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클래식카 절반 크기로 재현한 해링턴카 국내 첫 팝업 2024-03-28 06:00:08
각각 50% 크기로 축소 제작한 것이다. 팝업에서는 3종의 차량에 모두 직접 탑승해보고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명품 브랜드와 인기 캐릭터, K팝 아티스트 굿즈 등을 소개하는 팝업을 잇따라 열며 강남점 1층의 '더 스테이지' 공간을 키워나가고 있다. 정훈철 신세계백화점 MD 전략 담당은 "단순...
롯데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 매장 개장…해외사업 확장 2024-03-25 16:28:18
색다른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활용해 체험요소를 강화했다. 로보틱 바텐더 ‘토니’가 제조하는 다양한 칵테일을 시음할 수 있으며, 스마트 디스펜서를 통해 위스키, 와인 등을 간편하게 맛보고 구매 가능하다. 싱가포르 명소인 ‘보타닉가든’을 재해석해 고객 라운지와 매장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K팝...
"가상아이돌 보자" 우르르…70억 벌어들인 더현대의 '파격' 2024-03-18 14:06:00
등 가상 아이돌 3개 팀의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열었다. 가상 아이돌 팝업스토어는 기존 백화점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시도다.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는 현대백화점의 엔터 테넌트 전략의 일환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화면 너머로 만나던 멤버와 같이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누피와 캠핑갈까…신세계, 팝업 스토어 2024-03-13 16:00:03
스누피가 그려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비글 스카우트 핀버튼(뱃지) 3종 세트와 16인치 대형 스누피 풍선 등을 행사 시점에 따라 받을 수 있다. 한정판으로 제작한 비글 스카우트 쇼핑백도 구매 선착순 3000명에게 판매한다. 팝업 기간 매주 토·일요일에는 하루 세 차례씩 스누피...
더현대서울, 쇼핑·휴식 결합 이색공간 선보여 2024-03-13 15:59:22
이용자들이 자연스럽게 중앙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를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구조다. 현대백화점은 에픽서울을 활용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팝업 공간에서는 K팝 스타나 하이엔드 브랜드 등 글로벌 아이콘과 협업한 단독 콘텐츠를 비롯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몰입형 아트, 글로벌 엔터테인먼...
해외 패션 브랜드 판권 인수…롯데홈쇼핑, 유통 뛰어들어 2024-03-11 18:16:24
11일 발표했다. 롯데홈쇼핑이 해외 브랜드의 판권을 인수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 브랜드는 롯데홈쇼핑 채널이 아니라 패션 전문몰, 편집숍 등 외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된다. 우프웨어는 미국 팝 아티스트 에드워드 루샤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이탈리아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패션'을 선보이며 현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전문몰 SSF샵 내 럭셔리관에 우프웨어를 단독 론칭했다. 데님 소재의 '하프 코튼 재킷',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은 '백 셔링 윈드 브레이커', 팝아트 색감을 활용한 '스트라이프 니트...
롯데홈쇼핑, 해외 브랜드 수입 사업 전개…"신사업 경쟁력 강화" 2024-03-11 08:44:30
우프웨어는 미국 팝아티스트 에드워드 루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재활용 플라스틱, 비건 퍼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며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에 인기가 높다. 가장 먼저 지난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내...
롯데 신유열 공들인 초실감형 메타버스, 주주들 마음도 사로잡나 2024-03-11 06:15:02
칼리버스가 전시될 것으로 보인다. 칼리버스는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을 극사실적인 비주얼과 독창적인 인터랙티브 기술을 접목해 만든 초실감형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롯데정보통신[286940]이 인수한 자회사 칼리버스가 세계 최고 수준의 가상현실(VR) 촬영과 합성 기술 등을 활용해 개발한 플랫폼으로, 가상 공간에서도 ...
문체부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외국인 관광객 12만명…역대 최다" 2024-03-06 09:00:22
K-쇼핑 기획전에 참여한 신라, 롯데, 신세계 등 면세점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269% 늘었고, 백화점은 122% 증가했다. 유니온페이와 함께한 즉시 할인 프로모션에는 외국인 관광객 5천여명이 참여했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홍대, 성수에서 운영하는 웰컴센터에는 작년보다 두 배가 넘는 외국인 관광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