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기록 쏟아내는 `위드코로나`…방역보다 경제 먼저 2021-11-30 17:45:32
/ SK증권 지식서비스부문장: 크게 보면 코로나19로부터의 점차 회복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경제가 재개됐을 때 수혜를 받는 리오프닝 수혜를 받는 주식들에 관심 가질필요가 있고요. 단기적인 경기흐름이나 코로나19의 흐름과 무관하게 계속 수요가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반도체, 전기차 배터리 부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관광산업 재도약 선언…"2천 5백만 해외 관광객 유치" 2021-11-12 14:07:53
택시 등 새로운 교통서비스 확충 등을 추진한다.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도록 `관광통역안내 1330`도 고도화한다. 24시간 365일 8개 국어 음성 서비스에 더해 문자채팅(4개 국어) 기능을 추가 제공하고, 통역뿐 아니라 치안(☎112)·소방(☎119)·보건(☎1339) 등 안전 관련 사항을 즉각 조치할 수 있도록...
'집콕족' 늘자 과자 시장 커졌네 2021-10-31 17:04:57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시청하며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자 주전부리로 먹을 수 있는 과자 시장이 성장했다”며 “특히 주로 ‘홈술’ 안주로 먹는 짠맛스낵이 많이 팔렸다”고 설명했다. K스낵의 수출도 늘어나는 추세다. 올 들어 지난 9월까지 과자류 수출액은 4억3370만달러(약 5100억원)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 대비...
올해 국내 과자시장 4.5% 성장…봉지과자가 비스킷보다 인기 2021-10-31 08:00:01
이어 몽골(91%), 인도네시아(60%), 프랑스(52%), 싱가포르(49%) 등의 순이었다.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 검색순위를 토대로 연령대별 과자 관심도를 파악한 결과 10대는 일본 과자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된 과자에 관심이 컸다. 20대는 칩 제품과 단백질, 저칼로리 등 다이어트 과자를 선호했다....
강신웅 티캐스트 대표 "팝콘처럼 달콤함 못줘도 삶·가족 일깨운 게 롱런 비결" 2021-10-11 17:41:09
될 수밖에 없다. 넷플릭스를 비롯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공세도 강력하다. 그럴수록 ‘영화관+케이블채널’의 시너지가 중요하다는 게 강 대표의 설명이다. “좋은 영화 판권을 사면 그게 곧 케이블채널의 경쟁력이 됩니다. OTT 시대라지만 우리가 직접 선정한 영화들은 언제든 TV를 켜고 봐도 재밌다는 믿음을 드립...
[게시판] GS25, 싸이월드와 손잡고 '흑역사 팝콘' 출시 2021-10-11 11:07:28
싸이월드와 손잡고 협업 제품 '싸이월드흑역사팝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싸이월드'에서 떠오르는 이른바 '흑역사' 이미지를 흑당 맛의 팝콘으로 구현한 것이다. GS25는 이 제품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도토리볼젤리, 미니미핫팩, 미니홈피빼빼로, 도토리·밤 우유 등 협업상품을...
"삼성전자·카카오 말고 이것 사라"…증권맨이 콕 찝은 종목 [박의명의 불개미 구조대] 2021-10-02 06:30:02
스튜디오입니다. 코스피 상장사 제이콘텐트리의 손자회사입니다. 제이콘텐트리 자회사인 JTBC스튜디오가 지분 95%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12일 디즈니플러스가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이 급증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증권업계 관계자는 “향후 작품 일정을 확인해가면서 기대감이 덜 반영된...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시장점유율이 가장 높다고 밝히며 양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최저 200만 원이면 방송이 가능하고 300만 원 전후에서 만족할만한 대행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특히, 대부분의 대행사들이 받는 ‘네이버 자격 미 충족에 따른 브랜드 매출 수수료’를 안 받는다고 밝혔다. 즉 쇼핑 라이브가 가능한...
메가박스, 새로운 슬로건 ‘MEET, PLAY, SHARE’ 발표 2021-09-06 14:40:04
앱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팝콘과 굿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지난 3월에는 제너시스 BBQ와 업무 협약을 맺고 극장 내 BBQ 메뉴 판매와 딜리버리 서비스를 런칭했다. 또 지난 7월에는 극장 내에 제주맥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여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극장 내 실내 스포츠 전용 경기장인 몬스터짐...
"뭐니 넌" 정용진도 궁금한 '짜파링'…이색 콜라보 과자 쏟아진다 2021-09-02 06:14:20
"뭐니 넌"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짜파링’ 사진을 올리며 이 같이 썼다. 영화 '올드보이' 속 명대사 "누구냐, 넌"을 연상시키는 문구는 쏟아지는 콜라보(협업) 과자를 본 소비자라면 한 번쯤 생각했을 질문이기도 하다. 식품업계에 콜라보 과자 유행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