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관광·체험을 한 곳에서…롯데면세점, 명동에 쇼룸 개관 2023-10-19 09:57:09
한 곳에서…롯데면세점, 명동에 쇼룸 개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면세점은 19일 서울 명동에 면세업계 최초의 쇼룸 '엘디에프 하우스'(LDF HOUSE)를 개관했다고 19일 밝혔다. 명동 핵심 상권에 위치한 엘디에프 하우스는 90평 규모의 단독 건물로, 쇼핑·관광·고객 경험 3가지 요소를 중심으로...
서울시-MN인터패션 업무협약 체결… 일본 거대 유통망 통해 K-패션 판매 2023-10-17 10:07:26
MNIF 패션뷰티본부장은 일본 시장에 하이서울쇼룸 브랜드 진출, 신진 뷰티 패션브랜드 발굴지원 및 성장을 위한 상호협력, 양자간 뷰티·패션 관련 공동 추진사업을 위한 홍보 마케팅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서울시는 K-패션 세일즈에 속도를 높이고, MNIF는 자사 브랜드인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NITED...
세계 큰손 VC 한국 방문...부동산 시장 공략하는 프롭테크 [Geeks' Briefing] 2023-10-12 18:29:23
40%(150명)로 가장 많았다. 다음은 팝업 스토어 24%(91명), 쇼룸 22%(85명), 기타 공간 14%(55명) 순이었다. 메타버스 서비스의 성공 요소에 대한 질문에서는 전체 응답자 33명 중 58%(19명) 다양한 활용성을 꼽았다. 다음으로 고퀄리티 그래픽, 빠른 속도, 높은 확장성 요소가 뒤를 이었다. 허란 기자 why@hankyung.com
기업 브랜딩 실무자 73% "메타버스 공간 도입 계획" 2023-10-12 15:17:43
'전시 갤러리' 분야가 40%(150명)로 가장 많았다. 다음은 팝업 스토어 24%(91명), 쇼룸 22%(85명), 기타 공간 14%(55명)순이었다. 메타버스 서비스의 성공 요소에 대한 질문에서는 전체 응답자 33명 중 58%(19명) 다양한 활용성을 꼽았다. 다음으로 고퀄리티 그래픽, 빠른 속도, 높은 확장성 요소가 뒤를 이었다....
로터스코리아, 하이퍼 SUV 엘레트라 사전예약 순항 2023-10-11 09:47:33
팝업 전시 및 사전예약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미리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이로써 에미라와 엘레트라 두 차종은 총합 350대 이상의 물량을 확보하며 순항 중이다. 이번에 모객을 진행한 두 로터스는 내년부터 대한민국의 도로 위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로터스코리아는 에미라와 엘레트라의...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오븐에 구운 디저트 팝업스토어 2023-10-09 11:00:00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지하 1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스팀오븐으로 만든 디저트를 한정 판매한다. 디저트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을 통해 파블로바 케이크와...
무신사 "29CM 쇼룸 '이구성수'에 1년간 25만명 방문" 2023-09-26 09:47:34
무신사 "29CM 쇼룸 '이구성수'에 1년간 25만명 방문" 90%가 20∼30대…오프라인 팝업 공간 이구갤러리도 인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의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지난해 9월 문을 연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 1년간 25만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26일 밝혔다....
4년간 60만명 다녀가…시몬스 테라스 5주년 행사 [김병근의 남다른中企] 2023-09-08 10:19:54
행사 참가자에게 게시물을 인화해 선물할 계획이다.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로 유명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의 인기 굿즈도 증정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 테라스는 ESG 가운데 'S(사회)'에 초점을 뒀다"며 "이천 시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세븐틴' 팝업…멤버들 취향상품 선봬 2023-09-03 06:00:01
시즌을 신세계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여는 것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첫 시즌에 참여한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의 개성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약 10개월간의 상품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틴의 서울 단독 공연 '팔로우'(Follow)를 기념하는 공식 상품도...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서밋 2023' 9월 21일 개최…"메타버스 비즈니스 전략 공유" 2023-08-30 10:58:58
활용한 마케팅 전략, 메타버스 갤러리, 팝업스토어, 글로벌 쇼룸 사례 등 다양한 세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구체적인 연사 라인업은 내달 초 공개될 예정이다. 올림플래닛 신승호 CBO는 "코로나 이후 이어진 경기 불황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지속가능한 메타버스 전략을 수립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