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있다. 향수가 담긴 유리병은 탄소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현지 조달한 재활용 유리와 모래를 사용해 프랑스에서 제작하며, 리필과 재사용이 가능하다. 포장재는 100% 재활용 가능한 종이로 제작한다. 모든 제품은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으며, 동물성 유래 원료와 유전자변형생물(GMO)도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친환경 제품도...
식물 기반 가죽 등 신소재 패션…MCM, 밀라노서 선보여 2024-02-23 16:51:45
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새로운 향수도 내놨다. 세계적인 명품 향수 기업인 인터퍼퓸과 함께 선보인 ‘크러시 오 드 뚜왈렛’은 매혹적인 향을 자랑한다. 사빈 브루너 MCM 대표는 “MCM은 창립 이후 럭셔리를 재정의하고 있다. 앞으로도 앞선 스타일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최대 90% 할인"…신세계면세점, 첫 '명품 대전' 2024-02-23 10:50:27
이날 오후 3시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되며 패션과 시계, 주얼리, 향수, 주류 등 90여 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서는 프라다 지방시 에르노 톰브라운 등 해외 패션 브랜드 상품과 브라이틀링 몽블랑 등 시계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라프레리 구찌뷰티 프레데릭말 등 20여...
신세계면세점, 창사 이후 첫 '명품 대전'…최대 90% 할인 2024-02-23 09:42:05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품 패션과 시계, 주얼리, 향수 등 90여개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프라다, 지방시, 에르노 등 유명 패션 브랜드와 브라이틀링, 몽블랑 등 시계 브랜드, 라프레리, 구찌뷰티, 프레데릭 말 등 화장품·향수 브랜드가 다양하게 고객과 만난다. 주류는 일반 소매점에서...
"1번 뿌리는데 372원"…불황에 립스틱 대신 '니치 향수' 2024-02-20 18:18:50
젊은 세대 사이에서 립스틱 대신 니치 향수가 '스몰 럭셔리'의 대명사로 떠올랐습니다. 김예원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서울의 한 백화점. 화장품 매장이 즐비하던 공간에 향수 브랜드들이 잇따라 입점했습니다. 매장 이곳저곳을 들리며 받은 시향지로 한 손이 꽉 찬 손님도 있습니다. [이채원 / 서울...
유통가 AI 어디까지 왔나…데멍이·편쪽이부터 루시까지 2024-02-18 07:05:00
맡겼다. 루이스에게 봄과 입학식을 키워드로 하고, 향수 광고 문구를 만들어달라고 요청하면 '향기로 기억되는, 너의 새로운 시작'이라는 답변을 내놓는 식이다. 루이스는 하루 평균 마케팅 제목과 본문 각 330건을 생성해 낸다. 그 덕에 2주가량 걸리던 행사 홍보문구 선정 소요 시간을 3∼4시간으로 대폭 줄일 수...
[주말N쇼핑] '봄맞이'로 설레는 유통업계…할인·기획전 풍성 2024-02-17 07:00:01
패션, 장신구·잡화, 속옷 등 모든 패션 영역에서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 위메프 = 오는 18일까지 수영복과 여행 가방 등 여행 관련 패션·잡화 상품을 최대 15% 할인해준다. ▲ 아성다이소 = 홈 카페 용품 기획전을 하고 드립커피 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 용품 등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 SK스토아 =...
로레알, 미우미우와 뷰티 부문 라이선스 계약...내년 첫 제품 출시 2024-02-10 00:28:32
로더(39.7)에 뒤처져 있다. 회사는 5억~7억 5천만 유로의 자사주를매입할 계획이라고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크리스토퍼 바뷔가 분석가들에게 설명했다. 회사는 또한 고급 패션 브랜드 미우미우(Miu Miu)와 뷰티 제품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레알은 이번 계약에 따라 2025년 첫 번째 향수를...
신세계인터내셔날, 지난해 영업익 487억원...전년比 58%↓ 2024-02-06 16:39:21
패션부문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천억 원, 450억 원 감소했다. 다만, 어그(+67%), 아워글래스(+124%), 연작(+101%) 등 기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텐먼스, 브플먼트 등 저효율 브랜드에 대한 정리를 통해 수익 구조를 개선했다. 향수 브랜드를 수입해 판매하는 니치향수 사업도 지난해 순풍을 이어갔다....
백화점 업계, 포스트 설 수요 공략…밸런타인 행사도 '풍성'(종합) 2024-02-05 13:51:40
9일부터 12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선물 수요를 잡기 위한 패션, 잡화브랜드 사은 행사도 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압구정본점과 판교점, 무역센터점 등 8개 매장에서는 순차적으로 '해외패션대전' 행사를 연다. 행사에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이자벨마랑, 지미추 등 100여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