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톡으로 이것도 선물한다고?…"완전히 팬 됐다" 반응까지 2024-09-11 13:00:01
있는 데다 웰컴드링크와 페어링 푸드가 제공되는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제품은 제품대로 따로 배송·수령이 이뤄지고 이와 연계된 경험을 예약하는 방식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게 골자다. 선물을 준 당사자와 함께 체험 행사에 참석할 수도 있다. 이유리 카카오 서비스비즈 커머스 선물하기기획 크루는 "술에 관심이 많은...
네오핀, 이더리움·AI 인덱스 디파이 상품 2종 출시 2024-09-11 09:42:42
기준으로 비중을 조정해 분산투자한다. 단일 혹은 페어로 투자하던 기존 디파이 상품에서 한단계 진화한 방식이다. 상품 이용을 위해서는 이더리움, 테더(USDT), USD코인(USDC)를 네오핀의 지갑 주소로 전송하고 네오핀 웹이나 앱의 인덱스 카테고리에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김용기 네오핀 대표는 "네오핀의 인덱스 상품은...
"완판 작가 됐어요"…하지원, 뭐하나 봤더니 '뜻밖의 근황' 2024-09-08 13:42:23
활동 중인 하지원의 작품이 8일까지 열리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2024’에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올해 KIAF는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막한 뒤 5일 오후부터는 일반 관람객 입장도 허용됐다. 하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 키아프(KIAF)에 조심스럽게 함께하게 되었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출품...
'KIAF·프리즈 서울' 개막···'세계 미술 수도'로 변신한 서울 [중림동사진관] 2024-09-07 11:00:01
[사진issue] 한경닷컴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면 '중림동 사진관'에서 더 많은 사진기사를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KIAF·프리즈 개막 ··· '세계 미술 수도'로 변신한 서울 올해로 3년 차를 맞은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서울'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차분했다. 4일 서울 삼성동...
53년 위스키 '로얄살루트 타임 챔버 바이 콘래드 쇼크로스', 아트페어에서 공개 2024-09-06 17:18:48
페어 ‘키아프 서울 2024’는 4개 대륙 21개국 206개의 갤러리가 참여해 국내외 현대미술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가 키아프 서울 2024의 공식 위스키 파트너로 선정돼 위스키가 아트 페어에 등장한 배경을 두고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로얄살루트는 이번...
'코스닥 도전' 아이언디바이스 "매년 매출 2배로 늘리겠다" 2024-09-05 14:51:01
및 페어차일드(현 온세미) 출신 인력과 손잡고 2008년 아이언디바이스를 설립했다. 아이언디바이스의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과 노트북에 탑재되는 스마트파워앰프 SoC다. SoC는 한 개의 칩에 완전 구동이 가능한 제품과 시스템이 들어 있는 것을 말한다. 이 제품은 스피커와 배터리 등 제한된 크기와 전원의 환경에서 높은...
한국관광공사, 문체부와 럭셔리 관광객 유치 나선다 2024-09-04 11:44:58
계획이다. 예술 콘텐츠를 주제로 방한한 첫 번째 그룹은 국내 대표 아트페어인 키아프(Kiaf, 9.4~8)를 비롯해 프리즈 서울(Frieze Seoul, 9.4~7), 부산비엔날레(8.17~10.20) 등을 방문하고 해외 아트 콜렉터 등을 위한 하이앤드 전용 방한관광상품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후 두 차례의 글로벌 럭셔리 관광...
"은하수 같네" 로비에 '이것' 보러…신라호텔 몰려간다 2024-09-04 10:28:23
전 세계 32개국 110여 갤러리가 참가하는 대규모 아트 페어다. 이 행사가 진행될 때에는 투숙 인원이 크게 늘 정도로 관람 수요가 높다. 서울신라호텔의 지난해 프리즈 관련 투숙 인원은 2022년 대비 20% 늘었으며 올해도 지난해 대비 20% 이상 증가가 예상된다. 지난해 행사 기간 식음 매출은 전년대비 50% 증가한 것으로...
요금제까지 만든다고?…20년 넘도록 대학생 5000명 참여했다 2024-09-04 09:00:02
경연을 진행하고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와 자라섬 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직접 운영하며 Y브랜드 알렸다. 또한 대학내일20대연구소와 협업해 '독파민', '페르소비', '인공지능(AI)작', '긍생', '친친폼'등 Z세대 트렌드 키워드 총 5가지를 선정해 공개하기도 했다. 김은상 KT...
데킬라 즐기며 디제잉 파티까지…'2030 핫플' 한남동에 팝업 연 이유 [현장+] 2024-09-03 15:51:09
1942’가 세계적 아트페어 프리즈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즈 91’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프리즈 서울 위크를 축하하기 위해 팝업을 열었다. 20~30대 사이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한남동에 위치했다. 포 아모르는 ‘머리가 아닌 마음을 따르라’는 의미를 담은 돈 홀리오의 브랜드 메시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