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튼 구아바 패드 완판, 생리대 후원금 300만원 기부 2023-03-14 09:23:19
㈜벤튼(주식회사 벤튼, 대표이사 이장원)의 클린뷰티 브랜드 BENTON이 지파운데이션에 3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달 유기견 후원 단체 어독스 기부에 이어 두번째다. 벤튼은 대표 제품인 '구아바 70 스킨 토너 패드팩'과 더불어 리필팩의 완판을 기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나눔을 진행했다고...
ASML 코리아, 'ASML 히어로(Hero) 캠페인' 진행 2023-03-02 16:58:21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ASML 히어로(Hero)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해당 캠페인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참가자가 직접 ASML의 엔지니어가 되어 ASML에서의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직원경험이 채용에 중요한 요소로 떠오른 만큼 실제 업무에서 엔지니어가 어떤 일을 하는지를 알려주기 위함이다. 엔...
볼보차코리아, 20만원 이상 수리하면 텀블러 증정 2023-02-23 10:02:35
캠페인 -3월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운영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비스 바이 볼보 2023 스프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은 3월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운영한다. 2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한 소비자에게는 친환경 브랜드인 클린켄틴과 협업한 텀블러...
KT그룹, 설 앞두고 중소 파트너사에 대금 조기 지급 2023-01-08 09:00:03
파트너사에 납품 대금을 앞당겨 지급해 왔다"며 "연휴를 앞두고 자금 수요가 몰린 중소 파트너사 부담이 완화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윤리경영 실천 강화를 목적으로 '설 명절 클린 KT 캠페인'을 시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이달 16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파트너사 등 이해 관계자와 선물을 주고받는...
한화 '친환경 매직'…아이들에 맑은 공기 선물하다 2022-12-11 17:58:28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희망2023나눔캠페인’을 맞아 공동 기획기사 ‘함께하는 나눔, 지속가능한 미래’를 5회에 걸쳐 연재합니다. 기업의 나눔 실천으로 새 희망의 끈을 잡은 이웃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사회의 기부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하려는 뜻에서 기획됐습니다. 서울 상명대학교사범대부속초등학교에는 교실마...
"소비자 데이터 담았다"…쿠팡,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 개발 2022-12-09 10:51:56
강소기업이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10월 이후 환절기 피부케어 키워드로 `클렌징 오일`과 `보습`, `저자극` 등 검색량이 늘어난다는 분석에 따라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 주제를 `보습 클렌징`과 `저자극 케어`로 잡았다. 선정 제품은 `딥 클린 오...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마치고 올해 9월부터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 개선과 함께 타깃 연령대를 25~39세 여성으로 낮춰 신규고객을 확보하겠단 전략인데요. 이에 설화수 앰배서더 또한 송혜교에서 블랙핑크 로제로 4년만에 바꿨습니다. 북미에서도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블랙핑크 멤버를 통해 해외...
"이젠 관광도 ESG죠"…'친환경 여행 앱' 꿈꾸는 제주패스 2022-11-21 18:00:33
환경 캠페인에 기부하도록 했다. 클린앤플라워 캠페인은 매달 한 번 해안가나 올레길에 자발적으로 모여 이뤄지는 환경정화 봉사활동이다. 꽃이 그려진 쓰레기봉투를 활용해 쓰레기를 치운 자리에 꽃이 피어난다는 의미를 담았다.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일회용 컵 안 쓰기 운동으로 제주패스에서 시작한 이후 SNS를 통해...
"임영웅이 전부 아니다"…청호나이스 호실적 마케팅 비법 2022-11-17 08:54:33
제공하기 위해 인플루언서, 문화콘서트, 업사이클링 캠페인 등의 마케팅 활동을 앞으로 더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 전문가 코멘트 □ 천성용 단국대 교수 마케팅을 간단하게 요약하면 “Need-Solution-Delivery”의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다시 말해, 마케팅이란 (1)고객이 원하는 것을 잘...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제니를 내세워 '설화수 리블룸' 캠페인을 진행한다. 헤라는 블랙쿠션·파운데이션 중심으로 판매 및 프로모션 행사를 펼친다.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티 씨드세럼 등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마몽드는 레드세럼, 클렌징 오일, 스마트 클린 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활동을 전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