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통합 물류관리서비스 'T프라임' 4개월만에 18배로 성장" 2023-08-29 10:39:46
해외 직접구매(직구) 상품군까지 1만8천여개에 달한다. 티몬은 이달부터 매달 7일을 'T프라임데이'로 정해 관련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등 T프라임 가입 판매자의 마케팅 지원도 강화했다. 티몬 관계자는 "통합 풀필먼트와 마케팅 지원을 통해 잠재력 있는 판매자의 성장을 견인하고 브랜드와 고객 간 연...
'단 하루 한 브랜드만 파격세일'…유통업계 이색 특가전 '후끈' 2023-08-24 08:18:52
중에서는 매달 반복해서 참여하는 곳도 있다. 티몬 관계자는 24일 "참여 신청이 쇄도해 다음 달 말까지 빈틈 없이 예약이 완료된 상황"이라고 전했다. 올인데이가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것은 역시 가격이다. 단 하루 각종 프로모션을 집중해 행사 시점 기준으로 최저가 혹은 파격 할인된 가격에 인기 브랜드 제...
'가로수길서 맛보는 오뚜기'…티몬, 온오프라인 협업 행사 2023-08-07 11:44:39
'티몬X오뚜기[007310] 88데이'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서울 가로수길에 있는 티몬 카페 '툭'(TWUC)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는 오뚜기 대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식존, 이벤트존, 포토존 등으로 꾸며진다. 오는 8일 온라인에서는 '올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진라면, 오뚜기밥, 컵누들, 컵밥...
[주말N쇼핑] 초복 앞두고 '홈보양족' 겨냥 할인전 2023-07-08 07:00:01
▲ 티몬 = 다음 달까지 마니커 당일 생산 삼계닭, 훈제오리, 간편식 삼계탕·추어탕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달 말까지는 산지에서 직배송하는 자체 신선식품 중 완도 활전복, 민물장어, 반건조오징어, 완도미역 등 보양식 재료를 특가에 판다. ▲ 현대백화점 = 오는 16일까지 본점 3층 페세리코 매장 앞에서 프리미엄...
5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5.7% 증가…백화점만 역성장 2023-06-28 11:16:47
매출은 하락했다. 산업부는 매달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지에스25·씨유·세븐일레븐), SSM(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지에스더후레쉬·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13곳과 SSG·쿠팡·티몬 등 12개 온라인 유통사의 매출 동향을 집계해 발표한다....
'티몬 × CJ푸드마켓' 팝업스토어 5일간 연다 2023-06-12 14:24:08
열린다. CJ제일제당 신상품 등을 직접 맛보고 티몬이 마련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후 12시, 2시, 3시 비비고 본갈비탕, CJ 밀키트 쿡킷의 다양한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시식 코너도 운영한다. 시식 제품은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QR코드 스캔으로 구매해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현장 구매 인증 시 비비고 삼계탕,...
봄나들이철 맞아 3월 유통 매출 6.4% 증가 2023-04-25 11:00:03
등이 고른 성장세를 나타냈다. 산업부는 매달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지에스25·씨유·세븐일레븐), SSM(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지에스더후레쉬·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13곳과 SSG·쿠팡·티몬 등 12개 온라인 유통사의 매출 동향을 집계해...
"3·3데이에 삽겹살 샀더니 비계만 잔뜩"…소비자 분노 폭발 2023-03-08 22:37:47
삼삼데이를 맞아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판매한 삼겹살은 총 1800t에 이른다. SSG닷컴과 티몬도 삼겹살을 최대 46% 할인해 판매한 바 있다. 유통업계는 삼삼데이를 맞아 물량이 대거 몰려 일부 제품에 비계가 많은 부분이 섞여 있었다고 해명했다. 업체에서 손질한 물량을 납품받지만, 검수 과정에서 이를 발견하지...
"화이트데이에 사탕은 옛말"…초콜릿 판매 30배 증가 2023-03-08 14:20:51
사탕보다 초콜릿이 더 잘 팔리면서 '화이트데이=사탕'이라는 공식이 깨지고 있다. 티몬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소비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초콜릿 판매가 약 30배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티몬이 최근 일주일(2.27~3.5)간 화이트데이의 상징인 사탕, 초콜릿 등 인기 간식 품목 매출 추이를 지난해와 비교 조사한...
'화이트데이=사탕' 공식 깨지나…초콜릿·데이트 상품 매출 급증 2023-03-08 10:32:39
것으로 나타났다. 티몬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최근 1주일간(2.27∼3.5) 소비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초콜릿 매출이 전년 대비 30배 이상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기간 케이크(200%)와 젤리(67%) 매출도 크게 늘었지만, 막대사탕·롤리팝류 매출은 12% 증가하는 데 그쳤다. 코로나로 3년간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데이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