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 입은 전자담배…GS25, 한정판 '베이프 릴' 단독 출시 2023-06-22 09:19:44
= 편의점 GS25는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에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의 디자인을 접목한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단독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GS25 자체 애플리케이션 '우리동네GS'에서 사전 예약 판매된다. 30일 오전...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 & 슈케어' 신규 광고 영상 공개 2023-06-20 09:29:33
슈케이스 & 슈케어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패션 아이템인 신발을 단순히 신고 벗는 용도가 아닌, 하나의 전시품으로 수집하고 소장하는 MZ세대만의 특별한 슈컬렉팅 문화를 담아냈다. 광고 속 LG 슈케이스는 MZ세대 특유의 젊음과 힙한 라이프에 슈컬렉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인간보다 영향력 세진다"…너도나도 가상 인플루언서 2023-06-15 17:53:56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미우미우의 가방과 카드케이스를 25분 만에 완판했다. 올해 1월과 2월에도 패션잡화 비비안웨스트우드 가방, 위닉스 미니 건조기를 30~40분 만에 모두 팔아 최고 수준의 진행 역량을 입증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수차례 방송을 하며 루시의 움직임과 말투를 보정하고 있다”며 “소비자와 실시간...
"억대 연봉 쇼호스트보다 낫네"…잘나가는 '완판女' 정체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15 16:22:05
가방과 카드케이스를 25분 만에 완판 시켰다. 올해 1월과 2월에도 패션잡화 비비안웨스트우드 가방, 위닉스 미니 건조기를 30~40분 만에 완판시키는 등 쇼호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수차례 판매방송을 진행하며 루시의 움직임과 말투를 보정하고 있다"며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을하는데도 큰...
예술 같은 신발 관리…LG '지코 한정판' 슈케어·슈케이스 선봬 2023-06-08 10:00:04
같은 신발 관리…LG '지코 한정판' 슈케어·슈케이스 선봬 가수 지코가 일러스트 참여…패션 매거진 맵스와 공동 기획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LG전자[066570]가 인기 가수 지코 등과 협업해 제작한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한정판 모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LG전자...
LG전자가 만든 신발 버전 스타일러 '지코 한정판' 나온다 2023-06-08 10:00:03
슈케이스·슈케어'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나만의 소중한 신발을 보관하고 작품처럼 감상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제품의 소장 가치를 어필하도로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와 이번 한정판 제품을 기획했다. 지난 3월 말 제품 출시 후 약 2개월간 LG전자 온라인...
MZ 취향 저격한 신세계 센텀 영패션 전문관…매출도 '방긋' 2023-06-01 06:00:02
브랜드도 MZ세대의 발길을 사로잡았고, 지난달 12일에는 H&M그룹 아르켓이 국내 세 번째 매장을 내기도 했다. 신세계는 하이퍼 그라운드 오픈 100일을 기념해 오는 2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휴대폰 케이스 브랜드 케이스티파이 등이 신제품을 내놓고, 위글위글, 펭수X모나미 팝업도 열린다. eshiny@yna.co.kr...
佛 패션워치 브랜드 브리스톤…클럽마스터 레이디 컬렉션 론칭 2023-05-24 16:19:13
프랑스 패션워치 브랜드 ‘브리스톤’이 한정판 컬렉션 ‘클럽마스터 레이디 메탈&레더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름을 겨냥해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국내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단순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24mm의 작은 케이스, 단순한 모노톤의 다이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이번 컬렉션은 기존...
"영상 3만뷰·매출 2억"…요즘 뜨는 쇼호스트의 반전 정체 2023-05-09 11:16:08
라방에서는 패션 브랜드 미우미우 가방과 카드케이스가 25분 만에 완판됐다.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시장이 커지면서 가상인간의 활동 영역도 넓어지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활동 영역이 넒은 가상인간은 국내 1호 버추얼 인플루언서인 '로지'로 꼽힌다. 그는 광고계의 잇따른 러브콜로 2021년 10억원이 넘는...
신선한 기능과 독보적 기술력으로 세계인 주목받는 'K앱' 2023-05-06 07:17:00
성과를 거뒀다. 일본에서 4차 한류 열풍이 일면서 국내 여러 패션 플랫폼이 활발하게 일본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특히 '에이블리'는 2020년 12월 일본에서 18~35세 여성 타깃의 쇼핑 플랫폼 '파스텔'을 출시, 작년 8월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을 달성하고 한국 플랫폼으로는 유일하게 일본 내 쇼핑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