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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순 올해 1000억 브랜드될 것"…에코마케팅, K뷰티 사업도 성과 2024-09-13 16:00:10
매출 2000억원대 패션 브랜드로 키워낸 에코마케팅이 K뷰티 사업에서도 큰 성과를 내고 있다. 김철웅 에코마케팅 대표(사진)는 13일 “화장품 믹순의 올해 매출이 작년 연간 대비 6배가량 증가할 것”이라며 “1000억원도 가능할 것 같다”고 밝혔다. 믹순은 2020년 설립된 신생 화장품 기업 파켓의 브랜드로, 에코마케팅은...
베테랑2·비틀쥬스2·트랩…추석 극장가는 속편·스릴러가 대세 2024-09-12 15:59:33
기괴한 외모의 유령과 고스룩 패션 등으로 당시 미국의 아이코닉한 영화로 자리 잡았고, 팀 버튼 영화 세계를 확립한 작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팀 버튼은 ‘가위손’(1990), ‘크리스마스의 악몽’(1993), ‘찰리와 초콜릿 공장’(2005) 등 ‘오싹 동화’로 대표되는 그만의 독특한 영화적 스타일을 구축해 나갔다....
W컨셉, 변치않는 우아함 '프론트로우'…가을 여성패션 18종 제안 2024-09-11 16:17:24
자체 브랜드(PB)다. W컨셉이 패션 분야에서 자체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2008년 법인 설립 후 1년 만이다. 입점 브랜드 매출 증가를 위해 브랜드에 소재, 디자인 등을 컨설팅하는 과정에서 자체 기술력을 키운 것이 오늘날 브랜드 성장의 기반이 됐다. 트렌드 변화 등 경쟁이 치열한 패션 시장에서도 15년을 버텨온 경쟁력은...
바우어랩, 미디어 컴퍼니 4개사와 '체험형 테마파크 제작' MOU 체결 2024-09-11 10:00:01
에이전시이다. 2018년에는 세계적 명품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의 2019 SS 컬렉션을 위한 몰입형 미디어 아트를 협업해 패션쇼 무대를 장식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은 바우어랩의 검증된 기술력과 예술성에 월드 크리에이션 네트워크의 글로벌 인프라와 운영 능력을 더해 혁신적인 이머시브형 테마파크 개발과 함께 세계...
역직구까지 넘보는 中 알리바바…"韓 유통 주도권 내주나" 우려도 2024-09-10 17:34:45
패션, 뷰티, 푸드 등 모든 분야에서 K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180여 개국에 진출한 알리익스프레스 네트워크를 동원해 한국 전용 상품관 ‘K베뉴’ 제품을 미국, 유럽 등 해외 시장에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25일 한국 셀러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열고 역직구 사업 시기와 혜택...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한국농업기술진흥원, '2024 Agri-ESG Innovation Day' 비공개 IR 성료 2024-09-10 14:13:58
▲파미레세(주) ▲주식회사 패션에이블 ▲주식회사 셀러노트 ▲주식회사 모던 농업회사법인 ▲에어로베이션테크놀로지스코리아 주식회사 ▲주식회사 머쉬로직 총 7개 스타트업이 참여했으며, ▲NH농협은행 ▲UTC인베스트먼트 ▲농업정책보험금융원 ▲롯데벤처스 ▲삼양화학그룹 ▲시너지IB ▲이수창업투자 ▲제이커브인...
한경협, 금융·식품·패션 등으로 외연확대…정책제안 기능 강화 2024-09-10 08:07:33
금융 김남구·식품 김정수·패션 성래은 합류 AI혁신위·서비스산업경쟁력강화위 신설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가 금융·식품·패션 업계 경영인 3명을 회장단으로 영입하면서 외연을 확장했다. 또 회원사 중심의 정책 제안 기능을 강화한다. 한경협은 김남구(61) 한국투자금융지주 회장,...
상명대, 천안캠퍼스 대학 축제 ‘Deer For U_Youth’ 2024-09-06 23:11:01
크렁크브레인, 블루, 프리즈, 아리아) 공연, 패션쇼, 불꽃놀이, 연예인(QWER, 로이킴, 10CM(십센티), 더윈드, 하이라이트)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상명대는 총학생회와 패션디자인전공 주관으로 학생들이 제작한 의상을 학생 모델이 표현하는 패션쇼를 통해 디자인 및 예술 분야의 우수성을 선보일...
"글로벌 진출은 숙명…中 쉬인과 경쟁하겠다" 2024-09-05 19:27:46
한 여성 패션 분야에선 무신사보다 앞서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월간활성이용자(MAU)는 800만여 명으로 종합쇼핑몰 외 전문몰 중에선 가장 많다. 에이블리에 입점한 셀러는 7만 개가 넘는다. 이들 중 상당수가 동대문시장을 중심으로 한 의류 쇼핑몰 업체다. 하루평균 상품 업로드 수는 5만여 개로 중국의 글로벌 패션...
LGD '옷처럼 입는' 디스플레이 공개 2024-09-05 17:54:02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패션쇼 참여는 국책과제 일환으로 현재 개발 중인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의 제품화 가능성을 테스트하는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적용은 계속 확장될 것으로 전망된다. 얇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의류, 피부 등 불규칙한 굴곡 면에도 접착할 수 있어서다. 향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