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삼다수, 변함없는 물맛·품질…25년간 '국가대표 생수' 2023-07-20 09:00:02
백경훈·사진)의 제주삼다수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수 부문 11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는 제주삼다수는 출시 첫해부터 생수 시장 점유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제주삼다수가 오랜 기간 신뢰와 사랑을 받는 비결은 변함없는 물맛과 품질에 있다....
동양생명, 장애인·고령층 전담직원 배치…소비자 보호 앞장 2023-07-19 09:00:26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6년 연속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동양생명은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라는 미션 아래 고객 만족을 통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동양생명은 매년 고객센터...
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초·최고의 원격상담, 시청각 장애인 전문서비스도 2023-07-19 09:00:24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전자제품 AS 1위를 차지했다. 가전 AS 13년 연속, 모바일·IT(정보기술) AS 12년 연속 1위로 조사 원년 이래 단 한 번의 예외 없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전자제품 서비스업계 1위...
하이케어솔루션, '케어매니저' 운영…고객 찾아가는 서비스 2023-07-19 09:00:02
자회사 하이케어솔루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렌탈케어서비스 부문 1위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LG전자는 제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게 아니라 소비자가 사용하는 과정에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한다. 고객과 함께...
동아에스티,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유럽 품목허가 신청 2023-07-14 09:56:38
및 궤양성 대장염 등의 치료를 위해 사용된다. 동아에스티는 스텔라라와 DMB-3115의 글로벌 임상 3상의 품질 동등성 입증(Analytical Similarity Assessment) 결과를 근거로 품목허가를 신청했다. 글로벌 3상 임상시험은 중등도에서 중증의 만성 판상 건선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1차 유효성 평가 지표는 건선 면적 및...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전자제품 AS 1위 2023-07-06 10:48:00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다. 113개 기업, 72개 기관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1위 기업을 발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친화적 서비스, 엔지니어 전문 역량 등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삼성...
삼성증권, 24시간 이상거래 감시 등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2023-07-06 09:00:25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사진)이 한국표준협회의 ‘202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증권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982년 한일투자금융으로 설립된 회사는 1988년 기업공개(IPO) 후 1992년 삼성그룹으로 편입됐다. 1996년 영국 런던, 1998년 미국 뉴욕, 2000년 홍콩 현지법인을 설립했다. 2005년 PB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가전 등 방문·이동센터 운영…차별화 서비스로 고객 만족 2023-07-06 09:00:24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송봉섭·사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조사에서 전자제품 AS(After Service) 전 부문(컴퓨터·휴대전화·가전제품)에서 1위를 차지했다. 부문별 조사가 시작된 이래 컴퓨터 AS 22년 연속, 휴대전화 AS 20년 연속, 가전제품 AS 총 20회 수상의 기록을 작성했다....
신한은행, 쉽고 편한, 금융디지털 기반…새로운 고객 경험 선사 2023-07-06 09:00:12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사진)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은행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00년 이 조사를 시작한 이후로는 22번째 1위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대한민국...
11번가, 슈팅배송·신선밥상 등 차별화된 서비스…'사회적기업' 판매 지원도 2023-07-06 09:00:02
하형일·사진 왼쪽, 대표 안정은·오른쪽)가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 1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1번가는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분야에서 혁신을 거듭해왔다. 우선 11번가는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으로 빠른 배송에 대한 소비자 경험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