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홈쇼핑 3분기 매출 선방…패션·주방·식품 판매 호조 2024-11-05 17:46:24
정교선 회장 체제를 발표한 현대홈쇼핑의 3분기 실적이 홈쇼핑 업계 부진 속에서도 선방했다. 현대홈쇼핑은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8.1% 증가한 8995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8.4% 늘어난 182억원이다. 홈쇼핑 별도 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0.3% 늘어난 2558억원, 영업이익은...
옴니어스, 가상 착장 AI 모델 ‘벨라-1.0 프리뷰’ 공개 2024-11-05 17:01:10
가고 있으며 광고·마케팅·패션·커머스·엔터테인먼트 등 폭넓은 분야에서 업무 효율성을 크게 증대시킬 것”이라며, “AI 커머스 테크 기업으로서 가상 착장 분야의 생성형 AI 기술을 선도하며 글로벌 패션 테크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홍민 기자...
"이거 또 뜨겠네"…2030 男도 반한 지드래곤 '핫템' 정체 2024-11-05 06:37:58
말했다. 패션업계에선 성별 간 구분이 모호해지는 현상이 보편화되면서 스카프와 같은 남성 소프트 액세서리 시장은 더욱 커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패션계에선 최근 남성 슈트를 빼 입은 여성들이 여성복 패션 런웨이에 등장하는가 하면, 남성복 컬렉션에선 여성복 특징을 담은 옷들이 나오는 추세다. 고정관념에 구애받지...
"1900만원이라도 산다"…10만명 몰린 '이곳' 어디길래? 2024-11-04 20:30:01
주력 매장이다. 패션·의류업계에 따르면 한섬은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키스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지난 5월 성수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캐나다 토론토,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도쿄에 이은 다섯번째 글로벌 매장. 미국 뉴욕에 기반을 둔 키스 입장에선 성수동이 '한국의...
"광고가 몇개야?" 변우석 열풍 계속…프라다 앰버서더 꿰찼다 2024-11-04 15:37:03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안전 문제로 중단되기도 했다. 패션업계에서는 변우석이 프라다 앰버서더로 발탁된 것은 이미 예고된 수순이었다는 반응이다. 변우석은 tvN '선재 업고 튀어' 종영 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3390만명으로 증가하는 등 가장 핫한 배우가 됐다. 그는 태국 방콕, 서울, 홍콩, 대만 등 아시아...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의 변신…Z세대 핫템으로 부활 2024-11-04 10:40:41
패션 업계에서도 "실적 악화와 최악의 평판을 딛고 사업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면서 긍정적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이 같은 변화에 대해 BBC는 "1990년대의 부흥이 되살아나고 있다"고 평가했으며, CNBC는 "맹렬한 성장세가 둔화되긴 쉽지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현대면세점, 싹 뜯어고쳤다…"사명 이어 BI도 변경" 2024-11-04 10:35:40
총 26개의 명품 브랜드를 보유해 국내 면세 업계 최고 수준의 명품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무역센터점은 7월 펜디, 10월 생로랑 매장을 각각 개점했다. 이달 중 발렌시아가 매장도 추가로 열 계획이다. 또 올해 동대문점에는 마뗑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등 외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신규 K패션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다....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이 같은 달리기 열풍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곳은 ‘패션 산업’이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운동화 시장 규모는 2021년 2조7761억원에서 이듬해 3조1289억원으로 늘어났고 지난해 3조4150억원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러닝화 비중은 30%인 1조원 이상으로 추산되며 업계에서는 러닝화 비중이...
패션1번지 된 성수동...플래그십 스토어 '총집결' 2024-11-04 07:33:44
떠오른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주요 패션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잇달아 문을 열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며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주력 매장이다. 한섬은 미국 스트리트 패션(길거리 유행 패션) 브랜드 키스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지난 5월 성수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성수동, 글로벌 패션 격전지로…플래그십 스토어 '봇물' 2024-11-04 07:01:01
패션·의류업계에 따르면 한섬[020000]은 미국 스트리트 패션(길거리 유행 패션) 브랜드 키스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지난 5월 성수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이는 캐나다 토론토,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도쿄에 이은 다섯번째 글로벌 매장이다. 미국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는 키스 입장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