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2030 대상 편집숍 '코프트' 선봬 2024-09-19 06:00:03
'코프트'(COFT)를 처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코프트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식음료(F&B) 콘텐츠를 한 공간에 선보이는 매장으로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다. 코프트는 '이건 내 취향이야(It's my cup of tea)의 약자다. 대구점 코프트는 백화점의 핵심 공간인 1층에 약 340㎡(103평) 규모로...
한복 입은 빌리 "이루고 싶은 소원? 팬들의 행복!" 2024-09-16 10:44:31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빌리는 올해만 4개의 트로피를 손에 쥔 데 이어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도 출격하며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빌리는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열정적인 에너지로 유럽을 사로잡은 가운데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미주 투어에 나선다. 오는...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이뤄졌다. 유아동 패션 브랜드의 2024 가을·겨울(FW) 신상품이나 단독 상품을 라이브쇼로 선보였다. 쇼는 매일 릴레이 형태로 선보였으며 26개 브랜드 중 11개 브랜드는 온라인 팝업을 기념해 새롭게 입점했다. 키디키디 MD나 마케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엄마들이 주로 활동하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모니터링해 참여...
신세계, 다 뜯어고쳤다…더 풍성해진 '기장 아울렛' 가보니[르포] 2024-09-13 17:15:22
25개 브랜드를 입점시켰고, 장비부터 패션 액세서리까지 풀라인업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동선을 줄였다. 골프존마켓에서는 시타와 퍼팅 공간을 마련해서 쇼핑과 체험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기념행사로 티칭 프로들이 직접 코칭 및 사인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신세계사이먼은 향후 야외에도 퍼터존을...
바우어랩, 미디어 컴퍼니 4개사와 '체험형 테마파크 제작' MOU 체결 2024-09-11 10:00:01
드 크리에이션 네트워크(WCN)는 그래픽, 몰입형 비디오 콘텐츠 등 시각적 표현을 개넘화하고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에이전시이다. 2018년에는 세계적 명품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의 2019 SS 컬렉션을 위한 몰입형 미디어 아트를 협업해 패션쇼 무대를 장식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은 바우어랩의 검증된 기술력과...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와인에 취하고, 가을밤에 취하는 호텔가 2024-09-10 17:41:25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울 스타일 겟어웨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MZ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한 '서울 스타일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객에게는 한남동의 패션·뷰티 브랜드의 쿠폰북, 서울 마스코트 '하이' 인형, 에센셜 핫스폿 맵을 제공한다. 쿠폰북에는 드파운드, 시티브리...
무신사도 컬리도…화장품 유통戰 격화 2024-09-10 17:33:23
기간 대비 5.8배 늘었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 41개 브랜드 평균 거래액은 같은 기간 7.2배 증가했다.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달 12~20일 온라인에서 ‘뷰티 그랜드 세일’ 행사를 열었다. 행사 기간 뷰티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3.4배 늘었다. 방문자는 650만 명으로 지난 1월 세일 행사 때보다 두 배 이상 뛰었...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프리미엄 매장 2024-09-10 17:32:31
2107㎡ 규모로 신세계백화점의 럭셔리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복합 패션 매장에는 투명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쇼윈도를 넣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첨단 이미지를 부각했다. 95개 패션 브랜드 중에는 골프웨어가 다수 들어가 있다.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를 겨냥해 제이린드버그...
뜨겁고 또 따뜻했다…잔나비 10주년 서사,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리뷰] 2024-09-10 16:57:06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10년간 거쳐온 작업실의 온도는 뜨겁게 끓어오르다가도 때론 뭉클할 정도로 따뜻했다. 사람들 마음속 깊은 한 부분을 건드는 순수한 '음악의 힘'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그건 이들이 서 있는 무대일 테다. 잔나비의 음악과 이야기로 펼쳐낸 3시간 길이의 영화 같은 공연. 그...
‘아마존 1등’에 K뷰티에 김철웅 “짧은 유행되지 않게 진정성 담자” [KIW 2024] 2024-09-09 18:08:12
‘몽제’,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 등을 시장에서 인기 브랜드로 키워냈다. 2021년에는 파산 직전의 애슬레저 브랜드인 안다르를 인수해 부활을 이끌었다. 에코마케팅은 지난해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을 운영하는 파켓 지분 24%를 인수하는 투자를 단행했다. 에코마케팅의 사업 영역을 광고와 패션 등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