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영 하이엔드 브랜드 '브라이튼', 한남ㆍ논현ㆍ여의도ㆍ해운대 공급 이어가 2023-07-12 13:48:33
시장 트렌드와 주거 니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자재 고급화는 물론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호기심과 다양성, 지속 가능성 등 공간에서 거주하는 이들의 삶까지 고려한 가치가 고스란히 담겼다. 지난 4월, 세계적인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 2023(iF DESIGN AWARD)'에서 '브라이튼 N40'과...
'빈대떡 3세'가 만든 와인바…광장시장을 MZ명소로 바꾸다 2023-07-06 18:37:31
언제나 큰 즐거움이다. 오랜 역사에 트렌드를 녹인 요즘 전통시장은 그 존재만으로도 가치가 크다. 젊은 세대에겐 익숙한 먹거리를 낯선 곳에서 만나는 감성적인 공간, 시장을 과거의 유물로 생각하던 중장년층에겐 완전히 새로운 전환의 공간이 된다. 광장시장 안엔 서울의 야경이 펼쳐지는 와인바가, 동묘시장엔 빈티지...
쿠팡, 고급 뷰티 상품력 강화…'로켓럭셔리' 론칭 2023-07-03 10:20:49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바디 등 10가지 카테고리에 선물관, 신상품관, 베스트관으로 세분된 전문관을 구성했다. 전용관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쿠팡이 브랜드별 한국법인을 통해 직매입한 정품이다. 로켓럭셔리 상품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는 기존...
손종구 신영 대표 "라이프스타일 변화 고려…공간 활용 차별화에 심혈" 2023-06-29 17:14:52
단지로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어 “여의도에 희소한 중대형 위주로 가구를 구성했다”며 “큰 면적에도 방 3개와 화장실 3개로 구성해 공간을 널찍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고 덧붙였다. 단지 내 상가인 ‘브라이튼 스퀘어’도 여러 가지 특장점이 있다고...
"전단지 돌리며 한땀한땀 뚫었더니"…'K뷰티'에 빠진 일본 2023-06-27 13:49:15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강조하는 경향도 두드러졌다. 일본향 플랫폼 '누구'를 운영하고 있는 메디쿼터스는 '아닐로'라는 헤어 및 바디케어 비건 브랜드를 최근 내놨다. 지난해 말 시작한 제로슬래시도 국제 비건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 중이다. 트러플 미스트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소비자 맞춤형 제품 확대…ESG경영으로 친환경 선도 2023-06-14 16:13:08
있다.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확대하는가 하면 최근 트렌드로 부상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도 부쩍 신경 쓰는 분위기다.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극복하기 위해 신기술을 적용한 침구와 가발 등도 주목받고 있다.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지난 4월 기능성 베개 ‘슬립핏 PT(Sleep Fit PT)’를 내놨다....
"뉴진스처럼 청순하게 변신할래"…난리 난 성형, 잘못했다간 [건강!톡] 2023-06-10 10:51:42
등 헤어라인이 정돈되지 않아서 수술받게 됐고, 얼굴형도 훨씬 깔끔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최근 들어 '청순미'를 강조하는 뉴진스를 비롯해 아이브, 르세라핌 등 멤버의 사진을 보여주며 헤어라인 교정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은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다. '깔끔하게 정돈된...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엔데믹 시대의 여행 2023-06-07 17:56:49
트렌드가 엿보인다. 여행지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도 중요해졌다. ‘경험’을 중시한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태국에서 현지 셰프와 함께 시장에서 재료를 직접 구입해 태국 음식을 요리하고, 미국 뉴욕에서는 현지 숍에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는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가 많이 찾는 여행 앱에서는 여행지의...
코스맥스, 소용량 파우치 화장품으로 태국 시장 공략 2023-05-31 10:29:49
현재 기초·색조 화장품과 헤어케어 등 70개 이상의 제품군이 생산되고 있다. 이 가운데 오버나이트 마스크, 립 틴트, 마스카라 등 10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 셀러' 품목도 20여개에 달한다. 이에 따라 올해 코스맥스타일랜드의 전체 매출액 가운데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30%를 웃돌...
"태국선 소용량 화장품 인기"...코스맥스, 현지화 제품 생산 확대 2023-05-31 09:31:24
헤어케어 제품까지 약 70개 이상의 제품군 생산이 가능하다. 코스맥스는 올 연말까지 약 2,200만 개 이상의 소용량 파우치 제품을 추가 생산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올해 코스맥스타일랜드의 전체 매출 중 소용량 파우치 제품 비중은 30%를 상회할 전망이다. 이병만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이사는 "동남아 지역은 한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