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초기창업패키지]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 운영하는 스타트업 ‘서북’ 2023-06-29 00:58:56
핑크퐁, KFA, 패션브랜드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와도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김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스티커 사진 문화를 잘 이해하고 이용했던 세대입니다. 사진가가 찍어주는 사진관의 어색함을 없앤 사진가 없는 사진관을 만들어보면 어떠냐는 생각에서 창업이...
'보랏빛 서울'···BTS 10돌 완전 축하해![중림동 사진관] 2023-06-17 10:00:01
레시피를 소개하고 조리에 필요한 재료를 판매한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은 BTS 데뷔 10주년 기념 슬로건인 '프리젠트 에브리웨어'가 찍힌 티셔츠를 판매한다. 또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도 전국 우체국에서 BTS의 10년 추억을 담은 기념우표 150만 장을 판매한다. 오늘이 하이라이트! /김범준...
외신, BTS 10년 발자취 조명하며 '성지순례'…"K팝 센세이션 진화" 2023-06-14 10:12:41
축하하는 메시지를 서울 전역의 건물 광고판에 내걸고, 우정사업본부가 기념 우표를 발행하는 등 소식까지 자세하게 설명했다. 로이터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이번주 'BTS 10th 애니버서리 페스타' 행사와 관련, "주요 공연이 개최됐거나 뮤직비디오가 촬영된 곳을 포함, BTS와 관련된 12개 이상의 장소가 지정됐다"...
우표 사러 줄 선 사연…너도나도 '데뷔 10주년' BTS 마케팅 2023-06-14 08:00:01
전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정사업본부가 이날 선보인 BTS 기념우표 역시 인기다. 서울 중구 서울중앙우체국에서는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이 기념우표를 구입하기 위해 길게 줄 서는 진풍경을 빚기도 했다. 우정사업본부는 전국 우체국에서 BTS 기념우표 150만장을 판매한다. 한편 페스타 오프라인 이벤트는...
'보랏빛 서울'…BTS 성지투어 떴다 2023-06-13 18:36:27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은 BTS 데뷔 10주년 기념 슬로건인 ‘프리젠트 에브리웨어’가 찍힌 티셔츠를 판매한다.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랜드그룹은 BTS가 ‘제63회 그래미어워즈’ 시상식에서 공연했을 때 입은 의상 7벌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로비에 전시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도 13일부터 전국...
BTS 10주년에 전세계 환호…서울서 '성지순례 투어' 열린다 2023-06-13 15:47:20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은 BTS 데뷔 10년 기념 슬로건인 '프리젠트 에브리웨어'가 찍힌 티셔츠를 판매한다. 패션브랜드를 운영하는 이랜드그룹은 BTS가 ‘제63회 그래미어워즈’ 시상식에서 공연했을 때 입은 의상 7벌을 여의도 켄싱턴호텔 로비에 전시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도 13일부터 전국...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의류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재 상품을 유통하는 ‘찬란한컴퍼니’ 2023-06-12 09:17:06
이후 이랜드 전략기획본부 패션컨설팅팀장으로 일했습니다. 그후 11번가 오픈마켓 강사, 카페24 쇼핑몰 강사, 무신사, 스마트스토어 강사, 한성대 뷰티매니지먼트학과 강사로 학생과 소상공인, 나아가서는 기업의 이커머스 진출을 도왔습니다. 이런 경험과 판매자들의 요구를 해결코자 창업에 도전했습니다. 찬란한컴퍼니는...
노스페이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아웃도어 부문 16년 연속 1위 2023-05-31 16:27:17
1위를 차지했다. 노스페이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아웃도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31일 발표했다. 노스페이스는 매 시즌 '히트 아이템'을 선보이며 국내 아웃도어 업계는 물론 패션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말 인기를 끈 노스페이스 대표 제품인...
순이엔티, 패션 슈즈 브랜드 'SMA슈즈' 인수…이커머스 사업영역 확장 시동 2023-05-31 09:27:44
본격적인 패션사업을 위한 기반을 만들었으며, 자사의 강점인 숏폼 영상에 대한 성공적인 캠페인 진행 경험을 살려 커머스 사업 수익의 다각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외 영향력 있는 전속 크리에이터를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첫번째 타켓을 삼은 국가는 순이엔티 현지 법인화를 진행하고...
"기성복은 불편해서 직접 만들었어요"…고민 끝에 탄생한 대박템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3-05-16 09:35:52
고민을 해결해주는 패션, 라이프 브랜드를 표방한다. 기성복을 입지 못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2. 경기도 구리전통시장은 경기북부 최대 상권이다. 주변 인구 감소와 소비 패턴 변화로 침체를 겪던 이곳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상권활성화 사업을 통해 공공브랜드 개발과 이벤트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