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책상·침대로 허리만 편해진다면…" 2022-06-26 17:29:41
협업해 2020년 선보인 제품이다. 사무 환경 전문기업 퍼시스의 지난해 모션데스크 판매량은 전년 대비 79% 늘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지난해 매출 2519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10.7% 증가했다. 사무용 의자 역시 실적이 크게 성장했다. 대표 제품인 ‘T40’ 라인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신기업가정신 선포한 최태원 "기업도 꼰대정신 버려야 변한다" 2022-05-24 13:09:11
이종태 퍼시스 회장, 정기옥 LSC푸드 회장 등 중소·중견기업 대표,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의장,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 등 유니콘 기업 대표 등 40여명의 CEO들도 자리에 참석했다. 정의선 회장은 축사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이후 기업의 사회적 역할이 더 커져 기업의 목적인가라는 질문까지 나오고 있다"며 "모든...
부산 국제금융혁신도시, 지식산업센터 `BIFCⅡ` 공급 예정 2022-05-16 15:20:00
근로자의 목소리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사무가구 전문기업 퍼시스가 과거 진행한 직장인 설문조사(20~50대 남녀 직장인 1,084명)에서는 현재 업무환경의 만족도를 긍정적으로 평가한 응답자가 절반에 미치지 못했고(48.9%), 특히 개선되어야 할 요소로 `여유있고 쾌적한 회의&휴게 공간`(중복응답, 549명)을 꼽았다. 쾌...
일룸, 자녀용 '제롬 모션데스크' 세계 3대 디자인상 석권 2022-05-09 13:52:30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제롬 모션데스크’로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2022’ 제품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고 9일 밝혔다. 2020년 출시된 일룸의 ‘제롬 모션데스크’는 아이를 위한 기능성 책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독일 ‘2021 레드닷 어워드’...
[게시판] 시디즈, BTS 협업상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성수동에 오픈 2022-05-03 10:49:20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134790]는 그룹 방탄소년단과(BTS)와의 협업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관련 임시매장(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매장은 포토존과 브랜딩존, 제품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시디즈는 방탄소년단 음악을 모티브로 매장을 꾸몄다. (서울=연합뉴스)...
쾌적한 근무환경 고려한 `시흥 씨앤펄 웰플렉스` 분양 앞둬 2022-04-26 11:24:55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8년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가 한국리서치를 통해 전국 20~59세 사무직종 종사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10명 중 7명이 현재 사무환경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응답했다. 불만족 요인으로 개인공간의 부족, 사무실 공간 협소 등 공간과 관련된 응답이 37.8%로 가장 많았고, 공기 질,...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22일) 주요공시] 2022-04-25 06:05:00
출자" ▲ 퍼시스[016800] "계열사 퍼시스 VN에 500억원 출자" ▲ 하나금융투자, 5천억원 주주배정 유상증자 결정 ▲ KB증권 1분기 영업이익 1천511억원…작년 동기 대비 47.8%↓ ▲ 국민은행 1분기 영업이익 1조2천117억원…작년 대비 27.4%↑ ▲ KB금융[105560] 1분기 영업이익 1조9천18억원…작년 동기 대비 8.9%↑ ▲...
퍼시스 "계열사 퍼시스 VN에 500억원 출자" 2022-04-22 17:06:29
22일 공시했다. 출자 후 퍼시스의 퍼시스 VN 지분율은 100%가 된다. 퍼시스는 이번 조처의 목적을 "원가절감을 통한 가격경쟁력 확보 및 경영효율화, 수요증대에 대비한 해외 생산기지 확보, 향후 동남아 현지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교두보 마련"이라고 밝혔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위기에도 끝없는 혁신…1등 브랜드로 도약 2022-03-24 16:03:15
7.5%)에 달했다. 대표적으로 서울우유, 퍼시스, 코웨이(비데)의 브랜드 파워가 3년 연속 하락했다. 서비스의 경우 작년(2.8%) 대비 올해 한계 브랜드 비율이 3.58%로 소폭 상승한 데 비해 소비재와 내구재는 작년 대비 한계 브랜드 비율이 대폭 상승했다. 소비재 분야에서는 서울우유(일반우유 부문), LX Z:IN(지인)(벽지...
[동해안 산불] 퍼시스그룹, 이재민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2022-03-11 11:02:31
= 가구 전문기업 퍼시스그룹은 동해안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울진, 동해, 삼척, 강릉 등 강원·경북지역 주민 지원을 위해 1억원을 기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이뤄지며 피해 지역 복구 및 이재민 구호 물품 지원 활동에 사용된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갑작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