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기장관 "중소-벤처가 이끄는 디지털경제 실현…지금이 골든타임" 2022-08-30 15:00:01
6일 '상생 키워드'를 선포하는 행사를 개최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 장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온전한 회복'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기존의 지원 정책을 지속해서 추진하는 한편 '스타 소상공인', '기업가형...
불닭빵·타바스코 햄버거까지…화끈한 '이열치열 콜라보' 2022-08-08 22:00:01
챌린지'도 진행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 화끈한 매운맛으로 더위를 극복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맵부심을 활용한 챌린지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불닭 브랜드를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나선...
한국인은 왜 매운맛에 열광하나…'불닭볶음면' 챌린지도 화제 2022-05-24 16:08:19
대표 키워드가 됐다. 특히 국내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매운(불닭) 볶음면’ 시리즈는 ‘파이어 누들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지금은 유튜브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영상이 됐다. 한국인에도 매운 음식을 수많은 외국인들이 도전하며 또 다른 K-푸드 열풍을 만들어 내고 있는...
제시, 신곡 `ZOOM`으로 `TMI SHOW` 장악…붐X이미주도 춤추게 한 `중독성` 2022-04-21 07:50:10
모두를 매료시켰다. 1위로는 `센 언니`가 키워드로 올랐다. 제시는 "센 언니 맞다. 저는 마인드가 되게 세다"면서도 "나도 사람이기에 당연히 무너질 때 있다. 사실 오늘도 많이 힘들었다. 욕을 먹으면 상처를 많이 받기 때문에 안 보려고 노력한다"고 여린 속내를 털어놨다. 어린 나이에 가수 생활을 시작한...
JUST B, 4월 14일 미니 2집 `JUST BEGUN`으로 컴백…봄 분위기 물씬 스케줄러 공개 2022-03-28 12:20:05
B_ _ _ _`라는 키워드로 `Hmm?So?`, `(Shout it out)`, `Can we?`, `Yes! We can!`, `It`s just the beginning`, `JUST BEGUN`이라는 문장부호를 활용한 힌트를 제공한 JUST B가 이번 앨범에서 어떤 콘셉트와 스토리텔링을 펼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에 대한 의미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티징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틱톡, "디지털 환경 내 청소년 사용자 보호 강화" 2022-03-24 17:46:32
댓글을 달기 전 `다시 생각해보기` 기능, 키워드 및 코멘트 필터링, 신고 기능, 챌린지 검색시 제공되는 인앱 가이드 등 커뮤니티 안전을 위한 다양한 부가기능도 소개했다. 틱톡은 청소년 안전 정책과 다양한 기능들을 글로벌 차원에서 업계 전반의 다양한 전문가, NGO, 국제기구 등과의 협업을 통해 강화하고 있다....
케이뱅크, 챌린지박스 '100일 호캉스' 이벤트…1천30명에 경품 2022-03-16 09:27:37
기획됐다. 지난해 12월 출시해 10만좌를 돌파한 챌린지박스 계좌의 이름을 분석한 결과 여행, 휴가, 호캉스(호텔+바캉스) 등 여행 관련 키워드가 포함된 계좌가 전체의 12%에 달했다. 경품 추첨 및 지급은 7월 마지막 주에 진행되며, 개설한 챌린지박스의 개수(최대 10개)만큼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다만 중복 당첨 시 1개...
케이뱅크, 챌린지박스 10만좌 돌파…"최고금리 2.5%" 2022-03-02 13:58:54
68%에 달했다. 고객이 직접 설정한 챌린지박스의 네이밍 키워드 분석에서 인기가 많은 세 가지 키워드는 △여행 △선물 △목표액 모으기 등이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일반 적금과 비교해 목표기간을 마음대로 정하고 매주 차곡차곡 쉽게 모을 수 있어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챌린지박스의 금리를 인상했다”며 “앞으...
케이뱅크, 챌린지박스 10만좌 '돌파'…최고 금리 연 2.5%로 인상 2022-03-02 13:42:26
예시를 선택하거나 고객이 직접 입력할 수 있는 챌린지박스의 네이밍 키워드 분석에도 소확행의 니즈가 두드러졌다. 가장 인기 많은 세가지 키워드는 △여행 △선물 △목표액 모으기로 나타났다. 전체 네이밍에서 '여행'이라는 키워드가 들어간 경우가 10%이상을 차지했다. 제주도 여행을 위한 경비 마련이 많았다....
케이뱅크, 챌린지박스 10만좌 돌파…금리 최고 연 2.5%로 인상 2022-03-02 09:48:00
비중이 68%로 대다수를 차지했다. 고객이 직접 설정한 챌린지 목표의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가장 인기가 많은 세 가지 키워드는 ▲ 여행 ▲ 선물 ▲ 목표액 모으기 등이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챌린지박스로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viva5@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