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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 다이아 주얼리 엠디루사, 시그니처 인클로버 컬렉션 2024-08-26 15:59:13
세팅된 제품에 이어 7포인트와 4포인트 사이즈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이 새로 출시돼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그레이스 주얼리 컬렉션은 단순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여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엠디루사의 모든...
LGU+, 日 도쿄에서 '무너' 팝업스토어 연다 2024-08-26 14:44:20
무너를 활용한 굿즈는 2021년 디자인 문구, 소품 등 100여종에서 패션 잡화와 실내용품 등으로 확대되면서 올해 200여종으로 2배가 됐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무너의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토리를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며 “일본에서는 현지화와 리테일(소매점)입점이 최우선인 과제인...
LG유플러스, 캐릭터 본고장 일본서 대표 캐릭터 '무너' 선봬 2024-08-26 09:00:04
늘려나갈 계획이다. 무너를 활용한 굿즈는 2021년 디자인 문구·소품 100여종에서 패션잡화와 홈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 품목이 확대되며 2024년 200여종으로 약 2배 늘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 담당은 "무너의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 있는 스토리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며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서울시, DDP패션몰에 '뷰티 허브'…낙후된 동대문 상권 다시 살린다 2024-08-25 18:16:36
디자인플라자(DDP) 인근 DDP패션몰에 뷰티 스타트업 지원 시설을 조성한다. 의류 도매, 봉제산업에 편중된 동대문 상권을 화장품, 향수, 미용 제품을 아우른 뷰티산업 거점으로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25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는 DDP패션몰 3층에 뷰티 스타트업 창업지원시설인 뷰티허브를 조성하는 사업에 들어갔다. 여성...
"한국 놀랍네요" 직원들도 깜짝…'오픈런 필수' 유모차 정체 2024-08-22 21:00:01
4월 부가부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무신사 키즈'에 입점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부가부는 앞으로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젊은 부모들의 소비 철학과 부합한 제품 생산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르나우트 수석디자이너는 “부가부는 미래를 생각하면서 디자인한다. 아이들이 자라날 세상을...
무신사, 내년 봄·여름 디자인 프리뷰 행사…해외 바이어 초청 2024-08-22 10:05:16
무신사, 내년 봄·여름 디자인 프리뷰 행사…해외 바이어 초청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내년 봄·여름 패션 경향과 신제품 디자인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25SS 시즌 프리뷰'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25SS 시즌 프리뷰는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나흘간...
섬산련, 역대 최대 규모 '프리뷰 인 서울 2024' 개최 2024-08-21 16:57:14
등 주요 패션기업 디자이너, 현대백화점 등 국내 유통기업 바이어들도 모습을 드러냈다. 전시회는 Sustainable(지속가능성·친환경), Splendid(고감성), Superior(고기능성 첨단소재), Smart(디지털·AI) 등 4가지 테마로 꾸려졌다. 새로운 패션의 지평을 경험할 수 있는 AI패션테크관과 테마별 소재를 디지털 영상으로...
중소 e커머스도 줄폐업…'제2 티메프 사태' 확산 우려 2024-08-19 17:50:00
최근 서비스 종료를 공지한 디자인상품 전문 쇼핑몰 ‘1300k’에 이어 문을 닫는 e커머스 업체가 또다시 나온 것이다. 쿠팡 및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 국내외 대형 e커머스 플랫폼이 이용자들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면서 폐업 위기까지 몰린 중소 e커머스 플랫폼 업체가 속출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앱·리테일 분석...
무신사 어스, 2023 스토리북 공개…지속가능 패션 기획전 2024-08-14 08:33:53
큐레이션 '무신사 어스'가 지속가능한 패션 생태계를 위한 활동과 성과를 담은 '무신사 어스 스토리북 2023'을 무신사 앱에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무신사 어스는 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고려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전문관이다. 스토리북을 보면 무신사 어스 론칭 당시 43개였던 입점 브랜드가 작년 말...
"산업용·친환경 섬유 글로벌 점유율 5배 확대" 2024-08-13 14:00:00
시장수요를 예측하고, 디자인 기간을 80% 이상 단축할 수 있는 시스템을 2026년까지 개발한다. 이에 더해 2028년까지 반복되거나 인력부족이 심한 공정을 대상으로 250개 이상의 기업에 자동화 설비가 보급된다. 끝으로 산업 기반 강화를 목표로 섬유패션 분야에 확산되는 친환경·디지털 등 하이테크 분야의 인력수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