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CPI·실적 대기 속에 혼조세로 출발 2022-10-10 23:10:42
심장부인 수도 키이우를 비롯한 주요 거점을 대상으로 크림 대교 폭발 사고에 대한 보복 공습을 감행했다. 유럽연합(EU)은 이번 공습을 강력히 규탄하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 의지를 강조했다. 주요 7개국(G7)은 11일 긴급 화상 회담을 열고 대책을 논의할 예정이다. 러시아의 공습과 연준의 긴축 우려에 주요 6개 통화...
현대바이오랜드, 콤부차 성분 비건 화장품 출시 2022-09-21 17:15:24
헬스케어기업 현대바이오랜드가 비건 화장품을 내놓는다. 21일 현대바이오랜드에 따르면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리바이리(ReXRe)’가 비건 화장품 ‘콤부차배리옴(Kombucha Barriome)’을 출시한다. 출시하는 제품은 총 5종이다. 콤부차배리옴 성분이 함유된 ‘콤부차배리옴 에센스 토너’와 식물성 아미노산이 들어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판매하며, USA 헬스용품 브랜드 ‘SCHIEK’ 정식 판매처이다. 건강식품 이외에도 헬스용품과, 밀폐용기 및 주방생활용품으로 유명한 락앤락과 공동 개발한 ‘프로쉐이커’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 중에 있다. 근육맨닷컴 단백질 보충제는 식약처에서 단백질 기능성을 인정받아 제트맥스WPH 외 6종을...
김태완 대표 "슈퍼워크, M2E 넘어 웹3 헬스 플랫폼 될 것" 2022-08-18 13:59:28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웹3.0 헬스 플랫폼입니다" 지난 29일 퍼블릭베타 서비스를 출시한 슈퍼워크의 김태완 대표는 18일 블루밍비트와의 인터뷰에서 "슈퍼워크는 유저들의 운동 습관 형성에 강력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최근 물가가 급격히 오르며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소액...
SM C&C,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스카이보틀 인수 2022-07-31 09:31:43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을 판매하는 화장품 브랜드 '스카이보틀'을 보유한 회사다. 바르면 향기가 나는 이른바 '퍼퓸 코스메틱' 제품으로 인터넷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회사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회사가 올린 매출은 약...
[2022 강소특구 스타트업 CEO] 비건?뉴트리션 푸드 브랜드 ‘널담’ 서비스하는 조인앤조인 2022-06-23 09:27:50
크림치즈, 비건 버터 제품도 만들었습니다.” 조인앤조인은 맛 중심의 제품 개발에 신경을 쓰고 있다. “한국의 비건 시장은 베지테리언과 다이어트 식품에서 시작해 다양한 영역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조인앤조인은 일상에서 비건 제품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춰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돈 벌면서 여행한다…'T2E' 뜬다 2022-06-16 13:13:51
SJ투자파트너스 등이 투자했다. T2E를 넘어 헬스케어, 음악 서비스에도 비슷한 사례가 나오고 있다. 네이버 자회사 크림과 스노우는 운동을 하며 돈을 버는 M2E(move to earn) 서비스 ‘슈퍼워크’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는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국민 드링크' 박카스 의존 벗어나는 동아제약 2022-06-06 17:53:01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상품군을 확대했다. 헬스케어 제품 출시는 특히 올 들어 크게 늘고 있다. 올 2분기에만 10여 개의 헬스케어 제품과 브랜드를 출시했다. 지난 4월 말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을 통해 노스카나인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 제품군을 내놓은 데 이어, 5월에는 지노렉스 브랜드를 통해 여성 청결제 페미닌...
14만원 고든램지버거…육즙 폭발, 가격은 버겁다 2022-03-24 16:55:39
크림소스에 찍어 먹으니 입 속 가득 트러플향이 퍼졌다. 감자튀김은 식어도 맛있었다. 두 번째로 나온 포레스트 버거는 반숙으로 익힌 계란 프라이가 들어간 게 특징이다. 햄버거를 반으로 자를 때 계란 노른자가 터져 흐르는 모습이 입맛을 자극한다. 고기 맛이 강한 1966 버거와 달리 전체적으로 맛의 밸런스가 좋았다....
코스맥스, 사상 최대 실적 2022-03-07 17:12:10
기초 화장품 부문은 이익률이 높은 에센스와 크림을 중심으로 14% 성장했으며 색조 화장품 부문은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 등이 주도해 26% 성장했다. 매출의 20%를 차지하는 수출도 한몫했다. 중국 상하이법인의 고성장은 그룹 전반의 실적을 견인하는 역할을 했다. 지난해 중국 법인 매출은 6499억원으로 전년 대비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