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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MZ세대 겨냥한 모바일 패션편집숍 오픈 2020-04-07 11:21:38
'패션관'을 열었다. MZ세대는 1980∼2000년생을 이르는 밀레니얼 세대와 1995∼2004년생인 'Z세대'의 합성어다. 롯데홈쇼핑은 패션관을 통해 의류, 잡화, 뷰티 등을 총망라한 약 100개 브랜드, 3000여개 상품을 매주 새롭게 선보인다. 영캐주얼 브랜드를 앞세우고,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를...
롯데홈쇼핑, 'MZ세대' 취향 맞춘 모바일 패션 편집숍 개설 2020-04-07 09:53:06
패션관에서 TV 홈쇼핑과 차별화한 영캐주얼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면서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해 잠재 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투표로 선정된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코디법 제안이나 상품 기획 과정을 최근 유행하는 '숏폼' 영상(짧은 영상)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정경호 "늘 꾸준히 자기 관리해"…치명 매력 공개 2020-04-01 11:40:00
쓴다"고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패션관에 대해 "기본적으로 옷을 좋아하고 옷 욕심이 많아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봤는데 지금은 편안한 것이 좋다"며 "이렇게 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고 비로소 내 스타일을 찾은 것 같다"고 확고한 생각을 전했다. 한편, 정경호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겉으...
‘슬기로운 의사생활’ 정경호 “늘 꾸준히 자기 관리해" 2020-04-01 09:45:10
쓴다"고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패션관에 대해 "기본적으로 옷을 좋아하고 옷 욕심이 많아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봤는데 지금은 편안한 것이 좋다"며 "이렇게 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고 비로소 내 스타일을 찾은 것 같다"고 확고한 생각을 전했다. 한편, 정경호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중국 격리' 한국인에 심리치료 지원…통역 봉사까지 2020-03-07 16:45:45
중국의 성어를 붙여 한국인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 푸싱그룹은 코로나19 발병지로 알려진 우한(武漢)의 재래 의료도매시장을 재개발해 '제2의 동대문시장'을 선언하고 '더 플레이스'라는 한국패션관을 유치한 기업이다. 우한시는 서울시와 패션 우호 협력 도시로 인연을 맺고 있기도 하다....
"어린이 고객 모셔요"…신세계百, `영어 놀이학교` 오픈 2019-12-19 09:57:13
회원제 영어 키즈클럽을 선보인다. 영등포점 패션관(구 A관) 10층에 약 215㎡(65평) 규모로 자리하는 ‘프로맘킨더’는 멤버십 회원제로 운영하는 영어 키즈클럽이다. 고급 주상복합건물인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에 1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프로맘킨더`는 놀면서 배우는 자연스러운 영어학습으로 3~7세의 아이들을 가진...
[현장+] 호미·갓 열광한 아마존…"한국 더 강화, K푸드 발굴" 2019-12-11 14:11:50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아마존 재팬에는 한국 패션관을 조성한 상태다. 주력 제품인 화장품과 패션 뿐 아니라 식품 부문 판매자도 적극적으로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2009년 뉴욕타임스에 컬러전면광고로 비빔밥이 게재된 후 K푸드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사례로 들었다. 이 대표는 "식품의 경우...
K푸드 해외진출 돕는다…아마존, 한국 판매자 지원 강화 2019-12-11 13:32:55
패션관이 문을 열기도 했다. 스타트업이 아마존에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아마존 런치패드'와 같은 다양한 판매자 지원 프로그램도 운용한다. 특히 내년 상반기까지 경상북도와 아마존 밀리언셀러 챌린지를 개최해 국내 판매자 발굴에 더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의자 전문 회사 시디즈와 와인...
두칸, 베트남 국영방송 VTV서 한국 디자이너 최초 단독 패션쇼 선보여 2019-11-20 15:54:00
두칸의 최충훈 디자이너는 500여 명의 베트남 유명 패션관계자들과 연예인 그리고 방청객 앞에서 페이스 오브 베트남 출전 남녀모델 30명을 앞세워 자연의 신비롭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secret garden’이라는 주제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적자투성이 몰'에서 '용산 랜드마크'로 아이파크몰 위기 극복 키워드 Play&Eat 2019-11-13 17:28:10
아이파크몰 4층에는 패션관과 리빙관을 연결하는 통로가 있다. 원래 이곳은 임시 매장과 음식점 몇 개가 있었다. 죽은 공간에 가까웠다. 아이파크몰은 지난 4월 이곳을 새롭게 꾸몄다. 5개의 커피숍을 집어넣었다. 그리고 카페거리로 이름 붙였다. 야외공간을 품고 있는 이곳은 금세 아이파크몰의 명소가 됐다. 앞서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