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 스트리밍, NFL 플레이오프 독점 중계권 확보" 2024-02-11 03:49:41
아마존의 스트리밍 플랫폼인 프라임 비디오가 미국프로풋볼(NFL) 플레이오프 경기를 독점 중계할 수 있는 권한을 확보했다고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과 경제매체 CNBC가 10일(현지시간) 전했다. 이들 매체는 해당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이 플랫폼에서 처음으로 다음 시즌(내년) NFL...
풋볼에도 '스위프트 효과'..."NFL 가치 폭등" 2024-02-09 18:01:23
가운데 그가 풋볼 선수와 교제를 시작한 후 미국프로풋볼(NFL) 팀과 리그에도 수천억원의 수익을 가져다줬다는 분석이 나왔다. 미 경제매체 폭스 비즈니스는 8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에이펙스 마케팅 그룹'의 집계를 인용해 스위프트가 남자친구인 트래비스 켈시(34)의 소속팀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NFL에 총...
"스위프트가 키스한 그 곳으로 가자"…美 MZ들 '우르르' 2024-02-09 16:35:10
남자친구가 치프스 소속의 풋볼선수 트래비스 켈시이기 때문이다. 올해 미국프로풋볼 최고의 팀을 가리는 슈퍼볼은 12일(한국 시각)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슈퍼볼이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번엔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샌프란시스코 상대로 2연패에 도전한다....
'스위프트 효과' 남친 뛰는 NFL까지…"4천400억원 브랜드 수익 창출" 2024-02-09 10:09:39
일으키는 가운데 그의 남자친구가 뛰고 있는 미국프로풋볼(NFL) 팀과 리그에도 수천억원의 수익을 가져다줬다는 분석이 나왔다. 미 경제매체 폭스 비즈니스는 8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에이펙스 마케팅 그룹'의 집계를 인용해 스위프트가 남자친구인 트래비스 켈시(34)의 소속팀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NFL에 총...
LG 올레드TV, 美매체 '슈퍼볼을 위한 최고 TV' 연이어 선정 2024-02-09 07:00:04
TV가 해외 주요 매체들로부터 미국프로풋볼(NFL) 결승전 슈퍼볼 시청을 위한 최고 추천 TV로 연이어 선정됐다. 오는 11일(현지시간) 열리는 슈퍼볼은 미국에서 1억명 이상이 TV로 시청하는 최대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다. 대형 유통업체들도 슈퍼볼 시기에 맞춰 TV 구매 수요를 늘리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
'30초당 94억원' 슈퍼볼 광고, 제일기획이 만든다 2024-02-07 16:56:44
스포츠 경기 이벤트로 꼽힌다. 미국의 양대 미식축구팀 컨퍼런스인 내셔널 풋볼 컨퍼런스(NFC)와 아메리칸 풋볼 컨퍼런스(AFC)의 결승팀 간 경기로 이뤄진다. 전 세계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만큼 식음료, 자동차, 뷰티 등 다양한 업종의 글로벌 기업들이 슈퍼볼 광고를 집행한다. 올해 슈퍼볼 중계권을 가진 미국 CBS방...
제일기획 북미 자회사, 파파이스 첫 슈퍼볼 광고 맡는다 2024-02-07 09:03:38
선보이는 슈퍼볼 광고는 오는 11일(현지시간) 열리는 제58회 미국프로풋볼(NFL) 결승전(슈퍼볼) 1쿼터에 방영된다. 경기 당일 선보이는 본편 광고에 앞서 파파이스는 맥키니와 제작한 '기다림은 끝났다'(The Wait is Over)라는 제목의 티저 광고를 최근 유튜브 등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파파이스의 윙(닭 날개) 메...
"이 가격 실화냐"…美 슈퍼볼 경기 티켓 1300만원 돌파 2024-02-05 11:31:33
시장 조사 회사 팀 마케팅의 보고서를 인용해 내셔널풋볼리그(NFL·미국 프로미식축구협회) 티켓의 2023년 평균 가격은 전년 대비 8.6% 오른 120달러로 집계됐다고 보도했다. 4인 가족의 경기 티켓에 식비, 기념품 구매비용, 주차 비용 등을 더하면 약 631달러가 든다. 한화로 약 84만원이다. MLB도 상황은 비슷하다. MLB...
롯데홈쇼핑 "MZ세대는 취미생활·자기관리에 지갑 열었다" 2024-02-05 08:26:23
"MZ세대는 취미생활·자기관리에 지갑 열었다" 니치마켓소싱팀 신설…이색 상품 방송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MZ세대는 취미생활이나 자기관리 용품에 지갑을 여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모바일 채널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여행상품(180%)과 도서·교육(120%), 스포츠용품(20%) 주문 건수...
"중동 확전에 관심없다"…지정학 위기가 기회인 나라 [정인설의 워싱턴나우] 2024-02-05 04:29:14
가격은 되레 떨어졌습니다. 커진 씀씀이, 풋볼 소비로도 이어지나 미국인들의 소비심리는 식지 않고 있습니다. 팬데믹 시기 쌓아둔 여윳돈이 줄고는 있다지만 가장 예민한 물가 지표인 기름값이 안정세를 보이자 씀씀이는 줄지 않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하마스 분쟁이 정치적 논쟁 거리는 될 수 있어도 경제적 화두는 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