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일조각 착착 붙이니 온 벽면이 TV로…"인피니티 풀 같아" 2019-01-07 17:58:13
TV 신무기를 공개하는 현장이다. '삼성 퍼스트룩 2019 이벤트홀' 중앙엔 새로 공개한 75형 마이크로 LED TV가, 그 뒤편에는 219형까지 확장이 가능하다는 마이크로 LED '더 월'이 자리 잡았다.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수백 명이 모여 시연을 지켜봤다. 행사장 옆쪽에선 재미있는 타일 조각 갖다 붙이기가...
삼성전자, 애플과 손잡았다…애플 아이튠스가 삼성TV 속으로(종합) 2019-01-07 17:46:09
말했다. 삼성 미국법인 앤드루 시보리 VP(상무)는 삼성 TV 퍼스트룩(First Look) 행사에서 "100개국 이상의 사용자가 삼성 TV로 애플 아이튠스 무비·TV쇼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미국 IT 매체들은 애플의 전략에 주목했다. CNBC는 "이번 제휴 발표는 애플이 얼마나 변하고 있는지 보여준다"면서 "스마트폰...
[문화의 향기] '위기와 기회' 생각하게 하는 '재난 스릴러' 2018-12-06 17:25:46
< 영화전문마케터, 퍼스트룩 대표 >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급 투자자들이 있다. 가치 투자로 유명한 워런 버핏이나 ‘헤지펀드의 역사’로 불리는 조지 소로스 등이 그렇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가 ‘위기의 순간 필요한 인물 목록’을 작성하라고 한다면 그 상위 리스트에 마이클 버리란 이름을...
고민시 내추럴 스타일링 이겨낸 인형 비주얼, 부드럽게 카메라 응시 2018-11-07 13:22:53
‘퍼스트룩’ 인터뷰를 통해 배우로서의 포부와 인간미를 발산한 데 이어, 내추럴한 매력이 느껴지는 그의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고민시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내추럴한 스타일링에도 인형 같은 비주얼을 과시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문화의 향기] '서치', 미스터리 스릴러의 틀 깨뜨린 '진짜' 2018-10-18 16:59:45
< 영화전문마케터·퍼스트룩 대표 > 영화 마케팅과 일반 상품 마케팅은 무엇이 다를까. 가장 큰 차이점은 영화는 가격이 같다는 점이다. 더 많은 제작비를 들였다고 해서 더 비싸게 팔지도 않지만, 덜 재미있으니까 할인을 해 주겠다 하는 경우도 없다. 예외 없이 같은 가격을 붙인 채 경쟁하는 특이한 마켓이다.영화가...
여성 슈즈 브랜드 섀도우무브(SHADOWMOVE), ‘2018 제2회 누보 크레아터르 살롱’서 호평 얻어 2018-09-27 14:49:01
편집숍 ‘w컨셉’,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cj퍼스트룩’에서 입점되었으며 유럽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해외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섀도우무브(SHADOWMOVE), ‘2018 제2회 누보 크레아터르 살롱’ 참여 2018-09-27 14:44:00
이끌었다”며 “무채색을 선호하고 차분한 라인을 고집할 것 같았던 파리가 오히려 감각적인 요소와 컬러에 반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섀도우무브는 자사몰과 함께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 ‘w컨셉’과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cj퍼스트룩’에 입점되어있으며 유럽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해외시장에 진출할...
[문화의 향기] 우주의 작은 존재, 인간의 삶에 대한 질문 2018-09-06 19:14:42
< 영화전문마케터, 퍼스트룩 대표 > 영화 마케팅을 하면서 생긴 버릇 중 하나는 같은 시기 개봉하는 경쟁작 영화를 보지 않는 것이다. ‘영원히’는 아니고, 극장에 걸려 있는 동안은 내돈 내고 보지 못한다. 당연히 경쟁 영화 중에 보고 싶었거나, 기다려온 영화도 많다. 그런 경우엔 시사회에 참석하거나, 그도...
CJ ENM, 모바일 생방송 판매자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선발 2018-07-23 10:20:03
'싸다고#(샵)', '뷰티플레이어', '#(샵)퍼스트룩', '뻔펀한가게' 등 총 5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패션, 뷰티, 식품, 리빙, 디지털, 아이디어 상품 등을 고객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판매한다. 프로그램마다 '쇼크'와 게스트가 방송을 이끌며 상품을 소개하고 궁금증을 해결하는...
[문화의 향기] 유머 곁들여진 가족 이야기 2018-07-20 00:14:58
< 영화전문마케터·퍼스트룩 대표 > 바쁘다는 핑계로 어린 아들과 자주 놀아주지 못한다는 죄책감에 시달리는 아빠가 있다. 미안함 때문이었을까. 아빠는 아들과 지내는 시간이면 아들의 안전이 걱정돼 조바심이 났다. “그건 안 돼.” “그거 만지지 마.” “그러면 넘어져.” 어느 날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