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사, 미세먼지에 찌든 피부 `토너 활용법` 인기 2015-04-24 19:03:29
보습력은 그대로 더샘의 `어반에코 하라케케 프레쉬 토너`는 묽고 가벼운 워터리한 제형의 보습 토너이다. 피부 수렴효과가 뛰어난 `파인트리 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잔여 노폐물과 피부 각질 제거 등 스킨 클리어링 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정제수 대신 100% 하라케케 추출물이 담겨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글로벌 브랜드 역량 & 부가가치 1위] 품질과 위생 최우선…대한민국 대표 '닭고기 브랜드' 2015-04-22 07:00:22
통합경영으로 업계에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생산과 유통을 통합시킨 시스템 덕분에 비용절감은 물론 품질이 뛰어난 위생적인 상품공급이 가능해졌다.하림은 이러한 시장 환경에 맞춰 소비자 니즈에 귀 기울이며 가치 중심으로의 전환을 통해 수익 증대를 노리는 마케팅 전략을 수행해왔다. 친경 무항생제 제품을 표방한...
남녀 신입생 스타일링, 파우치 하나로 끝 내~! 2015-03-17 18:16:08
립 밤’을 추천한다. 프레쉬한 민트향을 지닌 천연 유래 성분이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스며든다. 가방 속에 넣어두고 수시로 건조한 입술에 발라주면 하루 종일 실크처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헤어 또한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다. 남자들에게 스타일의 생명은 헤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남자들은...
[뷰티신상] 친구와 공유하는 뷰티 아이템 2014-12-06 12:20:03
듯 프레쉬한 향기에 달콤하게 매혹시키는 센슈얼한 향을 더한 스패츌러 타입 향수다. 달콤한 복숭아 열매와 사과 등 푸르티한 향으로 시작해 아침 이슬을 머금은 은방울꽃 향으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입큰, ‘트윙클 블러 파운데이션’ 출시 입큰에서 피부 톤 보정을 통해 포토샵 과정을 거친 듯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뷰티신상] 피부 매력 뽐내기 비법 2014-10-28 10:21:02
민감한 피부에도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내추럴 프레쉬 클렌징 & 메이크업 리무버’는 메이크업 제거와 폼 클렌징이 한 번에 가능한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페루의 타라 씨앗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 본연의 수분 레벨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캄캄 진정 박스’...
정유미-오연서-신세경, 여주인공의 피부 비결 2014-10-17 09:10:02
1> 풍성한 거품으로 메이크업 닦아내기 1 네오젠 코드9 리얼 프레쉬 폼 프레쉬한 리얼 과실을 100% 그대로 담아 피부에 촉촉함과 부드러움만을 남겨주는 클렌징폼. 메이크업 리무버와 폼 클렌징을 따로 쓸 필요 없이 원스텝으로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한 번에 가능한 클렌징 폼으로 풍성하고 크리미한 생크림 거품이 자극...
‘레몬’, 이제는 피부에 양보하세요. 2014-09-26 17:35:02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3. 프레쉬 슈가 레몬 바디로션 사탕수수 추출물과 망고 시드 오일 성분이 피부를 상쾌하고 부드럽게 클린징해주고 쉬어버터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분을 주고 리치 추출물과 비타민 c & e가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해준다. 4. 미즈온 비타 레몬 탄산팩 미네랄이 풍부한 프랑스산...
헤드 "패션스포츠시장서 입지 강화…여성라인 공략" 2014-09-22 16:19:49
프레쉬 업 유어 마인드'란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고 배우 배우 하정우와 모델 한혜진을 모델로 채용해 마케팅에 나섰다.스포츠 시장이 확대되고 세분화 및 전문화되면서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브랜드 캠페인과 상품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 왔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특히 한혜진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Life+] 금요일, 데이트만큼 설레는 이벤트 여기에 다 있다! 2014-09-21 02:07:52
과일라떼 시음권(1,000명), 사이즈업 쿠폰 등을 제공한다. 프레쉬버거는 이탈리아식 바게트인 치아바타를 활용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탈리아 여행권을 증정한다. 11월17일까지 치아바타를 구매한 영수증의 하단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프레쉬버거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응모하면 이탈리아 로마 여행상품권(1명, 1인...
헤드, 새 얼굴에 하정우·한혜진 기용 2014-07-28 10:26:02
"평소 이들이 쌓은 이미지가 헤드의 브랜드 에센스인 '프레쉬 업 유어 마인드(fresh up your mind)'를 표현하기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