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개장 1년만에 1천만명 방문 2024-10-01 06:00:02
낀 수려한 입지에 현지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프리미엄 브랜드와 쇼핑과 휴식, 문화 체험을 동시에 누리는 공간 혁신 등이 인기 배경으로 꼽힌다. 현지에서 인기 있는 K-브랜드의 역할도 컸다. 롯데몰에 입점한 30여개 한국 브랜드가 패션과 음식, 즐길 거리 등 여러 방면에서 한류 열풍을 주도했다. 롯데몰은 베트남을...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누적 판매 2000만 정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2024-09-30 09:00:01
식물성 레시틴이 부원료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미엄 미국산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하루틴만의 리포좀 기술이 담긴 ‘리포좀 에이비맥스 테크놀로지(Liposome ab:MAX Technology)’로 안정적으로 리포좀화가 잘 되었는지를 확인하는 등 엄격한 절차를 거쳐 생산되었다. 하루틴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가 먹는...
“직주락을 한번에” HDC현대산업개발, 광운대역세권 ‘서울원’ 눈길[집코노미 박람회 2024] 2024-09-28 13:22:35
운영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레지던스가 지어진다.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회사는 스트리트몰도 직접 운영할 계획이다. 상업용지에는 복합건물이 조성된다. 저층부에는 상업시설, 그 위로는 오피스와 호텔이 들어선다. HDC현산은 용산에 있는 본사를 해당 오피스로 이전한다는 계획이다. 한명현 기자...
HDC현산,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 브랜드로 서울원 확정…11월 분양 2024-09-26 14:32:50
오픈 테라스, 로봇 딜리버리, 도심형 팜투테이블 등을 마련한다. 공공용지에는 문화거점 도서관, 청년 커리어센터 등 지역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계획돼 있다. 아파트 외 나머지 2개 동에는 HDC현산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레지던스가 들어선다. 식사,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일반적인 서비스...
HDC현산, 광운대역세권사업 브랜드 '서울원'으로…11월 분양 2024-09-26 11:33:45
몰, 오피스 등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주거 공간은 7만7천722㎡ 부지에 최고 49층 높이 8개동, 총 3천32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이 중 6개동 1천856가구는 전용면적 59∼244㎡의 아파트다. 나머지 2개동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레지던스다. 식사,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모두 제공해...
'금리 인하 수혜' 리츠…자금시장에서도 ‘몸값’ 상승 기대감 2024-09-25 17:37:44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롯데마트몰 김포물류센터 등을 포함해 15개의 관련 자산을 편입 중이다. 담보부사채로 발행하는 게 이번 회사채의 특징이다. 담보부사채는 일반 회사채와 달리 우량한 부동산 자산을 담보로 발행하는 채권을 뜻한다. 이번에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을 담보로 설정했다. 리츠에 대한 자금시장의...
HDC현대산업개발,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 선보여 [집코노미 박람회 2024] 2024-09-20 11:31:43
사업지 가운데 복합용지에는 주거시설과 스트리트몰 등이 들어선다. 지상 최고 49층, 8개동, 3000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주거, 업무, 여가 등 모든 생활이 연결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신개념 주거공간으로 조성한다. 풍부한 녹지를 비롯해 스마트커뮤니티, 그린에너지와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홈케어 등을...
비수기인데도 폭염 덕에 '놀라운 효과'…대박 터진 곳 2024-09-19 21:00:04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70% 뛰었다. 신세계백화점은 가전 매출이 62.7% 증가했고 명품도 12.9%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과 판교점...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추석 당일 문을 연 아웃렛도 근교 나들이객이 몰리며 전반적으로 방문객이 늘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8개점은 추석 당일인 17일에만 약 20만명이 방문했고,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도 추석 연휴 기간 방문 차량이 지난해보다 평균 20% 이상 늘었다. 부산점은 추석 전날인 16일 수도권 핵심 점포와 동일한 수준인 3만명이...
추석 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 2024-09-19 14:16:12
추석 당일 문을 연 아웃렛도 근교 나들이객이 몰리며 전반적으로 방문객이 늘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8개점은 추석 당일인 17일에만 약 20만명이 방문했고,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도 추석 연휴 기간 방문 차량이 지난해보다 평균 20% 이상 늘었다. 부산점은 추석 전날인 16일 수도권 핵심 점포와 동일한 수준인 3만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