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쏘카, 혁신 성장 함께 할 파트너 모집…오콘은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Geeks' Briefing] 2024-05-17 15:24:27
사용자를 보유한 보상형 광고 플랫폼이다. 에브리월드는 광고 콘텐츠를 시청하는 사용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사용자들은 에브리월드 커뮤니티에서 수집된 보상을 바탕으로 잭팟(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잭팟을 통한 상금은 당첨된 사용자와 환경 보호 단체에 투명하게 분배되는 구조다. 이스크라는 지난 2022년 설립돼...
'코인 호구' 되기 전에 기억해야 할 것들 [한경 코알라] 2024-05-08 10:00:07
적용하겠다고 나선 분야는 지급·결제, 광고, 게임, 물류, 차량, 부동산, 소셜미디어, 뉴스, 동영상 등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산업을 망라한다. 낯설고 어려운 블록체인 개념과 용어는 “4차 산업혁명”, “모두가 주인인 경제”, “글로벌 이노베이션” 등 선동 문구로 가려져 있다. 이러한 형태의 프로젝트 설계는...
더핑크퐁컴퍼니, 동남아 여행 플랫폼 '트래블로카'와 여름 휴가 캠페인 추진 2024-05-08 09:35:10
현지 TV 광고와 주요 도심의 옥외 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의 설렘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공연과 혜택도 마련했다. 핑크퐁 아기상어가 팬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는 ‘밋앤그릿’ 외에도, 오프라인 공연이 인도네시아 도시 곳곳에서 열린다. 또한, 트래블로카 파트너사가 제공하는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유럽 썸머 마켓 분위기 '물씬'…모던하우스, 여름 테마 전개 2024-05-03 09:00:05
광고와 공식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여름 테마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던하우스는 창립 28주년을 맞아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전품목 할인 행사는 물론 200만 회원에게 5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100억원 상당의 쿠폰 이벤트와 사은 행사, 럭키박스...
"1억짜리 누가 사요"…논란의 車, 미국 가더니 '대반전' 2024-04-30 13:00:01
디스플레이 디자인이 달라지는 테마를 글로벌에서 북미 시장 최초로 출시했다. 지난해 말에는 미국프로붓폴(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 광고에 EV9 광고를 내보냈다. NFL은 미국에서만 약 1억명이 시청하는 인기 스포츠로, EV9을 광고하면서 온라인 실시간 광고 선호도에서 자동차 브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기아는...
NH투자증권, 브랜드 광고 '나는 투자한다. 나는 성장한다' 공개 2024-04-24 15:17:57
NH투자증권, 브랜드 광고 '나는 투자한다. 나는 성장한다' 공개 ▲ NH투자증권[005940]은 24일 브랜드 광고 '나는 투자한다. 나는 성장한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테니스편'과 '드럼편' 등 두 가지 테마로 촬영된 이번 CF에서 자기 성장에 노력하는 사람들이 NH투자증권에 모인다는 점을...
"어차피 쓸 사람은 쓴다"…쿠팡의 이유 있는 '배짱'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24 09:40:37
테마파크·워터파크 상품 최대 86% 할인', '화장품 2만원어치 구매시 28만원 상당 뷰티박스 제공', '의류·신발 1만8000여개 80% 할인 및 무료배송'…. 최근 일주일 새 쿠팡이 발표한 '와우' 회원 혜택이다. 겉으론 혜택 강화지만, 업계에선 '뿔난 소비자 달래기'로 해석한다. 쿠팡이...
명륜진사갈비, 새로운 TV CF ‘대한민국 고기테마파크’ 공개 2024-04-24 09:00:11
이번 광고에서는 7가지의 다양한 고기 메뉴와 셀프바 메뉴를 제공하는 명륜진사갈비를 ‘맛과 즐거움이 가득한 고기테마파크’로 표현했다. 명륜진사갈비의 시그니처 메뉴인 숯불돼지갈비부터 후추의 화끈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메뉴 후려페퍼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마치 테마파크에 온 듯이...
"고객 만족, 매출 쑥쑥"…‘티오더’,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 대 넘어서 2024-04-18 14:56:39
진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태블릿을 통한 광고 송출 등이 판매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다. 특히 티오더 설치 매장에 20-30대 젊은 고객이 몰리면서 이들을 겨냥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도 효과적이었다. 테이블마다 설치된 태블릿을 통해 택시 쿠폰 발급, 호텔 숙박권 할인, 영화 관람권 증정, 경품 추첨...
"나스미디어, 부진한 광고 업황에 실적 악화…목표가↓"-DB 2024-04-17 08:56:18
유사한 수준까지 내려왔다"며 "올해는 작년보단 광고주들의 접근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격(P)이 낮아진 대신 서비스 제공 물량(Q)이 늘어난다는 말이다. 나스미디어는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301억원, 20억원을 기록했을 것이라고 신 연구원은 내다봤다. 그는 "전년 대비 부진한 실적이 전망된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