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뷰티 브랜드 나스 라이브 방송에 118만명 접속" 2024-08-22 06:00:02
방송 1시간 동안 118만명이 접속해 올해 최고 접속자 수를 갱신했다고 22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 당시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은 '나스 뉴 익스플리싯 립스틱 세트'로 공식 출시일보다 일주일 앞서 롯데온에서 선보였다. 지난 20일 롯데온에서 선보인 '캐치티니핑 F/W(가을/겨울) 메가세일' 행사에서는 하루...
"44분간 기억 삭제"…유명 유튜버 '퐁당 마약' 피해 고백 2024-08-20 10:10:47
구독자 27만명을 보유한 패션 유튜버 김무비(김영화)가 술·음료에 '물뽕(GHB·감마하이드록시낙산)' 등 마약을 몰래 타서 먹이는 일명 '퐁당 마약' 피해를 고백했다. 김무비는 지난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제야 말하는 클럽에서 물X 당했던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김 씨는 지난...
"김정은 딸은 되고 주민은 안되고"…北 '내로남불'에 불만 폭발 2024-08-16 08:21:52
헤어스타일을 금지했다고 15일(현지시간) 자유아시아방송(RFA)이 보도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딸 김주애가 공식 석상에서도 선보였던 스타일인 만큼, 주민들 사이에서는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라는 취지의 불만이 나오고 있다고 한다. 이날 RFA는 북한 내부 소식통을 인용해...
TV홈쇼핑 이익 반등…내실 경영 통했다 2024-08-11 18:33:01
크지만 이익 마진이 낮은 상품은 줄이고 뷰티와 패션, 자체브랜드(PB) 등 고마진 상품을 내세운 결과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의 2분기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65.9% 증가한 213억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2754억원으로 4% 늘었다. 롯데홈쇼핑과 CJ온스타일도 영업이익이 각각 711.2%, 47%...
'金金金' 김우진 보자 우르르 몰리더니…'이곳' 대박 터졌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8-11 13:45:55
것"이라고 분석했다. 국내 17개 홈쇼핑 채널의 방송 정보와 판매 데이터를 수집 중인 라방바 데이터랩은 지난달 국내 홈쇼핑 시장 거래액을 8741억원으로 추정했다. 지난달 송출된 방송수는 1만3419회였다. 상품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식품과 패션의류가 시장 거래액의 절반을 차지했다. 채널 점유율 분석 결과 H몰 TV가...
뱅크시 신작 공개 1시간 만에 도난…경찰 "범인 아직 못잡아" 2024-08-09 15:39:31
코끼리 벽화를 공개했다. 전날에는 런던 동부 구제패션 거리인 브릭 레인의 기차 다리 벽면에 원숭이 세 마리가 담긴 벽화를 남기기도 했다. 뱅크시가 신작에 아무런 설명을 남기지 않아 작품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낳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이번 동물 벽화를 '런던 동물원 연작'이라고 부르면서, 최근 영국을...
런던 곳곳에 동물 그림..."뱅크시 돌아왔다" 2024-08-08 15:56:45
뱅크시는 이날 런던 동부의 구제 패션 거리인 브릭 레인의 기차가 지나다니는 다리 벽면에 그네를 타는 원숭이 세 마리를 벽화로 남겼다. 그후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 벽화가 자기 작품임을 인증했다. 뱅크시는 전날에는 런던 첼시의 에디스 테라스에 있는 주거용 건물에 두 마리의 코끼리가 막힌 창문 밖으로 머리를...
뱅크시 다음 벽화는 어디?…동물그림 릴레이 등장에 설레는 런던 2024-08-08 12:01:19
패션 거리인 브릭 레인에서 기차가 지나다니는 다리 벽면에 그네를 타는 원숭이 세 마리가 담긴 벽화를 남겼다. 뱅크시는 이후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 벽화가 자기 작품임을 인증했다. 이같은 깜짝 등장에 런던 곳곳에서는 벽화 앞에 모인 사람들이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 연출되고 있다. 뱅크시는 전날에도 런던...
이탈리아 한류 확산과 우리 기업의 기회 2024-08-07 15:59:49
물색에 나서고 있다. 패션과 패키징 디자인 분야에서 한국 기업들의 영향력도 커지고 있다. 일례로, 지난 2월 처음으로 개최된 ‘Milan Loves Seoul’ 행사에서 한국 신진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패션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5월에는 ‘밀라노 프리미엄 패키징’ 콘퍼런스에서 ‘한국 디자인 트렌드’가 소개돼 한국...
롯데쇼핑, 2분기 영업이익 561억원 9%↑…"소비침체 속 선방" 2024-08-07 15:47:50
711.2% 급증해 오랜만에 어깨를 폈다. 지난해 방송법 위반 제재로 새벽방송을 중단한 데 따른 '기저 효과'도 있지만 뷰티, 패션 등의 고수익 상품 중심으로 사업 구조를 개편한 효과가 컸다고 롯데쇼핑은 자체 분석했다. 지난해 4분기 이래 3개 분기 연속 영업이익 개선 흐름을 이어간 것도 고무적인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