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스트 유니콘] 노바셀테크놀로지, 제3자가 인정한 펩타이드 물질로 면역질환 정복한다 2020-11-09 09:38:01
있는 스킨케어 제품의 출시입니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판매를 하고 있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도 해보고 있는데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과 함께 제품을 좀 더 보강해서 내놓을 예정입니다. NCP112의 경쟁력은?노바셀테크놀로지가 타깃으로 하는 포르밀화 폴리펩티드 수용체-2(FPR2)는 G단백질 연결...
네오팜,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리뉴얼 출시 2020-11-05 11:01:55
네오팜의 ‘티엘스(T’else)’가 클린&비건 브랜드로 재탄생하며 베스트셀러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티엘스’는 차(Tea)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식물성 원료와 피부 친화적 성분 배합을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콤부차 티톡스...
아토팜, 20주년 맞이 ‘마음펀딩’ 기부 이벤트 진행 2020-10-22 16:20:32
형식으로 진행된다. 목표 인원인 1만 명을 달성하면 최대 2천 개의 ‘MLE 크림’ 본품이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토팜 관계자는 "아토팜이 20년 동안 대한민국 대표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아이 피부를 고민하는 엄마들의...
선배 창업가와 아이디어 품은 청년 만나…노하우 전수 2020-10-22 14:30:01
리더 300인'에 꼽힌 젖소 초유 활용 스킨케어 제품 업체 '팜스킨' 곽태일 대표와 AI(인공지능) 기반 사이버 보안 서비스 업체 '화이트스캔'의 안은희 대표 등이 나섰다.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청년의 아이디어와 잠재력이 충분히 발휘돼 창업으로 이어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표] 코스닥 상반기 흑자 전환사 2020-08-19 14:00:00
스킨앤스킨│ -2,469 │ 336 │ 2,805 │ ├─────────┼─────────┼────────┼────────┤ │ 뉴인텍 │ -274 │ 334 │ 607 │ ├─────────┼─────────┼────────┼────────┤ │ 버킷스튜디오 │ -13│ 311 │ 323 │...
네오팜 ‘티엘스’, 태국 시장 첫 진출 2020-07-31 09:52:42
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가 아세안 최대 뷰티 시장인 ‘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을 향한 첫발을 내디뎠다. 네오팜은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유통망 중 하나인 쇼피(Shopee)를 비롯해 태국 내 소셜커머스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티엘스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팜은 콤부차...
아토팜, 민감한 청소년기 피부 위한 ‘멜로무드’ 라인 런칭 2020-07-06 15:45:57
‘아토팜’이 연령별·피부 고민에 따른 제품군을 연이어 출시하며, 민감피부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를 위한 ‘멜로무드(mellomood)’ 라인을 런칭한다고 6일 밝혔다. ‘멜로무드’는 신체 변화와 더불어...
네오팜 제로이드, 보습력 강화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 출시 2020-06-17 08:55:39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보습력과 보습지속력을 강화한 피부 크림 제품을 선보인다. 네오팜은 손상된 피부장벽의 집중 케어를 돕는 `제로이드 인텐시브 리치 크림 엠디`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텐시브 크림 엠디`에 보습력과 보습지속력을 강화한 악건성, 문제성 피부용 크림이다. 피부장벽 기술...
네오팜, `티엘스 몰로키아 샤워 젤` GS홈쇼핑서 론칭 2020-06-09 11:16:12
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가 94.9%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항균 바디 워시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을 출시,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은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난 몰로키아 추출물이 77.3% 들어있어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코로나19가 바꾼 소비…'집콕'에서 얻는 투자기회[돈되는 보고서] 2020-06-01 10:37:44
대비 13% 성장했다. 화장품 제조사인 네오팜 역시 스킨케어 카테고리가 전년보다 5% 성장했다. 해외 화장품 회사인 로레알 역시 1분기 라로슈포제 세라비 스킨수티컬즈 등 보유 중인 더마 브랜드가 성장세를 나타냈다. 김 연구원은 "많은 화장품 업체들이 차기 성장 동력으로 더마 화장품을 꼽고 제품군을 강화하면서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