00 하반기부터 정부 업무추진비도 제로페이로 결제 190514-0158 경제-001509:00 [외환] 원/달러 환율 2.5원 오른 1,190.0원(개장) 190514-0159 경제-001609:01 [코스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