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 영국 여왕들의 삶과 유산…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로열 콘텐츠' 2024-07-25 16:01:31
“더그레이스런던의 헤리티지 하이 주얼리 발표를 기념하고, 과거와 현재가 교감하는 새로운 장을 여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그레이스런던은 영국 상류층의 클래식 스타일과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파인 주얼리 브랜드다. 친환경적이면서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이...
"샤넬백 이제 너무 흔해" 매장 텅텅…'찐 명품족' 몰려간 곳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22 14:02:19
시계·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끌로에, 델보 등 고급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중 특히 주얼리 부문 매출 비중이 커 69%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부첼라티, 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 매출은 142억 유로(21조4900억원)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국내도 상황은 비슷해 같은 시기 리치몬트코리아 매출은 전년 동기...
단독숍 내는 티파니·매장 키운 리차드밀…다시 뜨는 청담 명품거리 2024-07-16 17:41:19
명품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는 샤넬 플래그십 매장 옆에 새 매장을 열 준비를 하고 있었다.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로로피아나 바로 옆에는 스페인 명품 로에베 매장이 최근 가림막을 걷고 녹색 외관을 드러냈다. ‘럭셔리 성지’ 청담동 명품거리가 부활하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스파크랩, 초기 스타트업 육성 위한 ‘배치 프로그램 23기’ 5개사 선정 2024-07-09 16:35:29
및 운영 중에 있다 함께 선정된 패션테크 기업 ‘스타일메이트(Stylemate)’는 패션 브랜드의 협찬을 통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사 AI 알고리즘을 활용해 브랜드 페르소나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매칭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API의 보안 및 편의성...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주얼리 등의 팝업이 문을 연다.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이 개최되는 건 현지에선 처음 있는 일이다.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젊은 브랜드를 유치한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40대 이하 비중이 60%에 달하는 베트남 인구 구성을 고려했다. 자라·유니클로·마시모두띠 등 글로벌...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달 삼성스토어를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 주얼리 등의 팝업이 문을 연다.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이 열리는 건 현지에선 처음 있는 일이다.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젊은 브랜드를 유치한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40대 이하 비중이 60%에 달하는 베트남의 인구 구성을 고려했다. 자라·유니클로·마시모...
돌체앤가바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이커머스 강화 2024-07-08 11:43:10
백과 지갑, 주얼리, 스카프와 모자를 포함한 액세서리와 남성 언더웨어 등 250여개 아이템을 먼저 선보인다. 돌체앤가바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에 공식 부티크 및 홈페이지 채널과 동일한 전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후 삼품 범위를 레디-투-웨어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도 선보인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을 기본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몰링형'(malling) 공간 구성을 바탕으로 올여름 40도에 육박하는 베트남에서 '몰캉스'(몰+바캉스)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실내는 쇼핑의 최적...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도 선보인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을 기본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몰링형'(malling) 공간 구성을 바탕으로 올여름 40도에 육박하는 베트남에서 '몰캉스'(몰+바캉스)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실내는 쇼핑의 최적...
윤아 이어 또 '인종차별'…에이티즈 산, 돌체앤가바나쇼 논란 2024-07-07 11:19:33
6월 30일 시작됐다. 개막식, 알타 조엘레리아(하이 주얼리), 알타 모다(여성 쿠튀르), 알타 사토리아(남성 쿠튀르), 폐막식까지 총 5일간 진행된 행사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종차별 당한 것 같다는 에이티즈 최산'이라는 제목과 함께 패션쇼를 관람 중인 그의 뒷모습 사진이 공유됐다. 공교롭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