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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금융회사 첫 사회공헌 조직 신설…엑스포 유치 지원·기부금 30억원 전달 2023-11-21 15:53:48
제공하는 ‘부산체육사랑카드’를 발행했다. 이런 사회공헌 활동은 여러 전문 기관으로부터 인증과 수상을 받는 것으로 이어졌다. 부산은행은 지난 3일 모범적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과 지역 성장을 함께한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마케팅관리학회에서 주관하는 ‘2023년 추계 마케팅 통합학술대회’에서...
수시 채용, 잦은 이직…인사담당자가 찾는 'HR SaaS' 서비스 2023-11-20 16:28:24
있다. 통합 HR 솔루션을 운영하는 시프티는 대만 진출 3주 만에 유료 고객사 200곳을 확보했다. 올해 상반기 시프티의 매출은 27억80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늘었다. 시프티는 근태부터 인력 관리까지 인사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SaaS로 제공하는 회사다. ○기존 HR회사도 SaaS로 ‘진격’스태티스타에 따르면...
2023 글로벌 장애청소년 IT 챌린지, 아부다비에서 성공적으로 개최 2023-10-26 14:07:02
포용성과 인권을 주제'로 통합과 혁신포럼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글로벌IT챌린지를 통한 모범사례와 향후 발전과제에 대해 논의하게 되며, 18개국 인솔 대표들은 '아부다비 합의'를 채택하여 대회의 공정성과 지속가능성을 강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IT챌린지는 장애 청소년들의 정보...
우리금융, IT조직 개편 위한 은행·카드·FIS 노사 합의 2023-10-20 14:18:48
업무를 통합 운영함으로써 그룹의 디지털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실무자와 개발자가 기획 단계부터 공동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애자일(agile·민첩한)' 조직을 통해 개발 신속성을 확보하고 외주 개발을 자체 수행으로 전환함으로써 조직과 인력의 중복을 해소해 IT 비용 효율화도 기대할 수 있다는...
신한카드,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위 2023-10-18 16:36:35
민원, 제안, 외부패널 등 모든 고객의 소리를 통합, 연결, 확장하여 불완전판매 예방,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을 지원하여, 궁극적으로 고객가치 창조에 이바지하는 '고객의 소리 경영자원화'를 중점 추진 중이다. 고객의 소리 가운데 파급력이 크고 개선 효과가 큰 자원을 시스템·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디지털 여권·ATM환전으로 여행 더 편해진다 [긱스] 2023-10-06 13:59:39
현금 인출 인프라를 통합했다. 비자, 마스터 등 기존의 지급결제 네트워크 제공자들과는 달리 카드 없이 모바일 앱으로 환전 후 즉시 ATM 인출이 가능하다. 환전 수수료는 비자의 20% 수준이다. 현금 인출 수수료는 없다. 안 대표는 "캐시멜로의 서비스는 직접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간편하고 시간을 절약할...
딥엑스·플로틱…유럽 시장 공략 위해 IFA에 간다[Geeks' Briefing] 2023-08-31 15:20:41
문화공간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역 창업생태계 활성화와 창업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광주창업포럼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열리는 지역 최대 규모의 대표 창업 행사다. 투자유치설명회(IR)를 통해 지역 창업기업인 나눔바이오, 모람플랫폼 2개사의 기업소개 및 제품에 대한 IR을 진행했다. 모이버, 뉴발란스와...
기부금 '펑펑' 썼다…손녀 대학 등록금까지 낸 이사장 '발칵' 2023-08-23 12:00:03
시민들의 기부 의욕을 감소시키고 기부문화 활성화에도 걸림돌로 작용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지난해부터 공익법인에 대한 의무이행 점검 업무가 주무관청에서 국세청으로 이관되면서 지정부터 신고 및 사후관리까지 공익법인 업무 전반에 대해 국세청이 통합 관리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국세청은 올 상반기 회계 부정·사...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 "탁월한 소비자보호체계 마련" 2023-08-20 18:45:02
진 회장을 비롯해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라이프 등 11개 그룹사의 금융소비자 보호 담당 임원과 부서장이 참석했다. 신한금융은 선포식에서 ‘신한의 중심에 고객을 바로 새기다’라는 전략 슬로건 아래 △금융소비자 리스크 요인에 대한 선제 대응 △전기통신 금융사기 예방 강화 △완전판매 문화 정착 △금융소비자 보호...
'고객'에 진심인 진옥동…신한금융 소비자 보호 전략 선포 2023-08-20 11:02:11
신한카드, 신한라이프 등 11개 계열사의 금융소비자 보호 담당 임원과 부서장들이 참석했다. 신한금융은 선포식에서 ‘신한의 중심에 고객을 바로 새기다’라는 전략 슬로건 아래 △금융소비자 리스크 요인에 대한 선제적 대응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강화 △완전판매문화 정착 △금융 소비자 보호 내부통제 강화를 4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