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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도 리본·진주 장식…봄 패션 性경계 허물다 2023-03-31 13:15:10
전체 톰보이 매출에서 남성 옷이 차지하는 비중은 5%에서 10%로 두 배 뛰었다. 톰보이는 여성복과 남성복이 디자인 측면에서는 거의 차이가 없는 게 특징이다. 여성복에 주로 쓰이는 꽃무늬, 파스텔 색상, 리본 모양의 장식 등을 남성복에 도입하면서 성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의류에 남성·여성성을...
LAS X (여자)아이들 미연, 새 싱글 '봄노래' 커버 아트 공개…이색 케미 예고 2023-03-30 08:00:05
'LATATA'(라타타), '덤디덤디 (DUMDi DUMDi)', 'TOMBOY'(톰보이), 'Nxde'(누드)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LAS는 프로듀싱과 디제잉 능력을 겸비한 비주얼 아티스트 AVIN과 SLAY가 결성한 팀으로, 최근 퍼포먼스 크루 프라우드먼(PROWDMON)과 컬래버레이션 앨범 'RUN RUN'...
LAS, (여자)아이들 미연과 만났다…새 싱글 '봄노래' 4월 8일 발매 2023-03-23 13:00:05
(톰보이)', 'Nxde (누드)'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고,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LAS는 프로듀싱과 디제잉 능력을 겸비한 비주얼 아티스트 AVIN과 SLAY가 결성한 팀으로, 지난 4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HERO (히어로)'를 발매하며...
'2023 케이콘' 태국서 포문…뱀뱀·민니 "기쁘다" 2023-03-20 18:44:54
콜라보를 재연하며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여자)아이들 또한 팬들과 '톰보이(TOMBOY)' 무대를 함께 꾸미며 소통의 장을 만들었다. 케이콘만의 GEN Z 스테이지 'GEN Z POP 플레이리스트' 무대에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댄스크루 엠비셔스(Mbitious)가 걸그룹 댄스 메들리 퍼포먼스를...
신세계인터 스튜디오톰보이, 글로벌 1위 패션 플랫폼 '파페치' 입점 2023-03-09 10:58:59
운영하는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8일 글로벌 1위 럭셔리 패션 플랫폼 '파페치(FARFETCH)'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2007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파페치는 해외 럭셔리 패션을 소개하는 명품 플랫폼으로, 전 세계 각국의 브랜드와 백화점, 편집숍의 상품을...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 파페치 입점…해외진출 확대 2023-03-09 08:54:28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가 글로벌 패션 플랫폼 '파페치'(FARFETCH)에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2007년 영국에서 만들어진 파페치는 세계 각국 브랜드와 백화점 상품 등을 190여개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기준 거래액이 41억달러 수준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 부문 매출타격 불가피…목표가↓"-유진 2023-02-21 08:24:18
존재한다. 패션에서는 지컷,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델라라나, 일라일 등이 있고 화장품에서는 비디비치, 연작, 로이비, 아이엠샴푸, 스위스퍼펙션, 뽀아레가 있다. 단기적으로 봤을 때 매출도 크게 나오지 않고 비용 소모는 많을 수 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꾸준히 자체 브랜드를 가져가는 것이 수입 유통사가...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사업 확대…신세계 강남에 단독매장 2023-02-19 06:00:06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복 단독 매장을 연내에 2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관계자는 "패션으로 개성을 표출하는 2030세대 남성이 증가함에 따라 남성복 시장 성장세가 앞으로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국 주요 핵심 상권에 매장을 열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단독] 앤 마리·(여자)아이들 민니 만났다…'역대급 콜라보' 2023-02-15 10:59:27
톰보이(TOMBOY)', '누드(Nxde)' 등을 잇달아 히트시켰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데뷔 이래 최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톰보이'에 이어 '누드'까지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퍼펙트 올킬을 달성하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누드'가 수록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셀프 브랜드 키운다"…신세계인터 '패션 홀로서기' 2023-02-09 17:27:29
3000억원 수준이다. ‘스튜디오 톰보이’와 ‘보브’, ‘지컷’ 등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키우고 있는 대표적 자사 여성복 브랜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사 브랜드를 육성하는 이유는 패션 업체로서 근본적인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서다. 해외 수입 브랜드만으로는 사업 확장성에 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패션업계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