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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사이다·햄버거·즉석밥…서민 먹거리 가격 줄줄이 오른다 2021-01-31 18:00:59
내일(1일)부터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밀키스, 레쓰비, 핫식스, 트레비, 아이시스8.0 등 14개 브랜드에 대한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인상율은 ▲칠성사이다 6.6% ▲펩시콜라 7.9% ▲마운틴듀 6.3% ▲밀키스 5.2% ▲레쓰비 6%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 6.8% 등이다. 평균 인상률은 약 7%...
콜라·두부·즉석밥까지 가격 인상 '러시'…밥상 물가 '비상' 2021-01-29 14:07:01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 6.8% 등으로 평균 7% 오른다. 반면 인하 브랜드는 △팜앤홈 -3.3% △칸타타 일부 제품(275mL캔) -7.7%로 가격이 평균 5.5% 내린다. 롯데칠성음료는 가격 조정 배경으로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등 비용 상승 부담을 꼽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그동안 원가 개선과 비용 효율성...
연초부터 뛰는 먹거리 물가…햄버거·사이다·즉석밥 줄인상 2021-01-29 12:05:45
6.6%, 펩시콜라 7.9%, 마운틴듀 6.3%, 밀키스 5.2%, 레쓰비 6.0%, 핫식스 8.9%, 트레비 6.0%, 아이시스8.0 6.8% 등이다. 다만, 팜앤홈(-3.3%)과 칸타타 일부 제품(-7.7%)은 가격이 인하된다. 롯데칠성음료의 출고 가격 조정은 2015년 이후 6년 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상승 등으로 부득이하게 일부...
사이다·콜라 비싸진다…롯데칠성음료, 평균 7% 인상 2021-01-29 11:35:24
(6%)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 (6.8%) 등의 가격이 오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그동안 ZBB(Zero Based Budgeting) 프로젝트로 원가를 개선하고 비용 효율성을 올리며 가격 조정을 최대한 억제해왔다"면서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등 상승 부담으로 부득이하게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고...
이소영 "해남서 지옥훈련…홀수해 無勝 악연 끊겠다" 2021-01-04 17:17:37
‘핫식스’ 이정은(25)이 매년 여기서 훈련하는 것으로 소문이 나면서 부모 손에 이끌려 오는 주니어 선수도 있다. 하지만 하루 종일 이어지는 강도 높은 훈련 때문에 선수들이 재방문을 꺼리는 곳이다. “지긋지긋했던 스윙 연습 시간이 해남에 가면 ‘쉬는 시간’으로 느껴진다”고 할 정도다. 하지만 이소영은 지난해...
"남쪽은 풀부킹"…전지훈련 갈 곳도 없네 2020-12-27 17:17:28
‘핫식스’ 이정은(24), 이소영(23), 박상현(37), 임희정(20) 등이다. 김효주와 박상현은 집과 체육관을 오가며 근력을 키울 계획이다. 이정은과 이소영은 다음달 ‘지옥 훈련’으로 유명한 전남 해남의 트레이닝 캠프를 찾아 2~3주간 근력 운동에 전념할 예정이다. 임희정은 집이 있는 경기 서평택에서 피트니스센터와...
JYP·YG·SM·빅히트, 2020년 '열일'한 4대 엔터 내년은? [연계소문] 2020-12-20 11:46:01
JYP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수장 박진영을 비롯해, 갓세븐, 데이식스,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있지(ITZY)까지 대거 컴백해 활동했다. K팝 음반 시장 확대에 힘입어 JYP도 앨범 판매량에서 호조를 보였다. 가온차트 집계 기준 11월까지 트와이스의 '아이즈 와이드 오픈'은 47만장, 갓세븐 '브레스 오브 더 러브 :...
첫 출전 '장타여왕' 김아림, US오픈 정복…단숨에 신데렐라로 2020-12-15 17:25:34
‘핫식스’ 이정은(24)이 정상에 오른 데 이어 2년 연속 대회장에 태극기가 펄럭였다. 김아림은 US여자오픈에 처음 출전해 정상을 정복한 다섯 번째 선수가 됐다. 가장 최근 기록은 2016년 대회 전인지(26)의 우승이었다. 선두에 5타 뒤진 공동 9위로 출발한 김아림은 대회 최종일 최다타 역전 우승(5타 차) 타이기록도...
젊어진 뉴롯데…'게임체인저' 향한 長征 시작 2020-12-14 15:08:10
롯데칠성음료는 위기 속에서도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핫식스 더킹, 콘트라베이스, 깨수깡 등 다양한 신제품 발매와 마케팅을 통해 성과를 올렸다. 주류 사업은 올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 ‘홈술족’을 겨냥해 가정 채널 위주로 영업 전략을 바꾼 결과다. 박동휘 기자 donghuip@hankyung.com
[연계소문] 관객이 사라졌다…MMA·MAMA, 코로나 시대의 페스티벌 2020-12-12 08:19:01
데이식스와 장범준의 '타이니 룸 라이브', 박문치의 '시티 뮤직 투어', 다모임의 'FLEX 파티 스테이지' 등 신선한 콘셉트를 가미한 콘텐츠 전략을 펼쳤다. 손바닥 위 화면, 즉 모바일로 즐기기에 아주 적합한 시도였다. 멜론은 시상식 다시보기 영상을 제공하며 '정주행'이라 표현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