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쟈도르 어도러블 배쓰&바디 컬렉션 출시 2024-03-14 10:00:00
누려볼 수 있다. 쟈도르 퍼퓸 리추얼은 자연스러움을 담은 감각적인 텍스처가 데일리 퍼퓸 리추얼의 순간을 거부할 수 없이 매혹적이고 향기로운 경험으로 바꿔준다. 향수를 포함한 쟈도르 어도러블 배쓰&바디 컬렉션 제품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볼보차코리아, '여성의 날' 기념 초청 이벤트 열어 2024-03-08 09:32:40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컬러테라피 퍼퓸 클래스(아이비모터스), 퍼스널 컬러 분석을 통해 스스로를 알아가는 퍼스널 컬러 프로그램(아이언모터스) 등 더 나은 삶을 위한 영감을 제시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이 외에 각 판매사별로 특별한 선물과 스웨디시 케이터링 등도 준비돼 있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스웨덴 감성 느껴보세요"…볼보,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행사 2024-03-08 09:32:13
강연 △필로우 미스트 만들기 클래스 △컬러테라피 퍼퓸 클래스 △퍼스널 컬러 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볼보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여성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며 "이벤트 내용 및 일정, 장소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
다비치안경, 한달용 컬러렌즈 '미닝' 구매 시 퍼퓸 에디션 증정 2024-03-01 09:00:01
뷰티 아이템인 퍼퓸 에디션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눈 피로 및 수면 장애 완화에 도움이 되는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할인된 금액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신규 고객이 행사 품목을 구매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학업지원금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을 각각 지급하며, 다비치안경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식물 기반 가죽 등 신소재 패션…MCM, 밀라노서 선보여 2024-02-23 16:51:45
특징이다. 로렐 데님 자카드, 모노그램 리나일론, 금속 가죽, 리파인드 그레인 가죽 등 신소재를 활용한 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새로운 향수도 내놨다. 세계적인 명품 향수 기업인 인터퍼퓸과 함께 선보인 ‘크러시 오 드 뚜왈렛’은 매혹적인 향을 자랑한다. 사빈 브루너 MCM 대표는 “MCM은 창립 이후 럭셔리를 재정의하고...
신세계인터, 프랑스 니치 향수 '에르메티카' 독점 유통 2024-02-19 15:54:23
퍼퓸 50ml 215,000원대, 100ml 310,000원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최근 지속 가능성, 친환경, 비건, 착한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니치 향수 업계에서도 이러한 흐름을 반영하는 제품들이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발빠르게 확보해...
[주말N쇼핑] '봄맞이'로 설레는 유통업계…할인·기획전 풍성 2024-02-17 07:00:01
편집숍인 '리퀴드 퍼퓸바' 행사를, 판교점에서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모티브로 한 테디베어 브랜드 '빈센트반곰흐' 팝업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 이마트 = 다음 달까지 '가격역주행 프로젝트'를 통해 먹거리와 일상용품, 소형가전 등 54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갤러리아백화점에 스페인 명품 향수 '로에베' 매장 첫 오픈 2024-02-05 08:34:23
브랜드 '로에베 퍼퓸' 매장이 국내 처음으로 문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로에베 퍼퓸은 170년 전통의 스페인 가죽 명가 로에베가 1972년 출시한 럭셔리 향수 브랜드다. 자연 친화적인 콘셉트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과 향기, 감정 등을 향수로 표현한 게 특징이다. 자연의 색을 넣은 향수병과 나무로 만든...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중 절반가량을 향수 브랜드로 채웠다. 특히 르라보, 펜할리곤스 퍼퓸, 앳킨슨 퍼퓸 등의 니치 향수를 전진 배치했다. 고금리·고물가·고환율의 '3고 시대'에도 향수 시장은 성장세다. '제4의 패션'으로 불리는 향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기를 거치며 취향을 표현하는 MZ(밀레니얼+Z)...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드 퍼퓸 플레르 드 뽀’였고, 바이레도의 ‘라 튤립 오 드 퍼퓸’,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지아 오 드 코롱’이 뒤를 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파자마가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총 100만여 장이 팔렸다고 전했다. 이는 경기도 용인시 인구 전체가 모두 한 벌씩 입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