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굿리치, 보험통합관리 '700만 다운로드' 돌파 2024-02-28 13:29:43
고객 니즈를 전격 반영하여 고객들의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전격 배치하는 과감한 메인 교체로 편의성과 사용성 극대화를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굿리치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보다 쉽고 편리한 보험 관리는 물론...
"AI로 화질·음향 혁신"…2024년형 'LG 올레드·QNED TV' 출시 2024-02-26 10:00:02
LCD TV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98형 QNED TV를 처음 출시한다. 이로써 중소형부터 초대형까지 아우르는 QNED TV 풀 라인업(43·50·55·65·75· 86·98형)을 갖추게 됐다. 일반 QNED TV(QNED85/80)는 LG전자 LCD TV 가운데 가장 얇은 디자인을 갖춰 거실 인테리어와의 조화와 공간효율성이 높다. LG QNED TV의...
"깨끗한 물로 샤워 즐긴다"…LG전자, 욕실용 가전 첫선 2024-02-23 10:00:02
대한 니즈(요구)가 커지는 점을 확인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LG전자의 샤워 수전은 고성능 필터를 탑재해 녹이나 잔류염소 등을 걸러준다. 샤워할 때 노후 배관에서 발생하는 녹물이나 수돗물에 첨가된 염소 성분이 피부에 자극을 주는 것을 줄여줄 수...
태성HS, ‘1.10부동산 대책’ 주택수 제외 대상 오피스텔 주목 2024-02-14 09:56:04
등 도시형생활주택 시장의 니즈를 구체적으로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피스텔 주택수 제외’ 정책은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준공된 60㎡ 이하 오피스텔의 경우 취득세, 양도세, 종부세 산정시 주택수에서 제외된다는 내용이다. 여기에 오피스텔 발코니 설치 허용, 인구감소 지역의 주택을 한 채 더 구입해도...
올해 1월 아파트 분양 흥행 키워드 '대단지'…이면엔 '커뮤니티'와 '안정성' 2024-02-06 13:31:58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어 일반 단지보다 분양가 대비 매매가 하방 압력으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는 평가다. 대규모 커뮤니티를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대단지가 선호되는 이유로 꼽힌다. 단지 규모가 커질수록 커뮤니티 조성에 사용되는 면적 역시 넓어지기 때문에 실거주성이 높아진다는 것이다. 이어지는 부동산...
키스그룹, 가성비-간편함 갖춘 홈뷰티 제품들 선보이며 주목 2024-01-30 10:45:51
출시된 중저가형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홈뷰티 열풍 속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성장했다. 대표 제품으로 화장품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부스터 힐러’가 있다. 최근에는 집에서 전신 관리를 할 수 있는 ‘에이지알 바디샷’도 출시해 바디 케어 제품까지 확장하고 있다. 에이지알은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량 150만...
LG전자, 'LG 씽큐' 생태계 확장한다…스마트홈 플랫폼 사업 확대 2024-01-14 10:00:01
니즈(요구)가 있다"며 "스마트홈을 경험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해서 본인이 가진 가전이나 TV를 기반으로 어떤 IoT에 들어가서 어떤 문제를 풀 수 있는지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원하는 고객이 도어 센서, 온습도 센서 등 추가로 필요한 제품을 골라 패키지로 구성해 주문하면 배송에서...
커피값 5천원 아까웠는데…'50만원짜리 커피머신' 산 이유 2024-01-12 22:00:33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는 글로벌 매출 가운데 한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8~10%로 전세계 독점 파트너사 중 시장 비중이 가장 높다. 일리카페 코리아 관계자는 "커피에 대한 관심도 및 취향이 고급화됐고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상대적으로...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7일 오후 11시 50분엔 홈 뷰티 디바이스기기 '루킨스 탄력기기'를 판매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지난해 TV홈쇼핑 상품 구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5060고객의 주문이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헬스케어, 뷰티 상품 구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향후 이들의 쇼핑 패턴을 다각도로 분석해...
㈜컵풀(CUPFUL)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파우더'…국내 유일 특허 등록 2023-12-22 13:24:44
'컵풀 매니아 커피믹스' 등 홈 카페 시장의 확대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음료베이스 파우더와 커피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 및 유통 중이다. 상품의 각 특성에 맞게 디자인된 지퍼백 패키지에 1kg으로 포장된 다양한 종류의 음료베이스 파우더는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