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또 새역사 썼다…예상 뒤엎고 그래미 3개 부문 후보로 2022-11-16 17:56:33
프루프`(Proof) 발매 외에는 별다른 음악적 행보를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영어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버터`(Butter)로도 지난 2년간 `베스트 팝 듀오 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 Group Performance) 한 개 부문 후보로 만족해야 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특별한 활동 없이도 3개 부문...
"전 세계 510만명 동시 시청"…롤드컵 우승팀 스폰서 '활짝' 2022-11-07 17:33:43
프루프 라이브’의 최고 동시 시청자 수가 약 213만9000명이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당한 규모라는 평가다. 이번 결승전이 흥행한 이유로는 ‘언더독 효과’가 꼽힌다. 우승할 확률이 낮은 팀(언더독)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심리 현상을 뜻한다. 주장 데프트(김혁규)가 이끄는 DRX는 지역 최하위권에서 반전을 거듭해 결승에...
"이건 살쪄도 못 참지"…유통가 '월드컵 승부수' 뭐길래 2022-10-26 22:00:03
of The Century)' 캠페인 음원을 발매했다. 세기의 골은 BTS의 새 앨범 '프루프'(Proof)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에 캠페인 취지에 맞춘 가사를 입힌 곡이다. 현대차는 또 아이오닉5, 제네시스 G80 등 전기차를 포함한 운영차량 616대를 FIFA에 제공한다. 월드컵 공식 운영 차량으로 친환경차...
BTS 맏형 진, 군대간다…입영 연기 전격 철회 2022-10-17 16:15:50
프루프`(Proof)를 내고서 그룹 활동보다는 솔로 위주로 음악 여정을 이어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결국 이런 일련의 과정들은 `병역의 의무`를 전제로 한 메시지였던 것으로 풀이된다. 진은 지난 15일 부산 콘서트에서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갔다는 것은 우리가 그만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또 같은...
BTS 부산콘서트 스트리밍 5000만건…전세계 `들썩` 2022-10-16 14:38:15
: 프루프`(2022 BTS EXHIBITION : Proof)에는 전날까지 2만명 가까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부산 전시회는 관람객 가운데 3분의 2가 외국인으로 파악됐다. 부산을 주제로 제작된 상품을 파는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 부산점에는 1만명이 방문했다.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만들어진 호텔 패키지는 3분의 2가 외국인...
부산 달군 BTS…5만 아미와 함께한 `보랏빛 밤` 2022-10-15 21:02:14
`프루프` 타이틀곡 `옛 투 컴`을 앙코르로 막을 내렸다. 이날 공연이 열린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주변은 구름 같은 인파로 북적였다. 팀의 맏형 진이 현행 법규상 올해까지만 병역의 의무를 연기할 수 있다는 점에서, 7명 멤버 전원이 한 무대에 오르는 이번 콘서트는 그 의미가 남달랐기 때문이다. 티켓에 당첨되지...
하나금융, 금융권 최초 '인간공학 디자인상' 최고혁신상 수상 2022-10-07 10:17:19
시상은 출품 제품에 대한 사용 편의성, 효율성, 기능성 등을 평가한다. 스마트창구M은 태블릿PC를 이용해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통합 검색 및 모아쓰기, 휴먼 에러 방지를 위한 풀 프루프 기능 등이 담겼다. 이주환 하나금융융합기술원 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용자 경험(UX) 설계를 도입해 손쉬운 금융...
茶의 왕국이 스페셜티 강자로…커피업계 '브리티시 인베이전' 2022-10-06 17:47:21
프루프록’에서 커피를 한 잔 무료로 마실 수 있는 ‘디스로열티 카드’를 만들었다. 경쟁보다 화합을 중요시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자 업계에서는 시너지 효과가 일어났다. 이를 기반으로 짧은 시간에 두 번이나 세계 챔피언을 배출한 런던은 세계 커피업계에 ‘브리티시 인베이전(영국의 침공)’을 일으켰다. 페니 대학의...
현대차-BTS, 월드컵캠페인 노래 만들어 2022-09-22 09:28:14
`Proof`(프루프)의 타이틀곡 `Yet To Come`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국가, 인종, 세대를 넘어 모두 한목소리로 축구 경기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월드컵을 계기로 뭉친 전 세계 사람들이 축구의 `골`(Goal)뿐만 아니라 세기의 `목표`(Goal)를...
현대차-BTS, 월드컵캠페인 노래 발매…"지속가능 세상위해 연대" 2022-09-22 09:25:20
'Proof'(프루프)의 타이틀곡 'Yet To Come'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국가, 인종, 세대를 넘어 모두 한목소리로 축구 경기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월드컵을 계기로 뭉친 전 세계 사람들이 축구의 '골'(Goal)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