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커피숍 연 롯데백화점, 이색 경험으로 고객 모은다 2024-08-01 17:46:27
만큼 많은 사람이 찾았다. 백화점이 해외 패션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에 유통한 사례는 많지만 커피 브랜드를 들여와 매장까지 낸 것은 처음이다. 이런 시도를 롯데백화점이 한 것은 온라인 쇼핑이 줄 수 없는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바샤커피를 롯데백화점 주요 매장에 넣으면 소비자를 백화점으로 더 불러 모...
4살 딸엔 티파니, 10대는 몽클레르..."韓 저출산에도 명품 시장 성장” 2024-07-26 15:20:23
비싼 물건을 선물 받아왔다”며 “아이가 사치품에 너무 익숙해져서 나중에 사치스러운 소비를 감당할 정도의 직장을 구할 수 있을지가 걱정”이라고 말했다. 또 최근 그의 딸은 조부모로부터 80만 원짜리 마크 제이콥스와 아식스의 협업 스니커즈를 생일 선물로 받았다고 전했다. 매체는 세계은행(WB) 자료...
"몽클레르가 교복"…자녀 명품 입히는 한국 부모, 외신서 조명 2024-07-25 19:10:01
쓰고 있다"고 짚었다. 유로모니터의 뷰티·패션 컨설턴트인 리사 홍은 FT에 "한국의 출산율은 계속 떨어지고 있지만 어린이를 위한 명품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다"며 "한국인들은 과시하기 좋아한다. 많은 가정은 아이가 한 명뿐이기 때문에 최고급 품목을 선택하며 첫 명품 소비 연령을 낮춘다"고 해석했다. 이와 관련,...
100년 만에 '佛의 제전'…아트파리 올림픽 2024-07-25 18:22:41
상상이나 했던가. 패션의 도시답게 명품 브랜드들도 앞다퉈 올림픽에 힘을 보탰다. 루이비통 모노그램 트렁크가 메달 운반용으로 쓰이고, 쇼메의 장인들이 메달을 디자인했다. 각 나라의 선수 단복과 올림픽 크루들의 패션만 비교해 봐도 눈이 즐겁다. 27일 새벽 2시30분(한국시간)에 중계될 파리올림픽 개막식도 놓치지...
잔나비 단독 콘서트 '피켓팅' 예고…오늘 예매 오픈 2024-07-18 09:54:49
패션드 2024 : 무비 스타 라이징'은 잔나비가 약 1년 7개월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 9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3주간 개최된다. 잔나비는 이번 공연을 통해 '무비 스타 라이징'이라는 타이틀과 걸맞은...
피델 카스트로, 롤렉스 시계 두 개 차고 다녀[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4-07-16 13:33:30
선물한 후 ‘세계 운명을 결정짓는 사람들은 롤렉스를 찬다’라고 광고 문구를 남기기도 했다. 롤렉스는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높은 신뢰감과 함께 성공이라는 이미지를 브랜드에 접목시켰다. 롤렉스는 4대 남자 메이저 골프 대회인 미국 마스터즈, PGA 챔피언십, US오픈, 그리고 영국의 세인트앤드루스에서...
순환매 본격화? 금리인하 기대에도 기술주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7-12 08:27:45
- 런던 ICE선물거래소에서 9월물 브렌트유는 전장 대비 0.4%(32센트) 올라 배럴당 85.40달러에 거래를 마침 4) K패션·뷰티, 콧대 높은 日 백화점 뚫었다 -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일본 미츠코시 백화점 도쿄 긴자점은 내달 21일부터 26일까지 별관 7층 ‘이벤트스페이스’를 한국 패션·뷰티 팝업스토어로 채우기로 함 -...
"BTS 보러오세요"…KT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7-09 09:13:58
TV 브랜드 팝업 스토어란 지니TV에서 KT가 제휴한 여행, 가전, 패션, 뷰티 등의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전용관이다. KT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만 판매하던 콘텐츠를 국내 인터넷TV(IPTV) 최초로 지니TV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선보였다. KT는 지니TV를 통해 BTS의 과거 콘서트...
돌체앤가바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이커머스 강화 2024-07-08 11:43:10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돌체앤가바나는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까지 리테일 영역을 강화하며 고객 경험 기회를 확대, 오프라인 부티크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돌체앤가바나는 배우 문가영과 NCT 도영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는 등 활발한 홍보 마케팅...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SPA)를 동시에 입점시킨 점포는 베트남에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유일하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사두와 피자 포피스, 텐사우전드 카페 등 로컬 인기 F&B(식음료) 매장도 갖췄다. 롯데백화점은 '팝업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DNA(유전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