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소비 코어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9-25 09:03:21
하우스 경제학 교수는 10년마다 큰 경기 침체가 있을 때마다 비슷한 소비 트렌드가 나타났다고 말하며, 이번 사이클은 포스트 코로나에서 시작된 보복 소비에서 비롯됐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예산을 조이기 시작했고, 저소비 코어 시대에 접어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럭셔리 주식...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클럽하우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바이레도 향수의 국내 직진출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을 본격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고가의 니치 향수 시장은 확연한 성장세다. 젊은층 사이에서 ‘남들과 다른 향’으로 취향과 개성을 드러내려는 수요가 늘면서다. 니치 향수는 전문 조향사가 천연향료와 특수한 기법으로...
美 정·부통령후보 재산 얼마나 될까…트럼프, 월즈의 3천900배 2024-09-20 08:27:46
하우스 가치도 50만∼100만 달러에 이른다. 그리고 밴스 의원의 저서 '힐빌리의 노래' 인세로 작년에만 5만4천734달러를 벌었다. 그의 올해 상원의원 연봉은 17만 4천달러이지만 최근까지 로펌에서 변호사로 재직했던 부인 우샤의 연봉이 20만 달러는 넘었던 것으로 추정된다고 WP는 전했다. 이에 반해 정치인이...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140개 브랜드 집결 '신세계존' 개장 2024-09-10 10:01:31
전성훈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서편에 복합 패션·뷰티 등 140여개 브랜드가 모인 '신세계존'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의 상품기획(MD) 역량이 집약된 체험형 쇼핑 공간으로 꾸몄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총 2천107㎡(약 637평) 규모에 패션, 뷰티, 시계, 장신구(주얼리), 식품,...
침체에도 고급와인은 '불티'…신세계백화점에 돔페리뇽 입점 2024-09-08 18:24:12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셀러’에 고급 샴페인 브랜드 크루그와 돔페리뇽 단독 매장을 세계에서 처음으로 열었다고 8일 밝혔다. 크루그와 돔페리뇽은 프랑스 패션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보유한 샴페인 브랜드다. 단독 매장에서 판매하는 ‘돔페리뇽 P3 1992’는 520만원, ‘크루그 끌로 담보네 2006’은...
신세계百, 강남점 와인셀라에 크루그·돔페리뇽 세계 첫 매장 2024-09-08 08:25:05
기자 = 신세계[004170]백화점은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셀라'에 고급 샴페인 브랜드 크루그와 돔페리뇽 단독 매장을 세계에서 처음 열었다고 8일 밝혔다. 크루그와 돔페리뇽은 프랑의 패션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보유한 샴페인 브랜드이다. 돔페리뇽은 샴페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징적...
MZ들 사이 '가성비 패션' 뜬다더니… MCM '깜짝 선언' 2024-09-02 16:02:05
키워드는 ‘실용적인 럭셔리’입니다.” 럭셔리 패션업체 MCM을 이끄는 사빈 브루너 대표는 2일 서울 청담동 MCM 하우스에서 열린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 전시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이 같이 말했다. 그는 “경기 불황 속 소비 침체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MCM은 입지를 굳건히 가져가기 위한 여러 계획을 가지고...
신세계강남점에 퍼스널 쇼퍼룸…年 1억원 이상 구매 VIP 전용 2024-08-28 17:35:34
수 있다. 국내 백화점 VIP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최대 30년의 전문 경력을 갖춘 개인 쇼핑 도우미가 1 대 1로 쇼핑을 돕는다. 분더샵 메자닌은 777㎡ 크기의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더 로우, 아뇨나 등 하이엔드 브랜드가 입점했다. 퍼스널 쇼퍼룸과 분더샵 메자닌은 강남점 명품관과 JW메리어트호텔...
"1억원 써야 들어갑니다"...VIP 전용룸 가보니 2024-08-28 17:06:01
28일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문을 열었다. 337㎡(102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 VIP(브이아이피·중요 인사)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이날 공개된 퍼스널 쇼퍼룸은 호텔 로비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다과를 주문해 먹고 마실 수 있는 대기 공간의 소파와 테이블 등 집기는 모두 주문 제작한 것들이다....
"고객취향 다 맞춰드리죠"…신세계백화점 VIP 쇼핑은 어떻게? 2024-08-28 16:48:14
쇼퍼룸'(PSR)이 28일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문을 열었다. 이 공간은 337㎡(102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 내 VIP(브이아이피·중요 인사)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이날 공개된 퍼스널 쇼퍼룸은 미술작품이 벽에 걸린 입구에서부터 호텔 로비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간단한 다과를 주문해 먹고 마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