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주완의 IT인사이드] AI 유니콘 기업 6곳의 공통점 2024-08-27 17:26:05
나선 일리야 폴로수킨은 블록체인 서비스 니어프로토콜로 유니콘 기업을 세웠다. 에이단 고메즈와 노엄 샤지어가 각각 설립한 AI 기업 코히어와 캐릭터닷AI도 유니콘 기업이 됐다. 미국이 글로벌 AI 선도하는 이유아시시 바스와니와 니키 파르마가 잇따라 창업한 어뎁트와 에센셜AI도 모두 유니콘 기업 반열에 올랐다. 가장...
롯데아울렛, 동부산·파주·기흥점 새단장 '그랜드 오픈' 행사 2024-08-27 06:00:03
휴식 문화 공간'을 새로 선보이며 다음 달에는 폴로, 내년에는 자라 매장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파주점은 이달 말 개점 13년 만의 리뉴얼을 마무리한다. 그동안 패션빌과 스포츠빌, 럭셔리빌, 유스컬처빌을 새로 단장했다. 기흥점은 '미식과 스포츠의 성지'로 거듭난다. 다음 달 11일 2층에 국내 아웃렛...
롯데몰 동부산점, 10주년 할인 이벤트 2024-08-26 17:22:47
최초로 문을 연다. 다음달에는 전국 최대 규모의 폴로 매장이 들어선다. 내년에는 ‘나이키 라이즈’와 영남권 아울렛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SPA 브랜드 ‘자라’ 매장이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또 개점 1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롯데몰 동부산점 내 160여 개 브랜드가 최대...
솔드아웃, SSG닷컴과 정품검수 서비스 계약…B2B 사업 확대 2024-08-06 06:00:01
아미, 프라다 등이 포함된다.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 랄프로렌 등과 같은 대중 브랜드에 대해서도 검수가 이뤄진다. 솔드아웃은 또 가품 유통처로 의심되는 판매자 상품을 직접 구입해 검수하는 '미스터리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달 또는 분기별로 플랫폼 내에서 적발된 가품 브랜드 현황을 분석한 보고서...
'무역마찰' EU 분열 포석?…中, 伊에 "조선·AI 협력하자" 구애(종합) 2024-07-29 17:37:12
전략 동반자 관계 수립 20주년과 마르코 폴로 서거 700주년을 계기로 우정의 다리를 건설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이탈리아는 EU-중국 양자의 솔직한 대화와 더 안정적인 협력 관계 건설을 위해 긍정적인 역할을 발휘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고 신화통신은 전했다. 신화통신은 양국 총리가 회담을 마친 뒤...
中, 伊에 "조선·신에너지·AI협력"…'무역마찰' EU 분열 노리나 2024-07-29 09:44:02
전략 동반자 관계 수립 20주년과 마르코 폴로 서거 700주년을 계기로 우정의 다리를 건설하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이탈리아는 EU-중국 양자의 솔직한 대화와 더 안정적인 협력 관계 건설을 위해 긍정적인 역할을 발휘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고 신화통신은 전했다. 신화통신은 양국 총리가 회담을 마친 뒤...
루이비통·오메가 명품군단 총출동…'패션 수도'가 런웨이로 2024-07-25 17:37:49
메달 시상 자원봉사자 515명의 의상도 눈여겨보자. 폴로 셔츠와 가브로슈 모자는 LVMH 산하 브랜드에서 나온 자투리 천을 업사이클링한 섬유를 재료로 한다. 폴로 셔츠는 LVMH의 오랜 파트너사인 듀발이 제작했고, 바지는 LVMH가 2019년부터 함께해온 비영리단체 라파브리크노마드가 생산한다. 파리올림픽을 기념하는 제품...
햄릿이 여자로 바뀌자 모든 것이 달라 보였다 2024-07-16 18:14:38
폴로니어스의 두 아들 레어티즈와 오필리어가 원작과 달리 예술가로 설정됐다. 전쟁과 갈등이 끊이지 않는 세상과 동떨어진 인물들이다. 원작에서 충신으로 묘사된 폴로니어스도 한층 복합적인 인물로 그렸다. 죽음을 맞으며 “더러운 왕가놈들”이라고 외치는 등 맹목적인 충신의 탈을 벗고 욕망과 광기에 찌든 권력을...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로고가 특징힌 아미의 폴로 셔츠는 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좋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다. 삼성물산 측에 따르면 이 티셔츠 하나로 1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아미에 이어 2, 3위에는 여우 로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종키츠네의 티셔츠와 폴로 셔츠로 집계됐다. 폭스 헤드 자수 패치로...
삼성물산 "올해 상반기도 '아.메.르' 인기 여전" 2024-07-15 08:52:22
폴로 셔츠가 선정됐다. 2위는 메종키츠네의 '폭스 헤드 여성 반소매 티셔츠'가, 3위는 '폭스 헤드 남성 폴로'가 각각 뽑혔다. 크루아상 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르메르의 '스몰 소프트 게임백'은 매출 순위 5위를 차지했다. 김동운 삼성물산 온라인영업사업부장은 "여전히 시장에서는 신명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