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지털기기도 반값'…롯데하이마트, 국내 첫 가전교체서비스 2023-10-31 06:00:06
'디지털기기도 반값'…롯데하이마트, 국내 첫 가전교체서비스 연회비 내면 1년에 한 차례 30∼50% 가격으로 신상품 구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다음 일 2일 국내 최초로 '가전 교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이나 자체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격돌…"싸게, 더 싸게"(종합) 2023-10-30 14:52:28
레드페스티벌'을 전개한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 패션 회사인 롯데GFR,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 롯데시네마까지 총출동한다. 삼겹살과 킹크랩 반값 행사부터 행사 상품 구매 시 롯데그룹의 통합 오픈 멤버십 '엘포인트'...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잇달아 참전…"싸게, 더 싸게" 2023-10-30 09:19:16
레드페스티벌'을 전개한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 패션 회사인 롯데GFR,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 롯데시네마까지 총출동한다. 삼겹살과 킹크랩 반값 행사부터 행사 상품 구매 시 롯데그룹의 통합 오픈 멤버십 '엘포인트'...
반값 킹크랩 또 나왔다…이번엔 '여기' 2023-10-30 06:05:24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뜻이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를 비롯해 패션 회사인 롯데GFR이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와 롯데시네마도 합세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내달 2∼8일 국내산 삼겹살을 행사 카드로 결제...
내달 2∼12일 '롯데 레드페스티벌'…반값 킹크랩·삼겹살 판매 2023-10-30 06:00:03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뜻이다. 롯데백화점과 마트, 슈퍼, 이커머스, 하이마트, 홈쇼핑, 세븐일레븐, 멤버스를 비롯해 패션 회사인 롯데GFR이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와 롯데시네마도 합세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내달 2∼8일 국내산 삼겹살을 행사 카드로 결제...
'쇼핑의 달' 11월 유통대전…단풍처럼 불타는 할인경쟁 2023-10-25 16:20:45
2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슈퍼, 롯데온,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롯데멤버스 등 8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e커머스 할인도 봇물 e커머스의 할인 행사에도 관심이 쏠린다. 신세계그룹의 e커머스 계열사인 G마켓과 옥션도 다음달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연간...
롯데하이마트, '아이폰15 쿠로미 패키지' 한정 판매 2023-10-05 06:00:09
하이마트, '아이폰15 쿠로미 패키지' 한정 판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하이마트가 아이폰15·아이폰15 프로 사전 예약 판매와 함께 산리오사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로 꾸밀 수 있는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폰15 쿠로미 패키지'는 아이폰15와 아이폰15 프로를...
"한글 간판 아래서 인증샷"…요즘 중국인들 '핫플'로 뜨는 곳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9-29 09:54:01
상하이에만 수십 개의 할인점을 열며 월마트, 까르푸 등과 경쟁했던 이마트 상하이 법인은 한국으로 보낼 중국 상품의 소싱 업무만 하고 있다. CJ제일제당, 농심, 풀무원, 청정원이 만두, 두부, 라면, 파스타 밀키트 등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바닥 대비 성장률이 높을 뿐이다. 중국 정부에 뒤통수를...
[르포] 하루에 쇼핑객 3만명…'하노이 랜드마크'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2023-09-21 13:37:55
35만4천㎡(10만 7천평)에 쇼핑몰, 마트, 호텔, 아쿠아리움, 영화관 등 롯데그룹의 역량이 집결된 초대형 상업 복합 단지다. 지난 7월말 사전 개장(프리 오픈) 이후 200만명에 육박하는 현지 고객들이 방문해 하노이를 대표하는 명소로 떠올랐다. 하루 평균 약 3만명이 쇼핑몰을 방문했는데 주중에는 약 2만5천명, 주말에는...
롯데 "백화점 대대적 리뉴얼…매출 17조" 2023-09-19 17:58:15
광복점, 대구점 등으로 쇼핑몰 점포를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의 통합 운영을 통해 확보한 안정적 수익 구조를 바탕으로 ‘그로서리(식품·생활필수품) 1번지’라는 목표 달성에도 나선다. 이를 위해 연내에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열 예정이다. 롯데마트·슈퍼 간 통합도 가속화하기로 했다. 롯데쇼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