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인메이커골프, 신세계 명동본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2-09-14 16:09:01
골프티, 볼마커, 디봇툴을 패션아이템으로 승화시킨 티홀더세트 등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2022년에 여성골프웨어와 남성골프웨어를 연이어 출시하며 골프업계의 라이징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 갤러리아 광교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팝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편집샵 엑시츠와...
BMW코리아, 제6기 'BMW 아우스빌둥' 발대식 가져 2022-08-31 10:00:03
현재까지 총 348명의 교육생들이 bmw 7개 공식 판매사에 선발됐다. 지난 5월에는 아우스빌둥 제1기 졸업생 31명을 배출하는 결실도 맺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과 함께 타이어 관리하세요" ▶ 포르쉐코리아, '드림 플레이그라운드' 개소 ▶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과 함께 타이어 관리하세요" 2022-08-31 09:54:04
한편, 한국타이어는 이번 안전점검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타이어 관리 요령 및 안전점검 캠페인 일정 등을 sms 메시지를 활용해 홍보할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콜라보 활동 진행 ▶ 쏘카, 추석 연휴 최대 70% 할인 ▶ 더클래스효성, amg 서킷 데이...
"K팝이 세상에 있어 감사"…3년만에 LA 달군 케이콘 2022-08-22 12:00:00
열린 K팝 공연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콜라보 무대로 현지 팬들의 K팝 갈증을 해소했다. K팝의 주류 소비자인 Z세대를 겨냥해 있지, 에이티즈, 엔하이픈, 케플러, 크래비티, 스테이씨, 라잇썸, 티오원 등 현재 인기를 끄는 아이돌부터 신인 아티스트들까지 총출동했다. 한류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전시 행사가 열린...
美 에너지부, GM·LG엔솔 배터리 합작사에 25억달러 대출 지원 [글로벌 시황&이슈] 2022-07-26 08:29:49
JP모간의 마르코 콜라노비치 수석 전략가는 얕은 경기 침체 가능성이 이미 주식 시장에 반영됐다며, 시장 반등 가능성이 커졌다고 분석했습니다. 콜라노비치 JP모간 수석 전략가는 그 근거로 시장이 연초 대비 크게 하락한 점과 월가의 시장 전망치가 하향 조정된 점을 꼽았습니다. 경기 침체 가능성은 커지고 있지만,...
"돗자리깔고 박재범, 윤하, 제시 퍼포먼스 즐긴다"…`2022 조이올팍페스티벌` 2022-07-20 10:55:10
콜라보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 래퍼와 밴드의 만남으로 신선한 음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넉살 X 까데호`, 밴드셋과 함께 시원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효린`의 무대까지 관객들에게 막강한 무대 장악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올팍페스티벌 주최측 관계자는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은...
해태아이스크림, 폴라포 신규 캠페인 `폭염과의 전쟁, 여기가 대한민국이야 아마존이야` 공개 2022-07-14 12:12:12
"지난 6월 중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theVenti)와의 콜라보로 출시된 `폴라포 포도 젤러쉬` 제품과 같이 타 브랜드와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방면으로 접근하고자 준비하고 있다"며 "폴라포가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워지고 친근감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버·카카오의 쟁탈전…그들은 이 300곳을 왜 '찜'했을까 [긱스] 2022-06-20 16:44:29
일명 '콜라보레이터리(Collaboratory)' 방식을 도입하기 위해서죠. D2SF에 투자받는 스타트업은 네이버의 관련 조직도 더 긴밀하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일부 스타트업은 입주했죠. D2SF는 매년 스타트업 투자금을 25% 정도 확대하고 있는데, 올해는 150억원 이상까지 늘릴 계획입니다. 카카오는... 카카오는...
글로벌 스윔&리조트웨어 빌보콰, 부산 아난티 코브에 특별 팝업 공간 마련 2022-06-04 10:00:00
티 방문객들을 위한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하며 50만 원 상당 아난티 상품권, 빌보콰 래시가드 등 빌보콰에서 특별히 준비한 리워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아난티 콜라보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야외 활동을 마음껏 즐기지 못한 많은 분들이 빌보콰 수영복을 체험하고 휴양과...
비건 간편식·레스토랑 '열풍' 2022-06-02 17:22:42
콜라 샌드위치’에도 쓰인다. 이 샌드위치는 하루평균 2000개 판매되고 있다. 비건 레스토랑 잇달아 오픈“비건 음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한 마케팅도 활발하다. 주요 식품기업은 레스토랑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비건 식문화를 소개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비건은 동물성 단백질(유제품 달걀 생선 가금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