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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깅스 입은 일본 여성들이 밤거리로 쏟아져 나온 이유…'K패션' 대단하네 2025-02-06 21:00:01
가 시부야로 쏟아져나왔다. 이들은 웃는 얼굴로 시내 5km를 달리는 '나이트러닝'을 즐겼다. 이들이 입은 옷은 한국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제품이었다. K패션 브랜드들이 일본에서 연이어 이벤트를 열며 현지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일본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하고, 일본 스포츠...
내수 불황 심각한데…4시간 만에 15억 '잭팟' 터트린 여성복 정체 2025-02-06 19:59:01
패션업계는 지난해 4분기 어두운 터널을 지났다. 내수 부진 직격탄을 맞으면서 실적이 줄줄이 악화됐다. F&F는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전망치가 전년 동기 대비 11.7% 줄어들 전망이다. MLB, 디스커버리 등 주요 브랜드들이 대부분 역성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 268억원으로 전년대비 44.9%...
[포토] 라키, '그윽한 눈빛' 2025-02-06 16:04:53
가수 라키가 6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KWAK HYUN JOO COLLECTION(곽현주컬렉션,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라키, '부드러운 손인사' 2025-02-06 16:04:21
가수 라키가 6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KWAK HYUN JOO COLLECTION(곽현주컬렉션,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라키, '멋진 미소' 2025-02-06 16:03:56
가수 라키가 6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F/W 서울패션위크' KWAK HYUN JOO COLLECTION(곽현주컬렉션, 곽현주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16년 만에 마법 같은 역주행…"'더 폴' 한국서 부활 자랑스러워" 2025-02-06 15:05:48
20년 뒤에 레트로 열풍을 타고 인정받는 패션이 있는 것처럼, 이 영화도 비슷한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타셈 감독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작품이다. 28년이란 긴 제작 기간을 거친 끝에 세상에 내놓은 작품이라서다. “‘더 폴’은 나의 자식”이라고 칭할 정도다. 그는 “당시엔 몰랐는데,...
예술과 패션의 도시 파리, 와인으로 물든다 2025-02-06 14:38:16
샹젤리제, 몽테뉴 거리에 늘어선 럭셔리 패션하우스와 불후의 명작들이 걸린 루브르, 오르세미술관을 오가는 파리지앵과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로 파리는 지금도 반짝인다. 그렇지만 예술과 패션만이 파리를 빛내는 전부는 아니다. 적어도 2월의 파리를 수놓는 건 따로 있다.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술인 와인이다. 세계...
“미국 역사상 첫 국부펀드 만들어라” 트럼프의 미친 전략 북한도 사들인다, 가능할까?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5-02-06 07:10:14
사용할 것인가? - 두 의문 어떻게 해결 여부 따라 금융시장 영향 - 연준과 파월, 트럼프 국부펀드 조성 발언에 주목 Q. 두 현안은 워낙 중요하기 때문에 잠시 후에 알아보고요. 이보다 궁금한 것은 트럼프 대통령이 왜 사우디 국부펀드보다 커야 한다고 강조했습니까? - 빈 살만의 르네상스 계획, 마가노믹스에 비유 -...
신세계百, 16일까지 '5메이징 카드 페스타'…할인권 등 사은행사 2025-02-06 06:00:07
'신세계카드'를 선보인 이래 현재 업계에서 가장 많은 5개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모바일 앱을 통해 '럭키 카드' 이벤트를 선보인다. 20장의 카드에서 두 장을 뒤집어 동일한 숫자 카드 '5'를 뽑으면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신진 디자이너 키우는 롯데百…"명품 K패션 인큐베이터 될것" 2025-02-05 18:13:15
K패션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 전문관인 ‘키네틱 그라운드’(가칭)로 운영할 계획이다. 본점 영플라자는 외국인 관광객이 K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복합 콘텐츠 공간’으로 운영한다는 구상이다. 정 대표는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날수록 도심 상권 개발의 중요성이 커질 것”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