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래프톤 이어 엔씨도…폴란드 'K게임 전진기지' 부상 2024-12-11 17:52:29
IP의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발표했다. 계약 금액은 미공개다. 최근 엔씨소프트는 사업 다각화를 위해 외부 개발 게임의 유통을 늘리고 있다. 지난 7월 스웨덴 문로버게임즈, 8월 한국 빅게임스튜디오에 투자했다. 이번에 눈여겨볼 부분은 폴란드 업체에 단행한 투자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계약으로 버추얼알케미가...
엔씨도 '기회의 땅' 찜했다… IT 업체들 '이 나라'에 돈 푸는 이유 2024-12-11 15:31:46
게임사인 버추얼알케미와 각각 신규 IP의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발표했다. 계약 금액은 미공개다. 이번 계약은 엔씨소프트가 추진하는 게임 공급 사업의 일환이다. 이 업체는 리니지 등 자체 개발작에 쏠려 있던 게임 사업을 다각화하고자 외부 개발 게임의 유통을 늘리려 하고 있다. 지난 7월 스웨덴 게임사인...
엔씨소프트, 국내외 게임 개발사와 글로벌 판권 계약 2024-12-11 13:43:00
'타임테이커즈' 글로벌 퍼블리싱 판권(중국 제외)을 확보했다. 타임 테이거즈는 지난해 지스타 콘퍼런스 'G-CON'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됐으며,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또 버추얼알케미로부터 유럽 중세 배경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밴드 오브 크루세이더' 글로벌 판권을 확보했다....
케이피에스, 유방암치료제 '너링스정'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2024-12-11 10:23:37
강화해왔다. 이와 함께 빅씽크가 너링스에 이어 아시아 판권을 확보한 암 환자 구내염 관리 외용액제 ‘뮤코사민(MUCOSAMIN)’ 역시 출시 첫해인 지난해 9000만원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올해도 지난 11월까지 국내 매출 2억5600만원을 기록해 세 배 가까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하용 빅씽크 대표는 “국내 시장에...
메디톡스, 중국 보툴리눔 톡신·필러 시장 출사표 2024-12-11 10:06:53
후 10년간의 판권을 보유하게 된다. 또한, 내년 말 중국 등록을 앞두고 있는 메디톡스의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중국명 필룩스)의 판권도 5년간 갖게 된다. 해남 스터우는 출시 이후 지급하는 판매 로열티와 별도로 계약금과 마일스톤을 합쳐 1,000만달러를 지급한다. 2006년 국내 시장에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처음...
메디톡스, 中 투자유한회사와 히알루론산 필러 등 총판 계약 2024-12-11 09:53:38
10년간 판권을 보유한다. 내년 말 중국 등록을 앞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판권도 5년간 갖는다. 해남 스터우는 출시 이후 지급하는 판매 로열티와 별도로 계약금과 마일스톤을 합쳐 1천만달러(약 143억원)를 지급한다고 메디톡스는 전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엔씨소프트, 국내외 게임 개발사와 글로벌 판권 계약 체결 2024-12-11 09:42:04
서바이벌 슈팅 게임 '타임테이커즈' 글로벌 퍼블리싱 판권(중국 제외)을 확보했다. 타임 테이거즈는 지난해 지스타 콘퍼런스 'G-CON'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됐으며,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또 버추얼알케미로부터 유럽 중세 배경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밴드 오브 크루세이더' 글로벌...
엔씨소프트, '미스틸게임즈·버추얼 알케미'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24-12-11 08:58:23
각 게임사가 개발 중인 신규 지식재산(IP)의 퍼블리싱 판권을 통해 게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글로벌 퍼블리싱 역량을 강화한다. 미스틸게임즈는 서용수, 조용민 공동대표를 중심으로 2022년 설립된 국내 게임 개발 스튜디오다. 독창적인 콘셉트의 PCㆍ콘솔 3인칭 타임 서바이벌 슈팅게임 ‘타임 테이커즈(TIME TAKERS)’...
대원미디어, 애니메이션 축제 'AGF 2024' 성황리 개최 2024-12-10 15:04:30
했다”면서 “당사는 앞으로도 그룹 차원에서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인기 IP들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각각의 콘텐츠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따이궁 판매 줄이는 코오롱스포츠·노스페이스 2024-12-05 17:23:23
미국 본사 요청에 따라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가 ‘따이궁 판매를 자제해 달라’고 요구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본사 요청에 따라 많게는 한 번에 수천만원어치씩 사가는 따이궁 매출이 줄면서 이들 브랜드의 백화점 판매 실적도 영향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3분기부터 현재까지 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