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헤라'도 '블랙쿠션'이 1만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246% 늘었고, '아이오페'는 '바이오에센스'가 3만개 이상 팔렸다. 브랜드 매출도 221% 이상 증가했다.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도 티몰에서 '에센스 커버팩트'를 17만개 이상 팔았다. 선크림은 1만여개가 다...
'아디다스 창고털기' 대박…하루 2억4000만원 팔아치운 비결 2020-06-19 11:02:53
뛰었다. 앞서 방송한 조성아 뷰티는 13배(1179%) 증가했고 에뛰드와 헤라는 각각 9배(769%), 5배(359%) 늘었다. 11번가 측은 스킨케어,메이크업 카테고리 내에서 10% 내외를 유지하던 20대 여성고객 비중이 방송 이후 15%까지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또 이들의 결제금액은 작년 대비 올해 70% 이상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대...
K뷰티, 中 쇼핑 축제 '618' 총력전 2020-06-15 17:36:08
페스티벌`. 사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헤라 브랜드의 판매금액은 지난해 행사 때보다 400%나 늘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도 예약 첫날, 120억원 어치 제품이 완판됐습니다. 그동안 중국 시장 공략에 어려움을 겪던 K뷰티가 618 축제를 계기로 모처럼만에 활기를 되찾은 모습입니다. 코로나19 이후 처음...
비대면 AR뷰티 신기하긴 한데…결국 직원 불렀다 2020-06-09 11:14:47
만날 수 있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구딸파리의 제품 등 1400여개를 직원의 간섭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형 언택트' 매장이란 점에서 부담없고 편리하다는 평가가 일단 많았다. 특히 증강현실(AR) 기술을 도입한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엔 신기해했다. 매...
밸런타인데이·졸업·입학…선물 전하는 2月, 유통업계는 벌써 '봄' 2020-02-12 15:31:10
전용 브랜드 ‘홍이장군’을 신학기 대표 상품으로 선보였다. 제품을 연령별로 3단계로 구분하고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홍삼 외에 녹용 당귀 등 천연 약재를 사용했다. 배 농축액을 넣어 부드러운 단맛을 더했다. 밸런타인데이엔 취향 선물 화장품, 보석류는 밸런타인데이에 연인들이 가장 ...
‘차이나는 클라스’ 겨울방학 특집 공개 강연…그리스와 로마의 문화가 비슷한 이유는? 2020-02-11 18:00:00
빠졌고, 로마는 그때부터 그리스 문화를 ‘모방’하기 시작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신화’였고 이는 현재까지 이어지는 그리스 로마 신화의 배경이 됐다. 김헌 교수는 “‘유피테르’는 ‘제우스’, ‘유노’는 ‘헤라’, ‘미네르바’는...
찬바람이 싸늘하게…얼굴은 화려하게 2019-11-13 15:13:08
헤라는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를 내놨다.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과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을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인다. 던져진 주사위와 같이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움+복고·Newtro) 감성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설화수, 헤라 등 주요 고가 화장품 브랜드는 사전 예약기간 주력 제품에 대해 할인쿠폰 혹은 견본품을 증정한다. 광군제는 온라인 사전예약 기간 예약금을 낸 후 광군제 당일 잔액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는 만큼 '예약 기프트' 뿌리기에 나선 모습이다. 설화수의 경우 대표제품인 '윤조 에센스' 구매...
11월은 '쇼핑의 달'…선물 같은 할인이 쏟아진다 2019-11-06 15:54:45
내놓고 있다. 송년회와 각종 파티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들이다. 헤라는 한정판 컬렉션 ‘롤 더 다이스’를 내놨다. 1980~1990년대 유행한 주사위 놀이 등 복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복고 ‘뉴트로’ 감성을 만들어냈다. 용기 디자인은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호텔’에서...
[이슈+] "中心 잡아라"…'광군제 특수' 공략 나선 韓 유통가 2019-11-05 11:38:08
경품을 증정한다. 중국몰을 추천해 주변에 가장 많이 추천해 신규 가입자를 끌어온 '인기왕'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화장품업계는 현지 온라인몰에서 중국인 끌기에 나서고 있다. K뷰티 '쌍두마차'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중국 현지 온라인쇼핑몰 '티몰'에서 마케팅을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