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김서형, 시청자 제대로 울렸다…빠져드는 점층적 오열 연기 2022-12-16 10:50:08
있다. 뿐만 아니라 탕수육이 먹고 싶은 자신을 위해 제대로 만들어주겠다는 의지에 불타올라 중식 웍을 사서 연습하고 비법 반죽을 만드는 창욱의 노력을 보며 웃음 짓는 다정은 일상의 잔잔하지만 특별한 행복을 찾아가는 듯했다. 다정이라는 인물을 단순히 슬프게만 보이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는 김서형. 웃음부터...
와인 한 병 시키려면 파스타 5인분 주문?…홈술족 울리는 '酒배달' 2022-12-13 17:46:47
탕수육 등 요리를 더 주문해야 옌타이고량주를 집으로 배달받을 수 있다. 이렇게 된 건 국세청이 ‘주류의 통신판매에 관한 명령위임 고시’를 2020년 수정하면서부터다. 종전에는 ‘음식과 함께 배달되는 주류는 통신판매가 가능하다’는 내용만 고시에 담았다. 그랬다가 “배달이 가능한 술의 범위를 명확히 해달라”는...
불포화지방산 풍부한 오리, "이젠 튀김으로 국민건강 책임진다" 2022-12-12 12:44:34
론칭하고 오리 후라이드, 오리 강정, 오리 탕수육 등 다양한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이에스물산은 불가능이라고 여겨졌던 오리튀김요리를 성공시키기 위해 `인덕션 초음파 튀김기`와 숙성용 염지제를 2018년 4월부터 (약4년여 동안) 연구 개발했다. `인덕션 초음파 튀김기`는 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전기를 사용해...
[월드컵] 후끈 달아오른 응원 열기…유통업계 특수 '톡톡' 2022-11-25 11:14:51
좋은 턱갈비(88%), 돈까스·탕수육(56%), 햄·소시지(52%) 등의 매출이 증가했다. 또 응원봉 판매는 102%나 늘었고 축구 유니폼(76%), 가랜드·현수막(22%) 등도 인기를 끌었다. G마켓은 27일까지 '축구응원 야식축제'를 열고 논알콜 맥주 등 별미 야식을 특가 판매한다. 한편, 쿠팡이츠는 광화문 광장에서 거리...
韓경기 앞두고…월드컵 응원엔 빠질 수 없는 치맥 '할인' 2022-11-23 14:10:18
있는 24일에는 '갱엿 순살 닭강정'을, 28일에는 '한통 가득 탕수육'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오는 24일 창립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델리 상품 할인 판매에 나선다. 30일간 닭강정, 유부초밥을 20% 할인 판매하고 후라이드 치킨은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월드컵] 유통업계, 대표팀 응원상품 속속 출시…축구팬 잡아라(종합) 2022-11-23 10:35:50
가득 탕수육'을 할인 판매한다. 편의점 CU도 24일 열리는 우루과이전에 맞춰 우리나라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월클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시리즈는 도시락, 주먹밥, 김밥, 햄버거 등으로 구성됐다. '월클 빅토리모둠플래터 도시락'은 닭강정, 불닭, 모둠소시지, 만두그라탕을 한데 모았고 '월클...
[월드컵] 롯데마트, 16강 기원 델리상품 출시…응원족 공략 2022-11-23 06:00:06
유지한 채로 튀겨냈다. 16 새우초밥은 기존 초밥에 사용되는 새우회보다 2배가량 큰 16g 사이즈를 사용한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롯데마트는 또 우리나라 경기가 있는 24일에는 '갱엿 순살 닭강정'을, 28일에는 '한통 가득 탕수육'을 할인 판매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반값 치킨? 우린 2마리 9900원"…'초저가 전쟁' 뛰어든 곳 2022-11-17 14:36:29
이어 닭강정, 탕수육, 피자 등 먹거리를 PB 제품으로 출시, 소비자 발걸음을 잡고 나섰다. 이는 외식물가가 고공행진하면서 소비자들이 어느때보다 먹거리의 가성비를 따지고 나섰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통계청이 2일 발표한 '10월 소비자물가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109.21(2020=100)로 지난해...
"동남아 홀려라"…신동빈의 'K푸드 빅픽처' 2022-11-06 17:44:21
전문으로 개발한다. FIC는 ‘반값 탕수육’과 ‘한통 가득 치킨’ 등 최근 큰 인기를 끈 상품을 개발한 롯데마트의 핵심 조직이다. 롯데마트는 FIL 출범을 시작으로 K푸드를 무기 삼아 인도네시아 유통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는 구상이다. 호텔 출신 셰프 6명 등으로 구성된 FIL은 한식 등 다양한 상품의 조리법을 고안하고,...
롯데쇼핑 好실적…이번엔 마트도 효자 2022-11-04 17:31:20
강 대표가 2020년 12월 마트 사업부를 맡아 이끌기 시작하면서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 강 대표는 e커머스와 비교해 대형마트가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델리와 즉석식품(HMR)을 강화해 롯데마트의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최근에는 ‘반값 탕수육’과 ‘한통 가득 치킨’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