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발의 아이유, 이렇게 힙해도 돼? 2024-02-14 09:28:40
이안(DPR IAN)이 메가폰을 잡았다. 연출부터 편집, 후반 작업 등 모두 DPR의 내부 작업으로 완성됐다. 여기에 직접 출연까지 이어졌는데, 티저 속 등장한 남자가 바로 디피알 이안이다. 디피알 이안은 태양, 로꼬, 송민호 등 다수의 가수들과 협업했으며, 고퀄리티 영상미와 연출로 업계에서 정평 난 인물로, 아이유와 그의...
삼성물산 패션부문, 지난해 영업익 1,940억원...전년보다 7.8%↑ 2024-01-31 17:25:31
등 편집샵을 활용해 독점 수입 브랜드를 확대하고, 신규 브랜드를 발굴해 성장 동력을 지속 확보한다. 또, 에잇세컨즈 브랜드는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반으로, 철수했던 해외 사업 재진출도 2025년 이후 도전한다는 계획이다. 매출 비증이 지속해서 상승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 'SSF SHOP'도 집중 육성한다....
뉴진스도 참여하는 서울패션위크, 내달 1일부터 개막 2024-01-29 14:52:36
Crawford)를 비롯해 영향력 있는 편집샵 ?뉴욕 쓰리엔와이(3NY) ?베를린 안드레아 무르크디스(Andrea Murkudis) ?타이베이 니하우(Nihow) 등 구매력 높은 빅 바이어가 참여한다. ‘하비 니콜스사’의 사라 알라키스(Sara Allakis)는 사전 인터뷰에서 “K-패션은 정말 독창적이다.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더...
"나도 해볼까"…신촌서 알바하다가 아디다스 모델로 '대박' 2024-01-28 07:23:22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신발 편집숍 폴더(Folder)의 서울 신촌점에서 아르바이트 사원으로 일하는 이시은 씨. '코시'라는 예명으로 댄서 활동도 하는 이씨는 매장에서 알바를 하다가 아디다스 모델이 됐다. 이랜드그룹에서 진행하는 '아디다스 핸드볼 스페지알 스니커즈 캠페인'을 통해서다. 최신 유행에...
"돈 잘 버는 MZ 잡아라"…'정용진 야심작' 수원에 떴다 [영상] 2024-01-24 12:00:07
‘오롤리데이’의 행복큐레이션 편집샵 ‘해피어마트’도 첫 대형 매장을 스타필드 수원에서 연다.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 ‘옵스큐라’, 컨템포러리 편집숍 ‘아이엠샵’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편집숍 ‘듀드 아이엠샵’이 입점하고 성수동 인기 편집숍 ‘워즈히어’는 캐주얼 의류 브랜드를 선보인다. 패션플랫폼...
삼성전자·통신 3사,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공간 운영(종합) 2024-01-21 13:14:11
엔진'을 탑재한 카메라, '생성형 편집' 등을 핵심 인공지능(AI)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음식, 도서, 패션, 반려동물, 게임, 여행 등을 주제로 한 브랜드 협업 프로그램도 차례로 공개한다. 갤럭시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성닷컴을 확인하면 된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모두의...
LF, 올해 풋웨어 패션 트렌드로 '멀티' 선정 2024-01-15 08:48:26
신선한 마케팅으로 팬덤을 확보하는 한편 팝업스토어와 편집샵 등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자유자재로 믹스한 O4O(Online for Offline) 채널을 강화할 전망이다. 또 레저에 대한 관심이 늘며 기능성 우수한 풋웨어가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GS리테일 주가 발목잡던 GS샵의 변신 선언 2023-12-25 18:15:43
라이브 커머스 채널에서 송출한 영상을 1분 내외로 편집한 숏폼 콘텐츠다. GS샵은 27일 숏픽 서비스를 정식 선보일 예정이다. GS샵은 모바일 시프트 2.0 도입을 위해 지난 1일 콘텐츠전략팀을 신설했다. 팀원들은 숏픽 서비스 론칭에 앞서 4개월 동안 고객들의 동영상 소비 행태를 분석했다. 이를 토대로 패션·뷰티·식품...
홈쇼핑도 1분 '숏폼'으로…GS샵 '모바일 전략' 먹힐까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2-25 15:59:44
1분 내외로 편집한 숏폼 콘텐츠다. GS샵은 오는 27일 숏픽 서비스를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GS샵은 모바일 시프트 2.0 도입을 위해 지난 1일 콘텐츠전략팀을 신설했다. 팀원들은 숏픽 서비스 론칭에 앞서 4개월 동안 GS샵 고객들의 동영상 소비 행태를 분석했다. 이를 토대로 패션·뷰티·식품을 고객 주목도가 높은...
홈쇼핑도 1분 시대…모바일용 '숏픽' 나온다 2023-12-25 10:51:19
송출됐던 상품 판매 영상을 1분가량으로 짧게 편집해 보여주는 숏폼 콘텐츠다. 주로 패션, 뷰티, 식품 등 주목도가 높은 상품군을 중심으로 1천여개 정도 영상을 만들어 애플리케이션의 첫 화면에서 보여준다. GS샵은 이런 시도를 통해 모바일에서 고객층을 확대하고 더 많은 상품을 빠르게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